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QCFM

1월27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데이터베이스, 예일대, 하버드대, 스탠퍼드대의 공동 연구에 따르면 국민 절대 다수가 중공 바이러스에 대해 자연 면역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출처 : 인터넷

CDC 데이터베이스는 여러 나라의 중공 바이러스 감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부분의 중공 바이러스 감염자들은 자연 항체를 갖고 있으며 이 자연 면역은 효과적일 뿐 아니라 더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 면역력은 중공 바이러스 감염 예방 효과가 3.3~4.7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어린이는 어른보다 자연 면역 반응이 더 강하다.

이 연구의 결론은 백신 접종 강제 정책의 정치적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논평가는 전했다. 한편, 중공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중 대언론사가 중공 바이러스 감염자에 대한 자연 면역력을 희석시키려 애쓰면서까지 전국민 백신 접종 계획을 떠벌린 것은 의도적 모살로 볼수 있다. 따라서 정부의 백신강제령으로 일자리를 잃은 모든 국민은 사과 받고 업무에 복귀해야 한다.

참고링크: New Harvard, Yale & Stanford Data Show 4 Out of 5 Americans Have Covid ‘Natural Immunity’

뉴스 출처: 研究显示 康复的病毒感染者具有自然免疫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