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QCFM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신중국연방 신년파티에서 개막에 맞춰 ‘첨밀밀’ ‘ 일렴유몽(一帘幽梦), 사이버잉더 쉐(塞北的雪)등 세 곡의 멸공 노래를 부르며 이 세 곡을 선택한 목적과 의미를 설명했다.

먼저 궈원구이 선생은 ‘첨밀밀’ 운동과 함께 호랑이 해 춘완(春晚)을 열었다. 빨간 옷을 입고 노래를 마친 궈원구이 선생은 비밀스러운 빨간 종이쪽지를 꺼내 들고 빨간색이 우리에게 힘을 주고 공산당이 빨간색을 빼앗아 우리의 자유를 빼앗아 갔으며 우리는 ‘첨밀밀’ 운동의 열쇠를 열고 CCP를 해치우는 데 협력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우리가 몇 대를 노역 당한 중국인을 해방시킬수 있다고 전했다.

이후 궈원구이 선생은 신중국연방 개편 판 ‘일렴유몽(一帘幽梦)’을 열창했고, 궈원구이 선생은 덩리쥔(邓丽君) 여사에게 높이 평가했다. 덩리쥔(邓丽君)은 중국 동포들의 민주적 자유를 위해 분투하는 것을 포기한 적이 없으며, 우리는 덩리쥔(邓丽君) 여사의 유지를 도와 공산당을 멸망시키고 중국인에게 민주, 법제. 자유를 줄 것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신중국연방 팀을 거쳐 개편된 펑리위안(彭麗媛) 여사의 가장 중요한 곡인 ‘사이버이더 쉐(塞北的雪)’을 불렀다. 궈원구이 선생은 이 노래가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 타이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사이버이더 쉐(塞北的雪)’의 눈은 인공이 아니어야 하고 공산당이 세계인들 앞에서 가짜 민주, 가짜 법치, 가짜 양심을 만드는 것처럼 중공에서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이 노래의 모욕이라고 전했다.

참고링크: 灭共的雪

뉴스 출처: 郭文贵献唱新中国联邦春晚,三首灭共歌荡气回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