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TIEMS》대만 CHIP에 의존하는 글로벌, 灭共 중요성 인식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都

原文:https://gnews.org/zh-hans/816969/

2021 1 25LUDE TIMES 주요내용 :

1. 중공 , 거부자 가혹한 징계조치

SOHU뉴스 1월 25일 보도 [1] : 최근 산동 허저(菏泽), 안후이 지에쇼(界首), 허난 창거(长葛), 하이난 링수이(陵水) 등 여러 곳에서 발생한 병역 거부자의 부정적인 사례에 대해 사회에 통보하고 여러 기관과 공동으로 아래와 같은 징계조치를 취했다: 의무병역 특혜금의 3배 기준에 따라 경제적 벌금 부과 ; 공무원 또는 공무원법에 따라 관리되는 직원과 공공기관 직원으로 고용 불가;  2021 년 1월 1일부터 2년동안 해외 출국 불가, 복학과 진학 불가 ; 3년동안 사업자등록 불가 ; 근로증명수속 불가 ; 경찰서 개인 호적등록의 “서비스란”에 영구적인 “병역거부”문구 기입 ; 10일간의 병역법규에 대한 교육 ; “군복무법” 위반 부정적 사례로 언론을 통해 사회에 통보.

LUDE TIEMS 논평

A. 중공국은 의무병역 제도를 채택하였고 군 복무기간중에는 군의 배치를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 군입대가 이미 하나의 비즈니스로 전락해버린 중공국에서는 군 입대를 하려면 로비를 해야 한다. 미국에서는 군인이 된다는 것은 취직하여 일하러 가는것과 같으며 전장에 가기전에는 계약을 쳬결해야 한다.

B. 산동인들에게 군 복무는 출세를 위한 탈출구이다. 중공군에는 산동 출신 병사들이 많다. 중공 언론은 최근 군복무 거부자들에 대한 징계보도를 많이 다루고 있는 편이다. 중국인은 더이상 군복무가 나라를 지키는 영광스러운 사명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군대의 사기가 산만해지고 군대가 부족해지기 시작했다는 것은 중공의 몰락을 상징한다.

2. 대만 칩 CHIP 에 대한 글로벌 의존이 위험한 수준에 도달

대만 Central News 워싱턴 26일 종합보도[2] : 최근 자동차 칩의 부족으로 자동차 회사들은 생산을 줄였으며 미국, 일본, 독일 및 기타 국가들은 너도나도 대만 TSMC(台集电)와 관련 기업들이 생산량을 늘일것을 촉구하고 있다.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전세계 국가들은 이번 사태로 대만이란 이 민주국가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게 되었다고 전했다. 블룸버그는 “세계는 반도체를 위해 위험하게 대만에 의존하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보도하였다. 과거에는 세계 경제에서 대만의 역할이 주목을 받지 못했다. 최근 들어 자동차 산업에서 배기가스를 줄여주는 주차 감지용 센서칩이 품절되면서 독일의 폭스바겐(Volk swag en AG), 미국의 포드(Ford Motor Co.,) 일본의 도요타(Toyota Motor Corp)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생산을 중단하고 공장을 폐쇄하면서 대만의 중요성을 더 이상 무시할 수 없게 되였다. 미국은 칩 설계, 전자 소프터웨어 와 도구방면에서 여전히 지배적이다. 그리고 대만은 반도체 산업에서 유일한 핵심 공급망이다. 네덜란드의 ASML회사 역시 첨단 칩 장비제조를 독점하고 있으며 일본도 장비 및 화학제품 주요 공급 국가이다.

LUDE TIEMS 논평

1. 대만의 기업관리 능력이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칩 산업체인 TSMC(台集电)가 가장 중요한 선두역할을 하고 있다.

2. 대만 칩에 대한 의존도가 위험한 수준에 이르면 세계는 경계를 할 것이다. 만약 이런 시점에 중공이 대만을 점령한다면 글로벌 칩 산업체인 및 기타 민간 테크놀로지(Technology) 산업은 중공에 의해 통제될 것이다.

3. 원구이선생은 이틀간의 생방송에서 시진핑이 대만을 점령하려는 결심을 내린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중공은 대만의 야당 등 친공 세력들과의 내통을 통해 속전속결로 대만을 점령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하면서 그렇게 되면 글로벌 재앙이 아닐 수 없다고 강조했다.

4. 신중국연방과 폭로혁명은 줄곧 대만에 대한 중공의 BGY(네트워크, 돈, 여색) 전략 등 음모를 폭로해 왔다. 그리고 중공의 대만 점령을 저지하려면 미국이 대만에 군대를 주둔해야 된다고 주장해왔다.

5. 지금 전세계에서 신중국연방과 폭로혁명만이 중공에 대해 잘 알고 중공의 사악함을 가장 깊이 이해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때 중공 바이러스가 생화무기임을 인증해야 한다는 폭로혁명의 의견을 듣지 않았다.  결국 그는 선거에서 패배하였는데 이는 다시 한번 폭로혁명의 위대함을 증명하였다. 이번 대선을 통해 우리는 충분한 민심이 있더라도 공화당 기득권 세력의 지지가 없으면 선거를 이길수 없다는 걸 깊이 깨달았다.

6. 시진핑의 머리에는 온통 마오쩌둥 사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마오쩌둥의 역사적 위치를 능가하려 노력하고 있다. 그는 이미 중공 바이러스를 이용해 미국의 혼란 목적을 이루었다. 이제 그가 말하는 중화민족의 통일 대업을 이루고 다양한 글로벌 산업체인들을 통제하기 위해 대만을 점령하려 한다.

7. 시진핑의 건강상태는 양호하지 못해 수시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내의 투쟁 역시 심화되고 있다. 이런 상황으로 볼 때 시진핑은 대만에 대한 행동을 앞당길 수도 있다. 최종적으로는 신중국연방과 폭로혁명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것이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