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灭共핫뉴스】물러날 수 없는 Biden행정부…CPAC후 美양당 灭共의 서막을 열어……

:皓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947368/

일전에 있었던 CPAC 공화당 보 수당대회의 폐막에 이어 Blinken 국무장관의 3월 3일 첫 외교정책 연설까지 미국 양당은 약속이나 한듯이 中共(중공)의 도전에 대한 대응이 우선과제라고 말했다. 극히 이례적으로 한 목소리를 낸 양당의 행동은 트럼프 재임기간에는 상상도 할 수없다.

2021년 공화당 보 수파CPAC 대회는 팬더믹으로 인해 플로리다에서 개최되였다. 이번 대회가 예전과 다른점은 中共국 의제가 올해 CPAC 회의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는 것이다. 공화당 의원들의 연설에는 “中共국의 지정학적 도전”, “中共국의 미국전복”, “中共국에 항복한 미국기업”등 내용들이 포함되였다. Pompeo 前 국무장관도 지난 4년 임기를 요약하면서 미국과 세계를 향해 中共군 기업의 침투, CCP 바이러스기원 진실은폐, 홍콩의 위기. 대만의 침식과 신장에서의 대량학살 등등의 일련의 中共 범행사실들을 폭로했다. 지난 4년간 미 국무부는 40여년 지속해온 미-중 접촉정책을 뒤집고 中共의 도전을 최신 외교방향으로 정했다.

中共의 미 대선 개입에 의한 부정선거로 트럼프 대통령은 연임에 실패했다. 미국인들은 中共의 빈틈없는 미국 침투로 미국의 헌정이 위협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있다. 2020년 대선에서 실패한 공화당 보 수파세력들은 또다시 뭉쳤다. 공화당은 국회에서 과반 수 의석을 차지하여 백악관으로 복귀하고 미국을 구하려면 반드시 中共과 대결해야 된다. 보 수파에게는 8000만의 진정한 지지를 받고 있는 Trump 前 대통령이 있다. 그들은 中共에 대한 강경한 전략을 유지하고 민주당의 친共 행위를 폭로해야만 한다고 인식하고 있다.  

취임한지 한달만에 Biden은 미-중관계를 적대관계에서 경쟁관계로 바꾸고 미국 교육기간이 공자(孔子)학원과의 협력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라는 의무명령도 슬그머니 철회했다. Biden은 심지어 CNN에서 진행된 시정연설에서 전 미국민과 전세계를 무시하면서까지 中共이 신장에서 저지른 대량학살죄를 “문화규범차이 (Cultural Norm)”라고 해석했다. 中共에 정당성을 부여하기 위한 Biden의 연설은 보 수세력의 한결같은 반대와 강력한 저항에 부딪쳤다.

연신 中共에 머리를 조아리는 Biden 행정부의 거동은 미 국민들은 크게 실망시켰으며 그들은 이제 자발적으로 中共과 대결하고 있다. 中共의 침투에 대응하기 위해 플로리다(Florida)주가 앞장서 中共이 지원하는 여행관련 연구활동에 대한 검토를 강화하고 학교, 기업, 정부들이 中共의 거액 기부를 받지 않도록 주법을 강화하였다. 이어 오클라호마(Oklahoma)주도 주의회가 Biden의 모든 행정명령을 검토하고 주 법무부의 판결 또는 의회의 투표를 통해 Biden의 행정명령에 반대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

미국 보 수파들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中共에 대결하는 독립적인 세력이 형성되였다. Biden 행정부는 이제 中共의 명백한 범죄 사실들과 보 수파들의 거대한 영향력으로 더 이상 후퇴할 수 없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다. 3월 3일 Blinken 국무장관은 첫 외교정책 연설에서 中共국의 도전을 우선 의제로 정하고, 中共이 경제, 과학기술, 외교와 군사적으로 미국에게 가장 중요한 도전이 되고 있는만큼, 현정부는 미-중 관계를 경쟁과 대결관계로 명확히 나누었다고 강조했다. 中共이 미 양당간 시계추효과(钟摆效应)전략으로 대선의 조종에는 성공이지만 정권을 잡은 민주당이 양당의 위치전환과 상호간 균형을 잡기 위해 칼끝을 자신에게 향하리라곤 예상치 못했을 것이다. “핑토우꺼平头哥”라는 별명을 가진 스티브 배넌Bannon과 스스로를 “파이프 흡연자抽烟斗的人”라고 부르는 Pompeo와 같은 보 수파 대표인물들은 여전히 자신의 거대한 영향력을 이용해 中共의 민낯을 폭로하고 미-중 정책이 옳바른 길로 나가도록 채찍질하고 있다. 미국이란 이 거대한 배는 그들의 인도하에 양당의 협력과 단결을 만들어 세계 정의의 세력들을 이끌어 中共을 괴멸시킬 것이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Mar.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