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鱼子酱
校对:势在必行
上传:QCFM

15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뉴욕 카운티 대법원 배리 오스트레이거 판사는 지난 14일 두 시간 동안의 청문회가 끝난 뒤 GTV 미디어그룹(Media Group)과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의 동의를 승인하고 뉴욕에 있는 카힐 고든앤리델(Cahill Gordon & Reindel) 법률사무소 대표인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Pacific Alliance)를 취소했다.

오스트라거 판사는 “장기적으로 카힐 사무소는 사법의 경제성과 확실성, 적정성을 위해 더 이상의 소송에 참여하지 않는다.이 사건에서 최악의 일은 소송이 1년 더 이어지는 것이다.GTV와 원구이선생은 카힐 사무소가 실격돼야 한다고 성공적으로 항변했다.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PAG가 원구이선생을 상대로 낸 소송은 오멜베니앤마이어스 사무소 변호사가 2017년 제기했다.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 PAG는 원구이선생이 2008~2011년 8800만 달러를 빌렸지만 갚지 않았다고 고발했다.이것은 순전히 무고입니다.사건의 구체적인 자세한 내용은: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 PAG가 원구이 선생에게 5년 동안 매달린 사건의 최근 진척 상황을 보십시오.

이 중 한 명의 뉴욕 소송변호사 에드워드 모스는 지난해 10월 오멜버니 앤드 마이어스 사무소를 떠난 뒤 카힐 사무소로 자리를 옮겨 계속 사건을 대리하고 있다.궈원구이선생과 GTV는 에드워드 모스가 GTV를 대리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조사를 받는 등 원구이선생과 중대한 이해상충이 있었기 때문에 카힐 사무소가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 PAG를 대변할수 없다고 지적했다.

GTV를 대리해 미국 SEC의 조사를 받은 변호사 에드워드 모스는 200만 달러의 변호사료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법원에 원구이선생과의 이해관계를 부인했다.원구이선생은 법원으로부터 법정을 무시했다는 이유로 2021년 5월 15일부터 하루 50만 달러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오늘 퍼시픽 아시아기회펀드 PAG가 원구이선생에게 매달린 사건은 마침내 빛을 보게 되었다.원구이선생이 겟터에서 밝혔듯이 에드워드 모스, 카힐 고든 & 리인델 LLP 변호사는 변호사 도덕을 심각하게 위반했다는 이유로 뉴욕 고원에 발길질을 당했다.이 사건에서 우리는 너무나 많은 이해충돌과 중공의 통제수단, 그리고 미국 사법과 중공 사법계의 가장 어두운 면을 볼수 있다.그러나 우리는 이 사건이 결국 미국 법과 법관의 공정한 판결을 받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뉴스 출처: 纽约法官取消了Cahill律师所代表太盟PAG起诉郭文贵先生的资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