翻译:嫣嫣123

校队+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post/p1067351/

지난 두 기에서 다룬 요점을 살펴보면 Gcoin은 화폐가 아닌 미래의 새로운 글로벌 금융기반 플랫폼이며, G-TV는 미디어의 한계를 뛰여 넘어선 미래의 글로벌 경제 플랫폼이다. G-Club은 C-lub가 훨씬 능가하며 의의는 비범한 전 세계의 소비군인 “지향적 집약적인 소비그룹”이다 미래 세계경제의 새로운 틀을 짜는 것이다 G-coin의 외적 및 내적 가치는 지난 2회에 거쳐 상세히 설명했으며 이번에는 G-TV라는 미래의 글로벌 경제 플랫폼에 대해 다루겠다.

G-TV 주식의 가치는 부동한 시각으로 보면 주식이기만 한 것이 아니라 선거표이다.

G-TV는 TV가 아니라는 개념은 동지들의 다른 시각에서 출발한 것이다. G-TV의 주식은 사실 두장의 “표” 개념이다. 첫째는 주식, 둘째는 표다. 두가지 다른 시각에서 본 결과다 동지들 대부분이 주식이라는 시각에서 이 문제를 바라본다면 한계가 있는 것이다. 제3자 평가기관은’표’라는 내재가치를 볼 수 없고, 200억이든 900억이든, 외형적인 가치의 평가일 뿐, 단지 기존의 기업이라는 레벨에서의 인터넷 매체에 기초하여 평가한 것이다.  200억으로  10배 성장한 G-TV는 2차 시장의 개념에서 성장은 ‘전문가’의 시각에서 봐도 이미 천문학적 단위로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을 뛰여 넘는 것이다. 또한 G-TV의 이후의 성장여지를 많이 남겼다 그러나 이러한 시각만으로는 불완전한 것으로 간주되며 단지 주식이라는 외적 가치 측면만 봐도 거대한 결함이 있다.

G-TV를 바라보는 내적가치는 세개의 시각으로 봐야한다: 기업경제, 국체(国体)경제, 구체(球体)경제에 존재하는 내재가치로 보아야한다.

현재 GTV내의 일부 기능은 빠르속도로 분리되여 나오게 된다. 예를 들어 Getter, G-Talk, G-Meeting 등등 이것들은 단지 하나의 부분에서 부화되여 나오는 새로운 제품체인이다. 다른 하나 중요한 것은 G-TV가 ‘인큐베이터’ ‘흡입기’라는 하나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G-TV는 하나의 “메인보드”와 같다 모든 업종의 우량 자산은 이 메인보드에 꽂을 수 있다. 여기에 관하여 아래에 좀더 상세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자:

G-TV의 첫 번째 역할은 경제적인 역할이다. 흡입기에 비유하자면 앞으로는 중국석유, 해양석유, 중국석화와, 위챗, 3대통신사 등 대륙의 거대기업의 창업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월가에서 사라진 중국계기업의 양질의 자산과 시장은 줄곧 존재해왔으며 미래에는 M&A 등을 통해 G-TV의 영역에 속속 들어오게 되며 새로운 경제권속에서 G-TV의 관련기업으로 될 가능성이 상당이 높게 되지 않을 까 생각된다.

제2의 G-TV는 더욱 “인큐베이터”이다. 마치 황금알을 낳는 닭처럼 Getter가 성숙하면 G-TV에서 떼어내는 식이다 G-Messenger, G-Mall, G-Meeting, G-Music 등이 성숙하면 G-TV에서 따로따로 독립되여 나가는 것에는 한계가 없다.

앞으로 글로벌경제의 U자형 추락과 함께 G-TV의 흡입기와 인큐베이터의 위력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G-TV를 유튜브와 같은 기업레벨로만 본다면 판단력의 부재라고 생각된다.

G-TV는 기업경제체도, 국체경제체도 아닌 구체경제체로서 세계 경제체의 주요 구성요소이다

경제수치를 보면 미국 GDP는 20조8100만억, 중국 GDP는 14조8600만억이다.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한국의 GDP 총액은 21.5만억이다. 만약 신중국연방과 미국 그리고 미영 경제권을 같이 놓는다면 전세계 GDP총액의 68.5%를 차지한다. 신중국연방과 미국을 합쳐 놓는다면 <<쌍발(雙發)엔진>>,으로 된다. 신앙의 일치성, 법율의 접근성 및 세계관의 동질성으로 무역마찰이 없기 때문에 G-TV는 이 시스템에서 구체경제의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G-Coin은 금융의 핵심기반 역할을 할 것이며 미래는 세계경제를 주도한다. 생각해보면 G-TV는 TV일까? 이것이 바로 G-TV의 거시적 시각에서 본 개념이다.

G-TV가 구체경제 상태에 도달했을 때 나타나는 것이 경제력이다. 우리동지들이 장악한 경제력이 세계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궈선생이 실현하고 싶은 것은 G-TV의 두 번째 역할: “권장权杖”의 역할 늪지의 도구상징, 그리고 진정한 경제세력에 의존하는 것이다.

신중국연방 선언문에는 다음과 같이 명백하게 씌여있다. [히말라야는 미래 신중국연방에 대한 감독역할을 하는 G-TV는 매체로서 제4권력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삼권분립’”과 “유진불파(有眞不破)”의 역할을 하는 바 그 전제조건은 이러한 장기적이고 항구적인 경제실력이  갖춰져야 한다 

이번 2020년 미대선에서 흑백을 전도한 미 언론의 보도들은 동지들에게 있어서 생생한 기억이라면 이해하기 쉽다 G-TV 주식은 왜 리셋을 시행해야 하는가? 당시 제정된 낡은 지분 구조는 장기적인 감독 역할의 요구에서 한 가지 지배구조에 심각한 허점이 존재하여 있었다 그래서 동지들이 절대적으로 많이 지배하게끔 하여 그 어떠한 국가권력기구의 자금이나 펀드가 진입하더도 지분 구조에 근본적 변화를 일으킬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G-TV구체경제는 전통교육업을 바꾼다.

교육과 인재를 말하기 전에 먼저 원세개라는 근대 중국 100년동안 한 사람의 인재관이 나라에 큰 영향을 주었다: “백년지계, 차라리 사람을 세우는 것이 낫다. 고대든 현대든 나라의 건립에 인재를 얻으면 번창했다. 인재의 육성은 나라를 다스리는 근본이다. 지금은 세상 주요 사건을 이해하는 사람이 없어서 인재는 과거만큼 상황이 좋지 않다. 세상 돌아가는 것을 아는 사람이 없는 관계로 외국만큼도 좋지 않다.”당시 그는 거금을 들여 외국의 장인을 초빙해 국내 인재를 키웠다. 앞으로 G-TV에서 가장 큰시장 중 하나는 교육이다 G-Coin은 일과 지불의 거리 속박을 해결하고 G-TV는 시각화 교육, 모의화 교육, 맞춤화 교육으로 전통교육업계의 룰을 뒤집는 것이다. 앞으로는 전통적인 집중적인 수업 패턴이 역사무대 뒤로 물러갈 것이다 미래에는 1:1 수업이나 1:N 교육이 실시될 수 있다. 즉 우수한 교원 한명이 수많은 학생에 대한 교육이 가능하여 이로서 극소수의 최상위 생활권에 국한된  교육시스템을 돌파 할 것이다. 앞으로G-Meeting과 G-Messenger가 성숙하면 양질의 교육자원의 에너지가 충분히 방출될 것이다. 현재 중국대륙에서 2019~2022년 매년 평균 온라인 교육 수입이 21~25%씩 늘어나 내년에는 5400억 위안 (약 9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구체경제의 한 패러다임 및 신패러다임, 신사업, 신기술에 의한 온라인 교육시스템에서 교육은 GTV산하에서 큰 산업이 될 것이며 이는 주로 인재라는 기초위에 있으며, 자금력-미래에 있는 아이비 학교가 G-TV에 있다

인재배양은 완전한 세대교체를 이룩한다. 30년에서 50년, 심지어는 그 이상 걸릴 수 있다. 우리 세대에 찍힌 CCP낙인이 평생 지워지지 않을 수 있으며 지어 3대가 한세대를 만드는 것이 바로 이런 이치이다.

둘째, 우수교원에 의한 교육, 우선적으로 우리동지들의 자녀를 교육하고 현장등하교 제한을 모두 취소한다. 물론 공짜가 아니다. 비싼 것임이 틀림없다. 인재원천은 ①교육 ②집합 (고용)이다. 왜 궈원구이선생은 세계적인 명품업체들이 모두 G-Fashion에 가입해 있고, 왜 미연준 큰손들은 히말라야 연준과 협력해야 하는지, 당신이 볼 수 있는 진실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미래 농장의 가치를 볼 수 있다. 많은 동지들이 전후가 와전되어 아직도 G-TV업무를 부업으로 간주하고 있으나 정말로 실현될 시에는 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며 앞으로 G-TV에서 일하는 것을 영광으로 여길 것이다. G-TV의 성숙한 작업모드가 대규모로 등장하고, G-Coin이 많은 실체 은행을 문을 닫게 하듯이 G-TV는 수많은 실체 방송사와 신문매체로 하여금 문을 닫게 할 것이고, 이런 실물업계가 뒷받침해야 할 방송사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들 방송관련 인재들도 점차적으로 G-TV로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가입할뿐만 아니라 분산 미디어 창작 방식으로 전환한다. 미래의 직업상태는 바로 한쌍의 다량, 타지, 타국 분포식미디어 창작 양상을 띠게 될 것이다.

G-TV구체경제하의 미디어 업계의 새로운 형태

오늘날의 매체를 전통매체라하고 틱톡(Tiktok)과 같은 매체를 뛰여 넘는 미디어도 있다 . 그러나 이것들은 비용이 많이 들고 기능이 제한돼 있어 결국 G-TV인터넷 매체의 일부가 된다. 전지역의 빈틈없는 지불시스템과 타지역 분포형 미디어 창작의 결합은 더 많은 바깥의 전문인력들을 끌어들여 더 많은 다양화 및 생활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낼 것이다.

시대를 초월한 인터넷 미디어는 결국 기존의 미디어를 완전히 대체할 것이고 광고와 판권은 큰 수입원이 되며, 예술작품의 상품화와 금융화는 G-TV에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디즈니 캐릭터가 왜 장난감으로 변할 수 있는지, 이것이 예술작품 상품화, 나아가 금융화, 어음화, 심지어 각 프로그램 팀마다 새로운 농장실업의 금융사슬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지금은 전지역적인 지불관리가 결핍하고 모두가 이익만 바라보고 있는 이러한 비즈니스모델은 전세계의 미디어인재를 즉 감독, 편집, 연예인 모두를 GTV로 끌어들이는 등 단순한 정치적인 내용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CCP 치하에서 보여줄수 있는 기회가 없었던 것을 G-TV에서 모두 그 에너지를 방출하고 GTV의 스타가 되는 날이 올 것이다.

G-TV가 정보 중심이 될 것이다

G-TV 생중계 모드는 이미 배포되어 핸드폰 앱으로 깔려 내려갔으며 전 세계 어디서나 휴대전화 한 대만 있으면 G-TV를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순식간에 세계인 그누구라도  볼 수 있게 되였다. 이런 것들은 기자들이 취재, 편집하는 전통매체를 압도한다. 유진불파이고 정보수집중심으로 되는 것은 반드시 G-TV에 일어날 것이고 두 손가락 사이에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견결히 투자는 투표이고 용감히 신중국연방의 수호기사로 되라

앞으로 우리의 동지는 신중국연방의 부와 장치구안(长治久安)의 수호자이다. 어떻게 자신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동포를 돕고, 나라를 재건하며, 더 많은 동지가 용감히 나서서 그 진실을 작은 범위에서라도 전파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참으로 대단한 거동이다. 인류문명 에 대한 우리의 공헌은 매우 크며 신중국 연방인들은 앞으로 어디를 가도 당당히 살 것이다.

동지 여러분, 우리는 귀한 민족입니다. 하늘의 뜻과 정도주의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함께 궈원구이선생을 따르며 의미있는 일들을 해야한다 이것은 역사에 기록될것이며 천재일우의 기회이다. 궈원구이 선생께 감사드리며 농장연맹과 뉴질랜드 에덴농장, 그리고 뜻을 같이하는 동지들의 동행에 감사를 드린다.

에덴멸공行과 이타주의로 연방을 부흥  

CCP가 우리의 방송을 두려워하는 탓에 본 프로그램의 첫 페이지 링크는 이미 해킹당했다 GTV홈페이지에서 뉴질랜드농장 종합데스크를 검색하시고 뉴질랜드농장 종합데스크로 들어가실 페이지에서 구독하거나 다운받으십시오. 동지들에게 부탁하건대 당신들의 금손가락을 움직여 우리의 관점을 널리 알릴 것을 간청하며, 중공이 통치하는 나라안의 백성들에게 이해와 지혜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欢迎战友加入韩国首尔喜韩农场

韩国首尔农场 GTV

韩国首尔喜韩农场 Discord

韩国首尔喜韩农场 Youtube

韩国首尔喜韩农场韩国语博客 blog.naver.com/commodity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