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小红豆
上传:疯狂的韭菜

1월25일, 궈원구이 선생은 신중국연방을 대표해 생방송 중 미국 정부가 베이징 주재 미국대사관에 대한 철수를 허가할 것을 베이징 정부에 공식 통지했으며 즉각 발효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궈원구이 선생은 “폭로혁명”은 중국 공산당을 무너뜨리는 데 주력해 신장(新疆), 티베트(西藏)에서의 인종대학살과 홍콩에서의 대학살을 폭로해왔다. 궈원구이 선생은 공산당이 서방의 민주적 법치사회를 조직적으로 공격하고 생화학무기를 방출할 계획이라며 어둠이 곧 다가오고 있다고 세계 최초의 경고를 선포했다.

궈 선생은 바이든 대통령과 브링컨 씨가 내린 중대한 정치적 결정을 지지하고 환영하며 전 세계 신중국 연방인을 대표해 바이든 대통령과 브링컨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렸다.

이 결정은 중공 바이러스의 실상을 밝히고 백신 재앙을 중단하며 신장(新疆) 대학살을 중단하고 세계에서 계속 발생하는 각종 인도적 재난을 중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중국 연방과 글로벌 정의로운 사람들이 법치, 인권을 지켜낸 큰 승리였다. 이번 결정은 어느 미국 대통령의 정의 수호 이상의 결정임을 역사가 증명해 줄 것이다. 멸공의 제3의 문이 정식으로 열리게 된 것이다.

참고링크: 2022年1月25日 紧急直播:甜蜜蜜运动重大公告Breaking Live:Important Announcement-Tianmimi(Sweet as Honey)Movement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13716/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부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