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小红豆
上传:疯狂的韭菜

유니세프는 1월24일 중공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6억1600만 명이 넘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정상적인 학습과정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가 자라면서 이러한 학습 시간의 손실은 거의 보충하기 어렵다.

중저소득 국가에서는 학교 폐쇄로 학습 기회를 놓치는 어린이들이 많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10세 이상 어린이의 70%가 간단한 글을 읽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염병 발생 전 비율은 53%였다.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기본 기술을 배울 기회를 박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학습 중단이 정신건강에 영향을 주고 있다.

학교가 휴학하고 어린이들이 등교하지 못하게 돼, 전 세계 3억7000만 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등교를 통해 학교에서 제공하는 식사를 제공받지 못해 일부 아이들이 유일한 먹을거리와 매일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확실한 공급원을 잃게 되었다.

이 밖에 일부 국가는 어린이들에게 해로운 중공백신을 투여하고 있다. 교육 학습이 연기되면 나중에 보충할 기회가 있지만 중공의 백신 투여로 건강을 잃는다면 영원히 돌이킬 수 없을지도 모른다. 이는 어린이들의 평생 건강을 해치는 무식한 행동이다.

참고링크: 疫情導致學校關閉 聯合國:兒童損失幾乎無法彌補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14172/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부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