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灭共속보】시진핑의 탈 빈곤 표창과 “토호타도,농지분배”의 의미는?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gnews.org/zh-hans/933222/

2 월 25 일 베이징은 빈곤 완화를위한 요약 및 표창 회의를 열었고, 시진핑은 회의에서 빈곤 완화의 전반적인 승리가 “지구에 기적을 만들고있다”고 발표했다. 그의 연설에서 그는 중국 공산당의 “지역 폭군 공격과 분단”의 역사를 거의 칭찬하지 않았다. 다양한  수수께끼가 은밀한 동기로 숨겨져 있다고 할 수 있었다.

중국 공산당 공식 신화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 공산당은 2 월 25 일 베이징 그레이트 홀에서 전국 빈곤 완화 요약 및 표창 회의를 열었고 시진핑은  수상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연설을 했다. 시진핑은 지난해 말 현재 전국 832 개 빈곤 현 모두가 모자를 벗고 빈곤 퇴치라는 고된 과제를 일정대로 완수했다고 밝혔다.

놀라운  것은 시진핑이 회의에서 당이 연합하여 농민들을 이끌고 “지역 폭군을 추적하고 밭을 나누고” “쟁기는 밭에 있다”를 실행하여 가난한 사람들이 일어 서서 해방하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다. 빈곤을 없애기 위해 중국 공산당 체제를 구축하고 근본적인 정치적 조건을 조성했다. 그는 또한 지난 세기초 봉건통치의 붕괴와 서구 열강의 침략으로 인해 중국의 정치 상황이 격렬하고 전쟁이 격렬 해지고 인민이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빈곤은 중국인을 괴롭혔다. 빈곤을 없애는  것은 중국 국민의 꿈이 되었고, 중국의 위대한 회춘에 대한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시진핑은 “현지 폭군을 격파하여 들판을 나누는”어두운 역사를 공개적으로 칭찬 한 최초의 중국 공산당 지도자였다.

전염병과의 싸움과 같은 중국 공산당의 빈곤 완화는 중국 공산당 특유의 속도로“완화”될  수 있는 것이다.

리커창 중국 총리는 지난해 5 월 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폐막 이후 기자 회견 에서
“중국에서 6 억 명이 한 달에 1 천 위안 만 벌고 있다고 밝혔다 . 2020 년에는 당 중앙위원회가 배정한 빈곤 퇴치 과제를 예정대로 완료 할 예정이며, 전염병의 영향으로 빈곤 퇴치 과제가 매우 심각하다.” 리 총리의 발언은 소란을 일으켰고, 모두가 7 개월 만에 진정으로 빈곤을 없앨  수 있을지 의문을 품었다. 그러나 시진핑을 중심으로 당 중앙위원회의 지도 아래 중국 공산당은 빈곤과의 싸움에서 소위 웃음거리가 되는 “지구에서의 새로 <<기적>>을 만들고 있었다”.

사실, “지역 폭군들에게 토지 분배”의 역사는 중국 공산당의 농지 개혁 당시 마오 쩌둥이 내놓은 선전 구호였다. 중국은 서민들이 그들의 땅과 부를 빼앗으라고 선동하는 슬로건을 공유했었다. 이때 시진핑은 공적인 행사를 통해 자신의 빈곤 완화 업적을 홍보하여 ​​”지역 폭군의 분포”를 칭찬했으며, 은둔 한 사람들의 빈곤 탈출을 당의 “중국의 꿈”과 연결시켰다. 그의 연설은 다가올 중국 공산당의 격동적인 상황을 예고한다. 일반인의 빈곤은 피할  수 없을  것이며, 빈곤을 없애기 위해 중국 공산당은 14 억 명을 대신하여 “토지와 땅을 나누고”약탈하는 14 억 명을 대표 할  것이다. 중국, 홍콩, 해외, 심지어 대만의 토지와 돈이 통합 될  것이며 시진핑 정권은 그 대의를 달성했다.

서방세계에서 볼때 이러한 현상은 정말 아이러니하고 황당한 역사극의 재현으로밖에 인식되지 않는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Feb.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