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QCFM

궈원구이 선생은 1월28일 배넌 선생은 영히(英喜)농장과 인터뷰한 영상을 리트윗했다.

배넌은 “신중국연방이 바이든 대통령과 브링컨 국무장관에게 보낸 서한은 신중국연방이 미국의 철수를 시작할 때부터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신중국연방이 중국인민들을 관리하기 위한 또 다른 선택임은 분명하다. 신중국연방이 내딛는 의미 있는 발걸음이다.

신중국연방은 서한에서 미국 정부의 움직임을 지지하며 미국이 중공과의 완전한 외교관계 단절을 시작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이는 중공이 다국적 범죄조직임을 선언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신중국연방 서한 직후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이 이를 발표한 것은 신중국연방이 백악관에서 어느 정도 확인되었음을 보여준다.

또한 배넌은 신중국연방, 폭로혁명, Gnews, GTV가 중공올림픽 개최의 터무니없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폭로하고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배넌 전투실이 미국인들과 함께 한 일처럼 더 많은 폭로가 서방과 연락해 베이징, 특히 선수촌 인근 상황을 폭로하고 싶어했다.

배넌은 신중국연방이 백악관에 보낸 이 편지를 매우 좋아한다고 강조하며 특히 중국 공산당은 불법 조직이며, 중국 국민을 대변하지 않고 다국적 범죄 조직이라고 지적했다.

참고링크: 郭文贵先生1月28日盖特

뉴스 출처: 班农谈新中国联邦所取得的巨大胜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