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월 25일 신중국연방의 창시자인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GTV 긴급 생중계를 통해 신중국연방 및 모든 중국인을 대표해 바이든 대통령과 브링컨 국무장관을 비롯한 미국 정부에 감사했다.

미 정부의 이번 결정은 중공국 외교 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베이징 주재 미국대사관이 중공의 정권 안정을 위해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수십 개국의 베이징 주재 미국대사관은 지리적으로 베이징 주재 미국대사관과 가까워지는 것 외에 외교관계상 미국대사관에 더 의존하고 있다. 미 정부가 베이징 주재 대사관 철수를 승인하기로 한 것은 다른 나라와 중공의 외교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미국 정부는 이라크에 대한 군사작전을 시작하기 전에 이라크 주재 미 대사관 철수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미국의 베이징 대사관 철수 공식 승인 결정은 국제 정세가 요동친다는 신호로 보인다. 히말라야 철혈팀은 미 정부가 베이징 주재 대사관을 철수시킨 것은 중공국 공산당 정권의 붕괴를 의미하며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고 평가했다.

자오리젠(趙立堅) 중공 외교부 대변인은 미국이 베이징 주재 대사관 철수를 허가한데 대해 “중국은 지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임에 틀림없다고 하였다. 가장 안전한 곳에서 철수하는 것은 미국 측 인력의 감염 위험만 키울 뿐이다. 미국 측의 의사결정 논리는 이해하기 어려워 자화자찬하기 어렵다.

참고링크:

1. 郭文贵先生和爆料革命的战友们在过去五年揭露了中共腐败和种族大屠杀、提前向西方警告了中共制造的黑暗即将到来、并最早说出中共病毒及其疫苗的真相!美国政府刚刚做出决定“授权撤离”美驻北京大使馆, 郭文贵先生代表新中国联邦对这一历史性决定向拜登总统和国务卿布林肯先生致以诚挚谢意!
2. 新中国联邦致拜登总统和布林肯国务卿关于关闭美国驻北京大使馆的感谢信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16776/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