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星恋
校对:鱼子酱
上传:QCFM

1월24일 외신 보도에 따르면 미국 내과박사이자 심장병 및 역학자 전문의인 피터 맥컬로 (Peter McCullough)는 대중에게 즉시 중공바이러스 백신접종을 중단할것을 촉구하고 부스터 샷 접종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세 번째 접종은 치명적일수 있다고 경고한다.  중공 바이러스 백신은 체내에서 훨씬 더 오래 살수 있고 백신으로 인해 생성 된 스파이크 단백질은 뇌, 폐, 심장, 골수 및 생식기관에 오랫동안 축적된다. 체내에서 이 위험한 외래 단백질을 제거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맥컬로는 또한 백신이 치명적일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병원에서는 중공바이러스에 감염된 입원 환자에게 기본적으로 사형을 부과했다고 경고한다. 병원에서는 효과적인 치료를 전혀 제공할수 없으며 환자는 병상에 누워 죽기만을 기다려야 한다. 렘데시비르와 같이 병원에서 사용되는 일부 약물은 신장과 간을 심하게 악화시키고 있다.

최근 미국 의과대학에서 발표한 연구에서도 중공바이러스 백신 접종 후 심장질환의 위험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 되였고 미 접종자에 비해 1차 접종자 심장질환의 위험이 3배 더 높았고 2차 접종자 질환 위험은 훨씬 더 높았다. 예방 접종 후 중환자실에 들어갈 경우 거의 사망한다.

최근 워싱턴에서 개최된 백신 의무화 반대 집회에서 또 다른 여의사가 지난 6개월 동안 이버멕틴 (Ivermectin)을 사용해 2000명 이상의 확진 환자를 치료했다고 지적하며 환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호흡기 치료를 하고 병원에 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이로 인해 휴스턴 메소디스트 (Houston Methodist) 로부터 의료자격 정지를 받았고 병원, 보험 회사, 정부, 대형 제약회사에 의해 의료 자유가 침해당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국민은 의사가 국민의 자유 의지에 따라 자신의 몸에 주입을 할지안할지 결정할수 있도록 사전 동의를 받을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서 라고 전했다.

워신턴에서 열린 백신 의무화 반대 집회에서 맥콜로 박사는 의료, 사회 및 경제적 자유의 세가지 중요한 기본 인권요소의 중요선을 다시한번 설명하고 대중에게 백신 의무화 반대에 합류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가 의료 자유가 망가지도록 허용한다면 모든 자유가 무너질 것이고 지금이 결정적인 순간이고 더 많은 사람들의 가입을 원했다.

링크:
1) Pfizer COVID-19 Vaccine Associated With Increased Risk of Carditis (Heart Inflammation)
2) EXCLUSIVE | Dr. Peter McCullough: ‘Don’t Take Any More’ Genetic Vaccines, Dangerous Foreign Spike Proteins ‘Lead To Chronic Disease’

뉴스출처: 彼得·麦卡洛博士致力於反強制疫苗 呼籲:应立即停止接种中共病毒疫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