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리멍박사 WHO 거짓 조사 보고서 폭로, 글로벌 바이러스 전문가 실명 거론하며 도전장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897648/

2021년 2월 9일 “Lude Tiems”저녁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1. 미 상원 트럼프 대통령 두번째 탄핵 위헌이 아니라고 결정

BBC News 2월 9일 보도 [1] : 미 동부시간 (2월 9일)화요일, 상원은 트럼프 탄핵에 대한 두번째 재심에서 찬성 56표 반대 44표 과반수 득표로, 얼마전 사임한 트럼프 전 미국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헌법에 부합하며 다음 단계로 이어질것이며 수요일 (2월 10일) 탄핵 사건에 대한 공식 토론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도의 주소

루더 타임스 Lude Tiems 논평

◈ 상원에서 56찬성 반대 44표로 트럼프 대통령 탄핵이 헌법에 부합하는지를 결정하였다. 이 중에는 룸니를 대표로 하는 반 트럼프 공화당 상원 의원들도 찬성표를 던졌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이 성공하려면 상원의원 의석수의 3분 2인 67표를 얻어야 한다. 11표가 더 필요한 현 상황으로 볼때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낮을것으로 예상된다.  

◈ 현재의 투표 결과를 보면 44 명의 상원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위헌이라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이 44 명의 상원 의원중 어느 누구도 트럼프 대통령 탄핵을 승인하지 않고 반대표가 44표를 초과하면 탄핵은 최종적으로 성공 할수없다.

◈ 워싱턴 정치권 출신이 아닌 트럼프 대통령은 재임 4년간 줄곧 단호하게 중공을 소멸하려 하였다. 이로 인해 중공과 협력하고 있던 많은 워싱턴 습지대 세력들의 미움을 샀다. 그러나 트럼프는 7천만명이 넘는 국민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제 민주당과 공화당의 기득권 세력들은 트럼프 대통령과 그가 건립한 Maga당이 워싱턴 정치권에 돌아올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려 하고있다.

2. 미국의 모든 계층은 WHO 조사 보고서를 거부하고 있다

Epoch Times 2월 10일 보도 [2] : 이번 화요일, 세계 보건기구는 COVID-19 바이러스가 우한 실험실에서 기원된것이 아니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바이러스의 기원을 조사하는 담당자는 박쥐가 여전히 바이러스의 원천이며 냉동 식품을 통해 바이러스가 전파될 가능성에 대하여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미국 정부는 (WHO) 조사의 “계획 및 실행”에 관여하지 않았지만 조사 결과와 기본 데이터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수행하기를 원하며 미국 자체의 전문가팀이 중공국에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요일에 있은 기자 회견에서 미국 국무부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 (Ned Price)는 세계 보건기구 (WHO) 조사 결과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것 같다” “당연히 적어도 지금부터 중국 (CCP)은 우리에게 필요한 투명성을 제공하지 않고있다.” 라고 지적하면서 미국은 세계 보건기구 (WHO)의 데이터와 미국 자체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명한 FOX 호스트의 인터뷰에서 미 4성 장군은 “WHO는 우리에게 바이러스가 중공 우한연구소에서 감염되지 않았다는것을 확신시키려 노력하려는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우리는 WHO가 중공의 명령에 따라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에게는 그럴말한 증거가 있다” 고 지적하였다.

폼페이오 전 국무장관의 FOX 인터뷰 내용 : 그는 여전히 바이러스가 중공 연구소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하며 트럼프 행정부는 WHO가 정치에 의해 지배하는 퇴폐적인 조직이기 때문에 탈퇴하기로 결정했고 전 세계는 WHO의 우한에서의 보고서와 분석을 기대하고 있지만 사실 WHO는 우한에서의 연구소 방문 권한이 없으며 WHO는 중공의 감시하에 조작된 거짓말을 듣지 말고 개인 인터뷰를 통해 바이러스의 원인을 조사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옌리멍(Limeng Yan)박사, WHO 조사 보고서에 대한 논평

◈ WHO는 중공 바이러스 조사보고서 기자회견과 관련하여 옌리멍 박사는 조사 보고서를 듣는 것보다 중국어를 잘하는 박쥐의 말을 듣는것이 더 나을것이며 WHO 조사 보고서는 세계인의 IQ를 모욕하고 있다.

◈ P3 및 P4 실험실은 모두 치명적이고 감염성이 높은 미생물 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두곳을 방문하려면 엄격한 교육과정과 기술시험을 통과해야 하고 경찰에 신고하여 신원조사를 받은 다음에야 방문할 권한을 준다.

◈ 처음에 P3 실험실에 들어가서 고참 선배의 직접 지도하에 학습하는데 전체 과정은 카메라로 실시간 모니터링 된다. 초보자는 먼저 세균방에 들어가서 선배가 진행하는 무 동물실험을 10번 봐야 하는데 이는 20일간의 작업량이다. 그런 과정을 걸쳐야만 비로소 동물실에 진입하여 동물실험을 할수있는 신청보고서를 쓸 자격이 주어진다. 동물실에 진입하여 실험하려면 반드시 동료가 동반해야 한다..

◈ P4 실험의 관리 요건에 따라 P3 실험의 요구 사항이 요구될뿐만 아니라, 동반한 동료와 함께 우주복과 유사한 재킷을 입어야 하는데 그 재킷을 입고 벗으려면 엄청 힘들다. 그리고 사용전후  재킷의 상태를 꼼꼼히 점검해야 된다.

◈ P3 및 P4의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르면 WHO 전문가팀은 절대로 3시간내에 실험실에 들어갈 수 없다. 짐작컨대 전문가팀은 P2 생물 실험실에서 조사를 하였고 그 데이터들은 중공에서 미리 준비한 수준 낮은 데이터들인것이 분명하다.

관(Guan)박사의 질문: WHO 전문가들이 P3 실험실에 들어가서 바이러스의 진실을 밝히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 P3 , P4 실험실에 들어가서 바이러스의 진실을 밝힌다는 것은 엄청난 작업인데 그것은 실험실의 기초자료 데이터가 방대하기 때문이다.

◈ 중공 바이러스의 제조는 완전한 생산 라인으로 중공의 많은 실험실들이 공동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중공 바이러스의 진상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중공군 미생물 연구소와 중공 생물무기 전문가에 대한 조사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공 바이러스의 모든 비밀을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들 배경에 있는 가장 중요한 기관은 중공국 군사의학 과학원이다.

◈ 중국 공산당 바이러스가 발생한지 1년이 넘었으며 많은 실험실과 실험실 하드웨어는 중공에 의해 교체되였을것이며 많은 데이터 또한 중공에 의해 삭제되여 조사하기 더 어려울것이다.

폼페이오 인터뷰: 공식 바이러스가 중공 연구소에서 유래했다는 증거와 정보가 있음을 분명히 밝혔다.

◈ 폼페이오 전 장관은 옌리멍 박사가 발표한 두편의 연구보고서를 읽었을것으로 예상되며 그외그는 기타 정보출처도 가지고 있다.

◈ 이 기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옌박사의 두편 보고서를 통해 중공 바이러스가 중공 연구소에서 기원되였음을 알고있다. 확실한 과학적 증거가 포함된 옌박사의 두 보고서를 기초로 베이지안 분석을 사용한 전세계 상위 1%에 속하는 과학자이자 바이오 제약회사 CEO 스티븐 퀘이Quay박사는 바이러스가 중공 연구소에서 유래되였음을 확인했다..

중공 바이러스는 오직 P3, P4 실험실에서만 제작될수 있을까?

◈  중공 바이러스는 P4 실험실에서 생산할 필요가 없으며 허가를 받으면 P3 실험실에서 바이러스의 배양 및 동물 실험을 수행할수 있다. P2 수준의 P3 보호 실험실에서도 조작을 진행할수 있으며 만약 중공 바이러스를 조립, 합성 및 유전자변형 동물실험을 통과하려면 P3 실험실에서만 진행할수 있다.

◈ 중공은 바이러스 템플릿 연구를 위해 우한 P4 실험실을 사용하는데 평상시에는 거의 개방하지 않는다. 우한 연구소 시정리( Shi Zhengli)는 대부분의 실험을 P3 실험실에서 완성했다. 중공이 WHO 전문가들을 우한 연구소에 데려간 것은 오로지 서방에 보여주기 위한것인데 이는 WHO전문가들 또한 중공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진지하게 조사할 의사가 없음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들은 시정리의 실험실은 절대로 조사하지 않았을것이다.

백악관 대변인은 미국 정부가 (WHO) 조사의 “계획 및 실행”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조사결과 및 기본 데이터에 대한 독립적인 심사를 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중공국에는 미국 전문가팀도 있어야 되는데 옌박사는 이걸 어떻게 생각합니까?

◈ 백악관 대변인의 발언 내용으로 볼 때 미국정부는 기본 상식에 위배되는 WHO의 조사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고있다다.

◈ WHO는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기 위해 중공국에 가기 전에 조사단의 명단을 제출하였고 중공의 심사를 거친 전문가들만이 중공국에 갈수 있도록 허용됐다. 전문가팀의 인솔자 피터 다작Peter Daszak은 미국 전문가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영국인이다. 그는 우한 연구소 시정리(Shi Zhengli) 및 왕 린바(Wang Linfa)와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중공국에서 15년간 종사하였다.  이들이 발표한 보고서는 각국 전문가들의 IQ를 모욕하고 있다.

옌박사에게 질문: Dr. Yan는, WHO가 어떤 종류의 데이터를 제공 할것이라고 생각하는지?

◈ WHO는 중공 바이러스의 기원을 중공국이 아닌 수입 냉동식품에 전가할것이다. 중공은 WHO를 이용해 중공 바이러스의 기원을 수입 냉동식품에 전가하려 시작한것은 작년 1월19일 루더미디아(LUDE MIDEA)의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가 우한 화난수산물시장(华南海鲜市场)에서 기원되였다고 보도한후 부터일것이다. 화난 수산물시장은 중공이 바이러스를 살포한 여러 지점중 한곳이다. 중공이 제출한 33개의 환경 샘플중 순수한 물 샘플에서만 중공 바이러스가 검출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저온 환경의 냉장고을 떠나 상온의 환경에 처하면 바이러스의 활성도, 독성및 감염성이 급격히 감소되기 때문에 활성 시간을 연장시키고 감염력을 높이기 위해 얼음물에 혼합하여 살포 했을것이다. 수산물시장의 수산물은 운송시 많은 얼음을 필요로 하는데 운송중에 드라이 아이스를 얼음 바깥쪽에 놓으면 바이러스의 활성시간을 연장시킨다. 이것이 바로중공의 바이러스 살포방식일것이다.

◈ 지난 몇달간 중공은 대내외에 수입 냉동식품에서 바이러스가 검출되였다고 선전해왔다. 그것은 나중에 해외에 전가하기 위한 속임수 전략이다. 이상한것은 검출된 냉동식품 해외 원산지에서는 감염된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는데 이는 일반적 상식에 어긋난다. 만약 수입 냉동식품의 장기간 운송과정에 개별적으로 감염되였다 해도 이런 대규모 감염과 상해을 주지 않을것이다. 중공은 이런 속임수로 국내 중국인들을 세뇌시키고 있다.

WHO는 계속해서 중공 바이러스가 박쥐동굴에서 기원되였다는 자연설을 부추길것인가?

◈ WHO는 이제 바이러스가 동굴에서 기원되였다는 것 마저 꺼려하는것 같다. 왜냐면 동굴설이 성립되면 우한 연구소에서 바이러스를 유출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시정리(Shi Zhengli)도 앞서 박쥐동굴에서 중공 바이러스와 비슷한 4991 바이러스를 발견했다고 밝힌바 있다.

◈ 중공 바이러스가 자연에서 왔든 실험실에서 왔든간에 이제 중공은 그 기원을 해외에서 전가하기를 원하고 있다. 다음은 외국 정부와 전문가들이 어떻게 중공과 협력하여 쇼를 펼치는지 중공은 지켜 볼것이다. 만약 그들이 협력하지 않으면 중공은 바이러스 기원을 미국에 전가할것이며 이를 위해 모든것을 준비해놓고 있다.

◈ 중공은 이제 물샐틈 없이 나쁜일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여론만 통제하면 된다. 중공은사실을 모르는 문외한에 대해서는 기만하고 두려워 말을 못하게 하거나 사라지게 한다.

배넌의 Warroom에서 옌박사는 WHO 피터 다작(Peter Daszak)을 비롯한 전문가들에게 증거에 의한 어떠한 플랫폼을 통해서라도 라이브 공개 토론을 하자고 호소했다.

◈ WHO 전문가들은 중공이 아주 공개적이고 투명하게 바이러스의 진실을 조사하도록 하였다고  했다. 그리고 10여명의 전문가들은 중공이 제공한 이러한”증거”를 바탕으로 상호 논의와 질의를 거쳐 조사결과를 인증했다고 밝혔다.

◈ 옌박사는 중공 바이러스는 정치 화제가 아닌 전 인류의 생사존망에 관련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비록 사망률은 낮지만 부상률은 매우 높으며 이 바이러스는 숨겨진 기능이 많고 집단 면역의 가능성도 거의 없다, 백신을 접종하여도 변이된 바이러스를 예방할수 있을지, 또는 ADE 효과가 바이러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직 모른다고 지적했다. 당신들로 역시 다른 바이러스가 또 있는지 모르고 있으며 항체의 지속성도 오래 가지 않을것이다. 그리고 중공 바이러스는 계절에 관계없이 확산되고 있으며 무증상이며 은밀하게 장기적으로 기타 면역 질환들을 유발할수 있는데 이런것들은 모두 숨겨진 위험으로 남아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 여기서 우리는 중공이 무엇 때문에 이 바이러스를 만들었는지 짚고 넘어가야 한다. 어떠한 관점에 관계없이 이 바이러스는 중공 연구소에서 기원된것은 틀림없다고 옌박사는 강조하고 있다. 홍콩대의 P3 실험실도 개입되여있고, WHO 역시 중공이 바이러스에 관해 의의가 있으면 답변을 한다고 했다. 옌박사 또한 유력한 증거와 정보들이 있고 중공과 WHO의 진면모를 잘 알고 있기에 양측이 공개 토론을 진행하자고 호소한것이다. 피커 다작(Peter Daszak)박사, 바우치(Fauci)박사, 테드로스 WHO 사무총장, 중공 초우우춘(Cao Wuchun), 양 루이푸(Yang Ruifu), 왕창쥔(Wang Changjun),첸워이(Chen Wei),시정리(Shi Zhengli),왕린파(Wang Linfa), 심지어 Malik 홍콩대 교수들 까지 양측이 모든 증거를 제시하여 라이브로 공개 토론을 하여 전세계가 판정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도전자의 수나 도전의 형태는 제한하지 않고 싶다고 강조했다.

◈ 만약 전 세계가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밝히지 않으면 우리는 중공이 얼마나 많은 지뢰를 매설 했는지 모른다. 그렇게 되면 약물 개발과 백신 개발을 계속 할수 없게 되고 말것이다.

3. 중공군은 이미 중공 바이러스가 생화학 무기로 사용될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다.

2015년에 중공 군사의학과학출판사에서는”SARS의 비자연적인 기원과 인간을 제어할수 있는 유전자 바이러스 무기”라는 책을 출판했었다. 편집장과 부 편집장 모두 중공군 생물학 전문가들이다. 이 책에서는 유전자 변형 생화학 무기의 개발과 연구를 장려하는 시진핑의 말을 인용했다. 이 책은 코로나 바이러스, 생화학무기의 개념, 생화학 전쟁의 역사와 발전 등 내용을 다양한 측면으로 소개했다.  

SARS의 비자연적인 기원과 인간을 제어할수 있는 유전자 바이러스 무기”의 전자 버전 다운로드 링크 :

https://mega.nz/file/KN8yhALL#tQlXBIsKAso5EienNdIJi4jLjWZ_MUM5o

중공 군사과학대 학생전용으로 된 이 책을 읽으면 중공 바이러스에 문제가 있음을 알수 있다.  다른 나라의 동료들도 이 책을 통해 공산당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확실히 이해할 것이다. 물론 다른 국가에도 생화학 무기를 연구하는 전문가들이 있다. 하지만 생화학 무기 연구개발에 참여하는 국가를 제한하는 국제 협약이 있기에 생화학 무기의 연구와 개발은 금지하고 있다. 중공 바이러스에 사용된 원료는 중공국내에서 취득하였으며 중공국 과학자들에게는 가장 익숙된 기술이다.중공 바이러스는 우한에서 발생되였고 중공은 진실을 은페하고 위조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는것도 차단하고 있다. 그리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올바른 약 사용과 올바른 진단 및 치료를 받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이 업계의 전문가들은 이미 중공 바이러스의 진실을 알고 있지만 지금 그들은 침묵을 지키거나 중공과 결탁해 전세계를 기만하고 있다. 이들은 머지않아 그에 상응한 처벌을 받을것이다.

루더 미디어가 설명한 이 책에서는 생화학 무기 기능이 중공 바이러스와 얼마나 유사한지를 알려 주고 있으며 중공이 이 바이러스가 생화학 무기로 사용될수 있음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으며 사스 또한 생화학 무기라고 인증하고 있다. 그러나 중공은 지금 이 바이러스의 기원을 미국에 전가하려고 한다.  

루더 미디어는 폭로혁명 동지들이 이 책의 중요한 내용을 영어로 번역하여 전세계 미디어 플랫폼에 배포 할 것을 호소하고 있다. 이 책은 중공군이 편집한 교과서로 모든 사람들이 중공의 진실을 볼 수 있도록 하였고 우리는 다음 세대를 위해 모두가 나서 진실을  밝혀야 한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Feb.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