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共이 문화혁명식 만화로 바이러스 진실폭로 영웅비난 배경은?

翻译:皓铭

校对+编辑:MX

原文:https://gnews.org/zh-hans/825740/

20일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선서하기 이틀전 화춘잉(Hua Chunying) 중공 외교부 대변인은 미국이 WHO 전문가들을 포트데 트릭(Fort Detrick Biolab)실험실에 초청해 조사하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중공 언론들은 한 목소리로 포트데 트릭 실험실이 바이러스의 기원지라는 억지주장을 하였다. 일주일후 그들은 문화혁명때 처럼 저속한 만화를 사용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폭로한 혁명적 영웅들인 궈원구이(Guo Wengui)선생(폭로혁명 창시자),옌리멍(Yan limeng)박사. 루더(Lude)선생, 스티브 배넌(Bannon)선생을 비방하고 모욕하기 시작했다. 이런 비열한 행동들의 배경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배넌선생을 배후조종자로 지목하여 아직까지 명확치 않은 바이든 행정부의 대 중공 정책과 미국 여야의 투쟁에서 시계종(钟摆) 효과를 내려는 전략이 숨어있다. 동시에 그들은 트위트에 대량의 댓글부대를 파견하여 위에서 말한 바이러스가 미국 실험실에서 기원 되였다는 유사한 테마 만화 시리즈들도 대량 배포하고 있다. 한 국가가 국력을 동원해 개개인을 상대로 미디어 스머어와 이데올로기 초한계전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신중국연방과 배넌, 품페이오 등 미국의 정의의 세력들은 연합하여 중공 바이러스 생화확 무기에 대한 진실을 폭로해야 한다.

2020년 12월 18일 신중국연방(New Federation of China)의 창립자인 궈 원구이(郭文贵)선생의 말에 의하면 미국과 대부분의 서방 관련기관은 SARS -CoV-2 바이러스가 인위적으로 제조된 생화무기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으며 SARS-CoV-2 바이러스를 생화무기의 본질로 정의하는데 있어 폭로혁명의 역할이 컸다는 사실을 인정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SARS-CoV-2 Serology Tests | COVID Testing | COVID Serology | COVID-19  Molecular Tests

2020년 1월 19일, 옌리멍 박사는 루더 미디어를 통해 SARS-CoV-2 바이러스의 5가지 주요특징이 가지고 있는데 “1) 강력한 감염성, 2) 사람간 전염, 3) 높은 돌연변이율, 4) 중공의 군사실험실에서의 제조, 5) 중공의 의도적 전파” 라고 폭로했다.

그후 옌리멍 박사는 이런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두편의 과학논문을 추가 발표하였다. 그리고 생화무기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한 최고의 과학자들도 SARS-CoV-2 바이러스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제공하였다.

미국을 비롯한 동맹국의 관련기관들은 이런 사실과 과학적 증거, 정보를 바탕으로 SARS-CoV-2 바이러스를 생화무기로 정의하기 위해 극도로 신중한 태도를 취했다. 일단 중공이 해방군 실험실에서 제조하고 고의적으로 전세계에 퍼뜨렸다는 진실이 공식적으로 인정되면 미국이 이끄는 서방 동맹국들은 반드시 군사행동을 수행해 중공 정권을 소멸할것이다.

2021년 1월 14일, 궈 원구이선생은 GTV Gate동영상에서 SARS-CoV-2 바이러스 기원진실이 이미 미국 정부에 전해졌으며 바이러스가 중공 우한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자체가 무기인데 그것이 고의 살포든지 비고의 살포든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미국 정부의 기본 설명이라고 밝혔다.

How Peter Navarro went from an anti-China 'gadfly' to trusted Trump  coronavirus adviser - CNNPolitics

2021년 1월 초부터 2일에 걸친 전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의 빈번한 공개 성명에서도 궈원구이 선생이 바이러스가 중공 우한실험실에서 비롯되였다고 공개한 정보가 사실로 확인되였다. 이와 관련해 나바로(Navarro )는 줄곧 중공 생화무기 연구소의 “CCP 바이러스”라는 용어를 공개적으로 사용했다.

—— 국무 장관 품페이오(Mike Pompeo) : COVID-19가 우한 연구소에서 시작되었는지 여부는 모르지만 모든 증거는 COVID-19가 중공국에서 시작되였다는걸 증명한다 (2021년 1월 12일, 품페이오는 보수파 호스팅 Hugh Hewitt와의 인터뷰에 ).

——트럼프 대통령 경제고문 나바로의(Peter Navarro)의 질문 : 미국인을 죽이는 CCP 바이러스는 생화무기 실험실에서 나왔습니까? (2021 년 1 월 10 일 Navarro 트윗)

—— 국가 안보 부고문 Matthew Pottinger  : 많고 많은 증거에 따르면 실험실이 바이러스 기원지라는 설명이 신뢰성이 가장 높다. (2021년 1월 첫째주 영국하원 의원과의 Zoom회의에서 발표)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이 점차 밝혀지는 가운데 중공은 모든 국력을 동원해 메스컴에서 비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국제 및 국내적 압력하에 중공의 멸망은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볼수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미군 연구소에서 기원 되였다고 모함하면서 미국을 반격하고 있다. 지금 구글 검색란에 중국어로” 미국 포트데 트릭 (Fort Detrick Biolab) 생물연구소” 검색하면 즉시 4백만개 이상의 뉴스들이 뜨고 있는데 첫면에는 예외없이 중공 언론과 대외 선전선동매체들로 채워졌다.

—— 중공 신화넷(Xinhuanet), 1월 20일 : 가장 많이 검색된 것은 미국 포트데 트릭Fort Detrick Biolab이란 어떤곳인가?

——중공 163.com 1월 20일: 포트데 트릭(Fort Detrick Biolab)의 어두운 비밀 역사를 파헤친다.

——중공 신화넷(Xinhua Net) 1월 21일 : 포트데 트릭 연구소의 “숨기고 싶은 음모”

——홍콩 Ta Kung Pao뉴스 : 베일에 싸인 미국의 “세균전쟁” 기지

——해협소리(海峡之声)뉴스 1월 22일  : 미 육군요새 포트데 트릭의 비밀을 폭로

——즈후(zhihu) 1월 23일  : 바이러스의 기원 : 포트데 트릭연구소? ” 현실판 “생화학무기”의 진실을 밝힌다

동시에 중공과 중공의 통제속에 있는 WHO 는 밀당 쇼를 하면서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서기 앞서 세계보건기구 전문가들의 중공국 방문을 허용했다.

최근, 중공 외교부는 유럽과의 관계증진을 위해 활발하게 전화외교를 벌이고 있다고 한다. 1월 22일과 24일에는 덴마크 외무장관에 이어 폴란드 외무장관과도 통화를 했다. 왕이 외교부장은 덴마크와 폴란드가 좋아하는 의제들만 골랐다고 한다. 국제협력 시장확대, 무역과 투자확대, 기후협정, 생물 다야성등이다. 시장을 미끼로 이익과 물자공급을 포함한 선물공세인데 그 대가로 덴마크 기자의 명의로 덴마크 제2TV방송국에 중공 CGTN이 제작한 푸트데 트릭연구소에 대한 기사전문을 내보냈다. 소문에 의하면 이 기사는 중공국 독자들이 10억차례 읽었다고 한다?

중공은 바이든 행정부전략적 인내를 깨뜨릴것이다

바이든 대통령이 20일 취임한후 바이든 정부의 외교정책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런 미국의 공백기를 이용해 중공은 강온양책으로 백악관의 대중정책에 영향을 미치려 하고 있다.

解放军战机5天3入台西南空域!台所谓“防空识别区”名存实亡_台湾地区

지난주 중공 군용기는 3일연속 대만에 도발을 강행하면서 대만에 대한 군사적 압력을 가하고 있다. 27 일에는 남중국해에서의 군사훈련을재개 하였다. 그와 동시에 25일 열린 다보스 세계경제포럼에서 시진핑은 평화로운 공존과 상호호혜를 강조하면서 백악관을 향해 구애의 손길을 내밀었다.

중공의 도발에 옌프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25 일 정례브리핑에서 처음으로“전략적 인내”로 베이징과의 관계를 다루는것이 바이든 행정부의 전략이라고 밝혔다. 상대적으로 애매 모호한 언급이지만 이는 중공 외교인사들에게 전하는 예측 가능한 미국의 외교정책 추세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중국 사전에서 인내는 곧 방종, 방임한다는 뜻이기 하다. 중공은 이를 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행정부 후반에  실행한” 극단적인 압력”과 다른 정책으로 이해하고 있다. 그리고 바이든의 전염병 수석고문 바우치(Fauci)는 미국이 WHO에 대한 자금지원은 계속 이루어 질것이라고 선포했다. 이로서 트럼프 전 행정부의 WHO 탈퇴계획은 취소되였다.

오바마 행정부에서 나온 이 “전략적 인내”정책은 북핵 위기에 대응하기 나온 정책이다. 그 결과 오바마 임기내 북한은 4 차에 걸쳐 핵실험을 진행하였는데 그것은 북한의 역대 핵실험의 3 분의 2을 차지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한후 북한에 대해 “ 전략적 인내” 의 시대는 끝나고“극한의 압력” 시대로 대체할것이라 분명히 했다. 그와 동시에  북한에 대한 전면적인 국제적 제재와 일방적 제재를 병행했다. 그 결과 북한은 2017년부터 오늘까지 단 한번의 핵실험을 하지 않았다..

만약 중공국에 머물고 있는 WHO 조사팀이 계속해서 중공의 진실은폐를 협조하면서 우한 실험실에 대한 다양한 행동에 대한 조사 공개를 거부한다면 바이러스의 기원은 영원히 비밀에 가려질것이다. 그것이 박쥐동굴이든 실험실에서 우연히 누출되였든, 중공이 미국과 유럽동맹을 이간질하든, 미군 포트데 트릭연구소에 뒤집어씌우든 그들은 미국을 아주 수동적 상황에 빠뜨릴것이다.

1월 26일 품페이오 전 국무장관은 폭스(Fox)뉴스 화요일 마리아(Maria)의 인터뷰에서 “중공은 지금 바이든의 허점을 이용해 트럼프 전 행정부가 설치 해놓은 장애물들을 돌파하려고 애를 쓰고있다. 바이든은 연방정부 문서에서의 <중국바이러스>란 용어 사용도 금지시키고 있다. 바이러스가 우한에 기원된것은 사실이다, 바이러스는 그곳에서 왔으며 우리는 중공이 이 사실을 덮어 감추고 하고 있는것도 잘 알고있다” 라고 지적했다.

만약 민주당이 바이러스 문제에 있어 또다시 ‘전략적 인내’를 실행한다면 민주당은 2024 년 총선에서 승리하지 못할것이며 심지어  4년 임기도 채우지 못할것이다. 지금 폼페이오는 공화당을 재정비하고 있고 공화당도 중공과 끝까지 대결하겠다고 맹세하고 있다. 그리고 폭로혁명 동지인 스티브 배넌을 대표로 하는 미국의 여론의 각성이 있다. 바이든 행정부도 대놓고 중공과 더 이상 엮이려 하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폼페오, 나 바로, 보민 등 전 미국정부 관리들은 퇴임전 한 목소리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공 연구소에서 기원 됐다고 선언했었다. 그 성명은 미국 및 기타 국가의 관련기관이 입수한 사실과 과학적 증거 및 정보를 기반으로 한 성명이다. 우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바이러스의 진실을 밝힌 이 성명을 기초로 바이러스 진실추적을 계속 추진해나가기를 바란다. 우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전 행정부 후반에 중공에 대해 실행한 “극단적 압력”정책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 그리고 SARS-CoV-2 바이러스가 생화무기임을 명확히 정의할수 있기를 바란다. 중공은 해방군 연구소에서 제작하여 고의적으로 전세계에 퍼뜨렸다. 그리고 계속해서 무역, 금융, 과학기술 전쟁에서 가혹하고 정당한 제재을 가하기를 바란다. 미국은 더 이상 인내를 해서는 안되며 언행이 일치하게 중공의 악행을 용납해서는 안될 것이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Jan.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