번역자:나무 두그루

편집:QiMing

궈원구이(郭文貴)씨는 3월27일 생방송에서 우크라이나 구조전선 전우들과 화상으로 연결해 중계했다.

밍다오(明道)는 현재 구호전선 봉사자들이 입고 있는 노란 조끼를 궈원구이씨가 디자인했으며 앞면에는 ‘중국공산당을 소멸하다’와 뒤면에는 ‘우리는 사악한 중국공산당을 없애는 신중국연방인’이라는 영문 문구가 새겨져 있다고 전 세계에 알렸다. 이런 표어는 신중국연방이 중국공산당을 멸망시키는 조직이라는 점을 분명히 한 것으로 세계 각지에서 언론과 기자, 자원봉사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또 구조전선의 전우들도 새 조끼를 입은 후의 변화를 공유했다. 그전에 현장에서 이런 조끼를 입지 않고 있었을때 기자들과 국제기구, 단체들은 노란 피부인 것을 보고 중공이 보낸 조직인 줄 알고 접근조차 못하고 혐오감을 드러냈다. 이런 조끼를 입은 뒤 구조 현장에 있던 언론사와 프리랜서 기자, 그리고 다른 단체 자원봉사자들이 이 문구를 보고 공감과 찬사를 보내는가 하면 뒤의 문구를 찍겠다는 요청을 하기도 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지한 배후 금주(金主)인 중공을 세계 다른 나라 사람들도 중국인들이 이 전쟁을 지지했다고 생각할 것이고 그들은 중공과 중국인을 구분하지 못하고, 중국인에 대한 원한만 갖고 있다. 

신중국연방인이 우크라이나 전선에 가서 구원한다는 것은 중국공산당과는 달리 신중국연방인이 선량하고 정의로우며 평화를 사랑한다는 것과 중국공산당은 중국인을 대표할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