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중공 중앙기율검사위원회와 감독위원회 홈페이지는 1월24일(현지시간) 차이어성(蔡鄂生) 전 중국 은행감독관리위원회 부주석, 쉬밍(徐鳴) 전 국가식량국 부국장이 당에서 제명됐다고 발표했다. 또 멍샹(孟祥) 전 최고인민회의 재판위원회 위원은 당적 및 공직에서 제명됐다. 세 사람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죄상 중 하나는 돈과 권력을 교환하려는 음모였다.

차이어성(蔡鄂生)은 중공 신탁업의 창업자 중 한 명으로 왕치산(王岐山), 저우샤오촨(周小川)과 가깝고 시진핑을 공개적으로 욕하는 소수의 고위간부이다. 일찍이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의 폭로에 따르면 차이어성(蔡鄂生)은 또한 가짜 서예, 그림 및 예술품 거래를 통해 유럽,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중국 공산당 금융 갱단의 자금 세탁을 계획하고 집행한 사람이기도 하다.

쉬밍(徐鸣)은 전 충칭(重庆)시 당위원회 서기인 보시라이(薄熙来)의 부하였으며 오랫동안 보시라이(薄熙来)를 따랐다. 그는 보시라이(薄熙来)가 충칭을 통치한 4년 동안 충칭(重庆)시 당위원회 상무위원으로 승진한 유일한 사람이었다.

멍샹(孟祥)은 저우창(周强) 중공 대법원장이 발탁한 최측근으로 가까운 사이였다.

이들 3명은 2021년 7월 입건돼 조사 대상에 올랐다. 시진핑은 중공 20대(二十大)를 앞둔 민감한 시점에 다른 중공 내 파벌세력들을 숙청하는 작업을 강화하고 있다. 중공 고위 간부들은 모두 부패했고 권력과 금전거래의 죄목은 언제까지나 정치적 자기 숙정의 포수로만 잡힐 뿐이었다. 중공 내 파벌 싸움은 20대 이전에 생명과 권리와 부를 보호하는 광란의 단계에 돌입한다.

그날 궈원구이 선생은 겟터(GETTR) 문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다음과 같이 밝혔다. ” 차이어성(蔡鄂生) 이 사람이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모두 왕치산(王岐山)이 그를 받쳐준 탓이다! 그는 공개적으로 “중국 국민에 대한 가장 엄격한 관리가 있어야만 당의 통치가 보장된다”고 외쳤다. 이에 대해 평론가들은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는 것이고 세상의 올바른 길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전했다.

참고링크: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09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