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追着曙光跑

지난 일주일간 H코인은 50달러 상위에 올라 최고 24%가량 상승했으며 하루 평균 약 11만5000개의 히말라야가 거래되고 있다. H코인 상장 이후 거래량은 약 2670만 개로 올해 전체 발행 량의 약 2.67%에 불과하다. 현재 H코인 거래는 전 세계에서 완전히 개방되지 않았고, 대형 기관투자가들이 아직 시장에 들어가지 않았으며, 시장 거래량은 비교적 낮고, 가격은 여전히 매우 낮게 평가되고 있다. 

이번 목요일 영국 핀테크 정보 사이트 TechBullion의 기사는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인체 행동과 생체 특성을 인식하고 콜드월렛 보안 조치를 결합한 암호화폐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기사는 이 설계로 히말라야 거래소가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한다고 지적했다.

이번 주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이 생방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KYC 제도를 갖고 있으며 현재 50억 달러의 현금이 KYC의 후진을 기다리고 있다. 이후에도 수천억 달러 더 들어올 것으로 보인다. 이미 6대 브랜드가 미리 H코인 구매 상품 접수를 선언한 상태다. HPay가 출시되면 더 많은 상인들이 입장할 것이다. HPay 지급이 활성화되면 금융기관이 관련 업무를 맡게 되고, 다음 단계는 국가 주권기관이 HPay를 받아 투자하게 되며, 이후 HPay는 세상을 바꿀 것이다. 

궈원구이 선생은 또 HPay가 구정(春節) 첨밀밀 운동 기간에  중공이 인민들의 피를 뽑았는데 이젠 방향을 바꿔 중공의 차례라고 말했다.

이번 주 금요일에 히말라야 거래소는 11시간 동안 유지보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히말라야 거래소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였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HPay 앱인 애플과 안드로이드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돼 있어 수일 내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뉴스 출처: 喜马拉雅币一周分析与总结(1月24日-1月30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