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2022년 1월 24일 생방송에서 궈원구이 선생은 교주숭배, 정신통제, 사설조작, 돈 모으기, 비밀결사, 반(反)인류반사회, 그리고 일곱 번째 특징인 역사 왜곡을 다시 언급했다.

궈원구이 선생은 “역사 왜곡은 다른 사이비 종교가 해본 적이 없는 중공 특유의 악질”이라고 했다. 중국 오천 년의 역사가 중공에 의해 왜곡되었다. 중국인들은 원래 신앙심이 있었고 신을 믿고 가정을 중시했으며 교사를 존중하고 교육을 중히 여겼다. 그러나 중공은 이 모든 것을 날려버리고 ‘엄마,아빠보다 당이 더 좋다’라는 역설로 세뇌해 ‘당’을 택하고 ‘덕(德)’을 버리게  했다. 오늘날 중국인들은 사악한 중공의 지배하에 가장 ‘덕(德)’이 부족하다. 이번 백신 재난에서 수많은 관료가 가짜 백신과 가짜 백신을 맞으면 살아남을 것이지만 무지한 사람들은 멸망할것이다. 중공의 역사 왜곡은 중국 인민과 세계 인민에 대한 지대한 상처이다.

“폭로혁명”이 중공 사교의 탈을 벗기고 그들의 죄악을 낱낱이 드러내 그 악의 본질을 온 세계에 보여줄수 있다고 궈원구이 선생은 확신했다. 중공군을 멸망시키고 중국인의 수천년 신덕(信德)을 재건할이라고 전했다.

참고링크: 2022年1月24日 文贵大直播:最近几天全球疫苗政策变化和疫苗灾难信息;这两天北京发生了什么-冬奥会最新进展;最新世界经济金融故股市的重大变化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08495/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