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MEDIA》폼페이오, 대량 학살죄 범한 中共이 주최한 동계올림픽 보이콧해야……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934609/

2021 년 2 월 26 일 “Lude media”아침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

1. 폼페이오,바이든은 대량학살죄 저지른 중공을 제재해야 한다고 촉구

2월 25일 있은 폼페이오 전 장관과 폭스뉴스(FOX)와의 인터뷰내용:

미국이 중공의 체면을 봐주기 위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면 안된다. 트럼프 행정부때 미국은 각국에 화웨이 위험성에 대해 경고했으며 지난해, 중공은 홍콩에 “국가보안법”을 통과시켰다. NBA Rockets Morey에게 일어난 일을 보더라도 우리 선 수들이 위험을 감 수하면서 홍콩에 갈 수는 없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공이 저지른 대량 학살죄를 명확히 인정하고 실질적인 행동을 취해야 한다. 현직 국무원관리들은 르완다 대량학살 당시 그에 무관심했었던 전 오마바 행정부시절 관리들이다.

루더미디어 논평

◈ 미국 야당인사로서 폼페이오는 바이든 행정부의 대中정책을 실시간 감독하고 있는데, 만약 바이든 행정부의 친中행위가 포착되면 야당의 비판을 받을 것이다. 백악관 대변인은 최근 정례브리핑에서 바이든 행정부는 중공이 신장에서 저지른 대량학살죄를 인정한다고 밝힌바 있다.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를 비롯한 나라들도 중공의 범죄 인정에 동참하기 시작했는데 중공은 이 추세를 되돌릴 수 없을 것이다.

◈ 폼페이오는 인터뷰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전세계에 화웨이의 위험성을 폭로하여 결국 60개국이 미국을 지지하여 자국내에서 화웨이를 퇴출시키기로 했다. 이는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경고로 적어도 60개국이 미국편에 서있고 이게 미국의 정치영향력이라고 강조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든 행정부는 중공에 실질적인 행동을 취해야 될 것이다.

◈ 만약 이 60개국이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보이콧한다면 중공에게는 치명상이 될 것이 분명하다. 그들에게는 두가지 보이콧방안이 있는데 첫번째는 국제 올림픽위에 개최지를 변경을 요구하는 것 이고 두번째는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를 거부하는 것이다. 만약 여전히 베이징에서 개최할 경우 이들 국가 선 수들은 올림픽 참가를 거부할 것이며 시진핑은 체면을 크게 잃을 것이다. 지난 1월 시진핑은 자신의 대역(替身)을 올림픽 건설현장에 보내 준비상황을 점검했었다.  

2. 중공, 서방 국가들의 베이징 동계올림픽 보이콧 운동에 대응

시나경제(Sina Finance) 2월 26일 보도 [2] : 중 외교부 정례브리핑에서 한 기자가 왕 웬빈(Wang Wenbin) 대변인에게 미 백악관 대변인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참가여부에 대한 최종결정을 아직 내리지 않았다고 밝혔는데 당신들은 이를 어떻게 보는가 라는 질문에 왕 웬빈은 “스포츠를 정치화하려는 것은 올림픽헌장 정신에 위배되는 것이며 모든 국가 선 수들의 이익에 해를 끼친다. 미국 올림픽위를 포함한 국제사회는 올림픽 개최지 변경을 요구하거나 보이콧하려는 행동은 잘못된 행동이다” . 그러면서 그는 “소문은 현명한 사람에 의해 멈춰지고 사실은 거짓을 물리친다”라고 하면서 모든 사람들의 공동된 노력으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성황리에 열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루더미디어 논평

◈ 사실 기자의 질문에는 일부 국가가 “개최지변경”을 제안하고 있다는 내용은 없었다. 왕 웬빈 스스로 이 문제를 언급했는데 중공은 일부 국가가 국제올림픽위에 동계올림픽 개최지 변경을 요구하면서 압력을 행사하고 있음을 예견하고 있다. 만약 개최지의 변경 또는 서방 국가들이 불참하게 되면 체면을 중히 여기는 시진핑이 확실한 행동을 취할 수도 있다. 서방 선진국가들이 주로 참여하는 동계올림픽에 이런 국가들이 불참하여 선 수들의 인원 수 미달로 이어진다면 국제올림픽위로서는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 베이징 올림픽을 두고 친共세력과 멸共세력들의 분쟁은 명확한바 캐나다 총리는 두 세력들이 두려워 기권을 선택했고 네덜란드 총리 역시 의회결의에서 반대표를 던졌다. 이로서 인해 그는 총리직을 잃을 수도 있을 것이다. 러시아는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참가할 확률이 높고 푸틴은 이 계기를 이용해 중공으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으려 할 것이다.

◈ 대항해시대 부터 유럽인과 미국인은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다. 반면 청 정부는 본토 농경 문화에 속하며 우물안 개구리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방어 문화를 지향하는 중국 본토에 비해 공격적인 해양 문화가 지배적인 서구 세계는, 세계 발전역사에 있어 많은 기적을 이루었고 그에 따른 기술혁신은 오늘날의 새로운 인류 문명을 창조했다. 중공도 세계적  수준의 일류 기업들을 보유하고는 있지만 이들 기업의 핵심기술과 경영시스템은 장악하지 못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이런 기업들에 독재적 체재를 주입한다면 이런 기업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2-3류기업으로 전락하고 말 것이다.

◈ 비록 신중국연방의 규모는 중공국에 비해 작을 수 있지만 중공에게는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용기는 없다. 지금 궈원구이(郭文贵)선생 한사람이 역사상 가장 사악한 중공 정권에 도전하고 있다. 이런 용기를 가진 민족만이 미지의 영역에 도전하고 혁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중공은 부자가 되려면 부지런해야 된다고 늘 강조한다. 그 것은 중국인들을 자신들의 노예로 만들기 위한  수법에 불과하다. 중공국 교육시스템에서 길러낸 중국인은 용기와 자신감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그런데 일단 그들이 재부를 얻고나면 횡포를 부리고 오만불손하게 변한다. 이 것이 중공 체재의 저열한 근성(劣根性)이며 중공 통치가 오래 지속될 수록 중화민족과 14억 중국인이 더 많은 피해를 입을 것이다.

◈ 유럽의 백성들은 중세기때에 벌써 교황청에 의해 통제되였다. 교황청에 대한 백성들의 신뢰가 떨어지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곧바로 “과학”을 도입하고 “과학”에서 발언권을 장악하고 또다시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과학적 민주 방식을 택했다. 현재의 “과학적 종교”는 중세의 교황청처럼 강력한 통제세력을 형성했으며, 민주주의 사회는 다시 한번 위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과학적 종교”에 대항하는 “재시동Great Reboot”계획의 새로운 세력(中共)이 등장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Feb.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