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월24일 생방송에서 궈원구이 선생은 신중국연방이 세계 최초로 중공-러시아 간의 일어난 “쌍두매 운동”을 폭로한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쌍두매 운동 계획에서 우크라이나를 공격하는 시늉을 하며 시진핑의 대만 공격에 동조할 것으로 보인다. 역사적으로 중공과 러시아는 2008년 8월 8일 열린 하계올림픽을 예로 들며 이날 푸틴에게 그루지야 침공을 명령했다.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쌍두매 운동에 대해 “푸틴은 현재 서방, 유럽이 아니라 시진핑(習近平)과 협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로선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의도는 보이지 않고 있지만 기회만 주어진다면 푸틴이 실제 상황을 연출할 가능성이 높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 푸틴은 국경에서 양공한 뒤 우크라이나를 완전히 무력화하기 위해 키예프를 공격할 것으로 보인다. 반면 러시아 대 우크라이나에서는 대만 무력침략을 놓고 미국 측 관계자가 대리인 전쟁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그는 6주 안에 우크라이나와 대만에서 일어날 일을 통제할  없고 설계할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궈원구이 선생은 전했다. 마침 ‘첨밀밀’ 운동으로 신중국연방이 원하는 만큼 효과를 거둘수 있을 것이다.

신중국연방이 ‘첨밀밀’ 운동회를 통해 멸공의 막바지 단계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궈원구이 선생은 중공이 대만 침략을 감행했는지에 대해 어떻게든 시진핑이 대만을 공격하라고 지시했을 것이고 적은 확률로는 대만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봤다. 그러나 미군의 대응 여부는 중공의 대만 침공 방식과 전쟁의 처절함, 그리고 대만 진출 이후의 중공군의 계산에 따라 결정되며, 결국 미국은 다른 선택지가 없게 된다.

참고링크: 1/24/2022 文贵直播:爆料革命最早说出中俄“双头鹰运动”,现在习要打台湾了,普京将直取基辅;甜蜜蜜运动将让台湾和乌克兰在六周内的局势不可预测,美国会被迫介入,邪恶势力将被消灭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16946/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