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원구이 생방송】中共의 백신은 독이다!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925007/

郭文贵선생 동영상 : 전세계 75억 사람들중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견지하고 있는건 오로지 신중국연방,폭로혁명뿐이다. 바이러스를 만들고 백신도 만드는  것이 중공의 음모이다. 현재 백신은 이 시각에도 전세계로 팔려나가  수백억달러의  수익을 내고 있다. 하지만 백신은 독이고 갈 수록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다. 제가 중공국에서 보고 들었던 일들이 지금 끔찍한 현실로 다가왔다…     공산당의 판도라상자인 “백인독살전략”은 독으로 백인들을 죽이고, 바이러스로 백인을 죽이는 것이다… 그들은 백인들의 돈도 벌고 목숨도 빼았았는데 그들은 오히려 공산당에 감사해 한다.

현재 전세계는 중공 바이러스 팬데믹 공포 속에 신음하고 있다. 2021년 2월 20일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1억 1천명이 확진되고 그중 244만명이 목숨을 잃었다. 그리고 315만명이 백신접종을 하였고 그 수는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 차가운  수자뒤에는 얼마나 많은 가정이 풍비박산이 나고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고통을 겪고 있는지 모른다… 더욱 안타까운 사실은 사람들이 너무 쉽게 아픔을 잊는다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먹고살기 위해 마스크를 끼고 맘속으론 전염되지 말기를 기도하면서 일터로 가고 있다. 돌볼 사람이 없는 아이들 역시 부득이하게 학교에 가야만 한다. 그러다 어느 학급의 선생님이나 학생이 확진되면 그 학급은 폐쇄된다. 노인들은 바깥 출입을 자제하고 시간 때에 맞춰 외출을 하고 앓고 싶어도 감히 앓지를 못하고 있다…생활 속 현실은 사람들을 선택적으로 믿고 잊게 한다.

이른바 21세기 현대 문명세계속에 산다는 우리는 안타깝게도 이 모든 비극, 모든 불안, 모든 두려움, 이 모든  것이 무엇 때문에 발생되였는 지를 전혀 모르고 있다. 우리는 분명히 묻고 싶다.. 서방 민주국가들의 정치인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여러 독재국가 지도자들도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각 나라 재계 리더들, 군부 지도자들은 무엇을 하고 있으며, 과학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 또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죽고 있다. 현재 시급한  것은 최초의 원시적 바이러스의 유전자 서열을 확보하고, 바이러스의 기원을 밝혀내 바이러스를 만들고 퍼뜨린 범인을 잡아야 한다. 그런데 이들은 오히려 백신 쟁탈전에 혈안이 되여 있다. 백신이 바이러스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든, 백신이 변이된 새 균주에 효과를 보든 인간은 공포를 느끼고 죽기 전, 쥐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약간의 효능이 있어도 앞다투어 백신을 쟁탈전을 벌이는데…인간은 정말 슬프고 비굴하다.

서방 제약회사들이 각국으로의 백신공급을 일부러 연기하고 있는 가운데, 중공은 계속해서 아프리카와 남미국가에 대한 “백신외교”를 추진하고 있다. 짐바브웨와 멕시코는 최근 중공 백신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외신은 2일 14일 일본이 최초로 백신허가을 내주었고 중공백신을 확보한 세르비아를 주변 국가들이 부러워한다고 보도했다. 2월 16일 백신 수송을 위해 중공에 전세기를 보낸 헝가리는 영광스럽게도 EU국가중 처음으로 중공 백신을  수입한 나라가 되였다.

원구이(文贵) 선생은 동영상에서 “공산당 백신”은 진짜 독이고 이 것은 인류를 향한 두번째 공격이라고 지적했다. 재물에 눈이 멀어 양심을 속이고 백신을 만들어 홍보 판매하는 백신회사들과 조직들은 분명히 인류의 죄인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익을 위해 공산당에 무릎 꿇는 글로벌 정치인들 또한 중공의 공범이다. 인류는 이제 이 지경까지 타락했고 이 같은 재앙을 겪고 있다. 이 것은 탐욕스런 인류에게 내린 하나님의 징벌일 것이며 하나님은 이제 새로운 인간을 선택할 것이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