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E MIDEA》 Miles Yu를 “반역자”라 하는 中共 속내… 트럼프의 여행 금지령 배후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www.gnews.org/zh-hans/932670/

2021년 2월 25일 “LUDE MEDIA”오전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

1. 중공, 미 국무부 정책고문 유마오천(Miles Maochun Yu)을 반역자로 선전

폼페이오와 유마오천이 월스트리트 저널에 중공 바이러스가 중공연구소에서 기원되였다는 기사를 발표한후, 중공 언론은 일제히 유마오천이 “반역자”라고 비방하고 나섰다.

루더 타임스 논평

a, 중공은 해외에서 영어표현력이 뛰여난 작가들을 활용해 선전 선동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이제 신중국연방 폭로혁명 동지들에 의해 대체되고 있다. 어릴적부터 중국에서 자라고 중국어 구사능력이 뛰여난 유마오천은 중국공산당 문화도 잘 알고 있다. 폭로혁명은 중공 군부가 출판한”사스의 비자연적기원과 인간이 통제하는 바이러스유전자 신종무기”라는 책을 폭로했다. 유마오천은 이 책의 내용을 매우 빠르게 이해하고 품페이오와 같은 미국정치인에게 제때에 전달하였다. 이런 그를 중공은 가장 큰 위협으로 여기고 있는 것 같다.

b, 중공체재하에서 교육을 받은 중국인들은 어릴적 부터 “반역자”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해왔다. 중공이 선전을 통해 유마오천을 “반역자”로 몰아붙이는 속내는 중국인들로 하여금 그를 중오하게 만들려는데 있다. “반역자”라는 용어는 2차세계대전 당시 중-일 양측이 적대국일때 사용하던 용어이다. 중-미 양국이 현재 공개적으로 선전포고를 하지 않은 상황에서 유마오춘을 “반역자” 몰아붙히는 것은 중-미관계가 전쟁중이라고 중공이 선전포고 한 것과 다름없다. 머지않아 중공은 멸망할 것이며 승자측에 선 유마오천선생은 승자측에 의해 “반역자”가 아닌 영웅으로 추대될 것이다.

c, “반역자”에 대한 중공의 어리석은 논리에 따르면, 아인슈타인과 오펜하이머는 독일의 “반역자”, 마벨란은 포르투갈의 반역자, 콜럼버스 또한 이태리 반역자인 것이다. 이런 위대한 과학자들과 개척자들은 비록 자신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은 분명 인류역사에 큰 공헌을 하였다.

d, 항일전쟁시기 중공은 이미 인민내부 모순을 조장하는 “반역자”란 용어를 사용해 인민을 두파로 나누고 중공에 순종하지 않으면 반역자로 몰았다. 중공이 가장 두려워하는 강력한 반공세력들을 모두 반역자로 분류해 중국인들의 증오심을 불러 일으키려는 것이 중공의 음모이다.

e, 당시 “보스턴 차(Tea) 사건”이 미국 독립전쟁을 촉발시켰다 [1] 당시 미국인들은 대영제국이 보낸 차를 태우고 대신 커피를 마시더라도 대영제국의 속국이 되는걸 원치 않았다. 이로 인해 강력한 미국이 만들어 졌고 커피산업도 융성 발전하게 되였다. 중공은 그런 비전과 용기를 가져본적이 없다. 그들은 오로지 사치로 문명을, 권력으로 실력을, 대국이 강력한 나라를 대체할 음모계락만 알고있으며 중공의 독재체재는 절대로 인류문명을 창조할 수 없다. 신중국연방인들은 이제 생각을 바꾸어 미지의 영역에도 도전하는 원구이(郭文贵)선생의 도전 정신과 용기, 불요불굴의 의지와 지혜를 배워야 한다. 

f, 중공의 70년 통치와 세뇌하에 14억 중국인들은 그들의 노예가 되기를 원하고 있다.  천안문사태의 “89 운동” 당시,  수많은 청년들을 자유와 민주, 법치주의를 웨치며 거리로 뛰쳐나왔었지만 지금 중공국에서 그와 같은 애국운동은 불가능할 것 같다. 인류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순종이 아니가 자유를 위해 싸울 수 있는 용기이다. 그런 용기가 있어야만이 자유와 민주주의, 법치를 쟁취할 수 있다.

2.  나바로(Navarro)는 2020년초 트럼프의 여행 금지령 배후에 있었던 대결을 폭로했다

2월 24일 백악관 前 무역고문 나바로는 워룸(Warroom) 스티브 배넌(Bannon) 씨와의 인터뷰에서 [2] 2020년 1월, 그가 45대 대통령의 지시로 정책 연구실에 들어가 중공국에 대한 여행제한을 주장했다, 그 당시 후치(Fu Qi)가 여행금지령은 실효성이 없다면서 그를 반박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만약 후치가 집권했다면  수십만명의 미국인이 그의 결정으로 사망했을 것이라고 덧붙혔다.

루더 타임스 논평

a, 작년 1월 말 트럼프 대통령은 중공국에 대한 여행금지 조치를 취했다. 이에 앞서 배넌선생은 폭로혁명 법치기금회의에서 중공 바이러스가 이제 큰 팬더믹을 일으킬 것이라는 정보를 입 수하고 곧바로 트럼프 대통령에게 이 정보를 전달했었다. 나바로의 인터뷰 언급은 루더미디어의 정보 정확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주고 있다.

b, 2020년 1월 23일 법치기금회의는 한달앞서 계획된 것인데 루더선생은 이 회의에서 배년선생에게 중공 바이러스의 진실에 대해 말했다. 처음에 이 소식을 접한 배넌선생은 루더선생이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한다고 여겼었다. 그러나 그날 갑자기 우한을 완전봉쇄한 중공의 조치를 보고 그제서야 루더선생의 정보를 믿고 곧바로 백악관에 전달했다. 그는 중공 바이러스의 진실을 폭로한 홍콩대 옌리멍교 수의 정신적 고충도 함께 전했다. 신기한 이 과정은 멸공(灭共)이 하늘의 뜻임을 증명하고 있다. c, 지금의 멸공(灭共)시대는 대항해 시대와 매우 흡사한바 대항해 시대의 콜럼버스와 마젤란 역시,  본국인 아니지만 그 나라 왕실 규칙을 잘 알고 있는터라 국왕을 설득하여 지원을 받아냈다. 지금 신중국연방 폭로혁명 역시, 미국 고위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강력한 작전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량 재정적 지원도 받고 있다. 폭로혁명의 모든 폭로는 앞으로 하나하나 검증될 것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Feb.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