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월 22일 생방송에서 궈원구이 선생은 중공 상하이방(上海帮) 江(장저민江泽民) 曾(정칭훙曾庆红),王(왕치산王岐山), 孟(멍젠주孟建柱)가 덩샤오핑(邓小平)의 남순강화를 기념한 동기가 급브레이크를 밟아 연명하게 한 것이라고 폭로해 치열한 내투와 막다른 골목의 난국을 부각시켰다.

郭先生说,当时邓小平南巡,是在武昌、珠海和深圳。到珠海时,北京的军队已经部署完毕,不改革开放就抓人。邓小平南巡讲话,本质上是中共政治核心的一场重新布局、重新分配。陈云、宋平、姚依林、乔石,以及后来的江泽民、曾庆红、王岐山,借此时机进入了中共的权利核心集团。

당시 덩샤오핑(邓小平)은 우창(武昌)·주하이(珠海)·선전(深圳)을 돌아다녔다고 궈원구이 선생은 말했다. 주하이(珠海)에 도착했을 때 베이징의 군대는 이미 배치가 끝났기 때문에 개혁개방 없이 사람을 잡는다. 덩샤오핑(邓小平) 남순강화는 본질적으로 중공정치의 핵심을 재구성, 재분배하는 것이다. 천윈(陈云), 쑹핑(宋平), 야오이린(姚依林), 차오스(乔石 )는 물론 장쩌민, 쩡칭훙, 왕치산까지 중공의 권력 핵심 그룹에 합류했다.

南巡讲话后,中共从以毛泽东为核心的第一代领导集团,过渡到以邓小平为核心的第二代,而且,承认第三代的领导核心是江泽民。但是,习仲勋,作为最早提倡改革开放的人,却被排除在权利核心以外,从此没落。习近平因此一直记恨邓、江。

남순강화 이후 중공은 마오쩌둥(毛澤東)을 핵심으로 하는 1세대 지도그룹에서 덩샤오핑(鄧小平)을 핵심으로 하는 2세대로 넘어갔고, 3세대의 지도핵심은 장쩌민(江澤民)으로 인정했다. 그러나 시중쉰(习仲勋)은 개혁개방을 주창했던 최초의 인물로 권력의 핵심에서 제외돼 몰락했다. 그래서 시진핑은 덩샤오핑(鄧小平), (장저민江泽民)에 대해 한을 품어왔다.

习近平过去十年一直强调,南巡讲话和深圳改革开放是他父亲习仲勋的功劳。到现在,他反而完全违背其父,走向极左。

시진핑은 지난 10년간 남순강화와 선전개혁개방을 아버지 시중쉰(習仲勳)의 공으로 강조해 왔다. 이제 와서 그는 오히려 아버지를 완전히 배반하고 극좌로 갔다.

最后,郭先生强调,我们要认清,从十一大、十三大,再到二十大,中共走过极右路线,极左路线,以及称霸全球的野心之路,共产党已经没路走了。

마지막으로 궈원구이 선생은 11대, 13대부터 20대까지 극우노선과 극좌노선, 그리고 세계제패 야망의 길을 걸어온 공산당의 길을 잘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参考链接:

참고링크:

1)https://gettr.com/post/ppywtefe2d
2) 2022年1月21日 文贵大直播:全球疫苗政策与政治;冬奥会政治国际影响;邓小平南巡 江 曾 王 孟 ;喜币投资与喜币未来;中共大撒币与蓝金黄;盗国贼盗取人民财富

新闻来源

뉴스 출처: https://gnews.org/post/p1901396/

免责声明:本文内容仅代表作者个人观点,平台不承担任何法律风险。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