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MEDIA : 中医방역 성공(?)이 WHO 의료 시스템을 바꾼다?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都

原文:https://gnews.org/zh-hans/807424/

캐나다 온타리오 한의(中医)학 대학 학장, 세계 한의학 협회 부회장, 세계 침술 및 뜸 협회 부회장인 우빈쟝(吴滨江)은 아래와 같은 주장을 펼쳤다.

2020년 중공 바이러스 팬더믹방역 전쟁에서 한약의 임상적 우월성을 전 세계인에게 입증하였다. 해외 한의약은 금세기 세계화로 나아가는데 있어 두번째 절정이 될것이다 . 국내외 한의약 실무자들은 연합하여 역사가 한의학에게 부여한 기회를 잡고 한의학이 세계로 부응하도록 해야한다!

팬더믹으로 인해 글로벌 보건 시스템은 위기를 맞았다. 이 또한 한의학 산업이 해외에서 “큰 스플래시”를 만들수 있는 기회이다. 예를 들면 팬더믹으로 인해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다시 공부하기 위해 직업을 전환해야 하는데 한의학 교육산업은 이 추세에 맞추어 역발전을 할수 있다. 우빈장이 위치한 온타리오 한의학 대학은 유학생모집 승인을 받았는데 학생들은 공립 대학과 동일한 대우를 받고 정부 학자금 대출을 받을수 있다. 그리고 2020년에 모집한 학생수는 전년도에 비해 훨씬 많다. .

이 과정에서 어떤 사람들은 시대의 진보를 따라 가지 못하면 도태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산업화 이후 기술을 습득하고 잘 운용하여 더 강해지고 더 멀리 나갈것이다.

요컨대, 현대화는 서양 의학의 특허가 아니다. IT의 급속한 발전과 적용으로 국가간 공간적 거리가 줄어 들었다. 즉석 번역은 사람들의 언어 장벽을 해결했으며 일상 생활에서 많은 양의 정보를 공유하는것이 보편화 되고 있다.

예상컨대,  이번 팬더믹이 지나면 건강분야에 기필코 “유니콘”기업들이 많이 생겨 날것이며 해내외 한의약기업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저자의 견해 :

왠 큰소리인가! 그 무슨 글로벌 팬더믹 위기가 해외 한의학의 부응기회라고 하는지 도무지 알수없다.

한의약과 서양 의학은 원래 두개의 독립적인 시스템이며 그걸 어떻게비교할수 있는가? 어떻게 경쟁을 할수 있는가?

성취욕이 그렇게 강한 한의학 교육대학은 얼마나 발전할수 있을까?

중공이 없다면 세계 곳곳에서의 무서운 언론 횡포들이 있을수 있는가?

만약 중공 실험실에서 코로나바이러를 유출하지 않았다면 전세계 인류의 위기가 초래되였겠는가?

만약 중공이 70년동안 세뇌 시키지 않았다면 국내 중국인들과 해외 화교들의 “당신의 위기는 곧 나의 사업 기회이다”라는 끔찍한 사고 방식을 가질수 있을까?

분명한 것은 중공이 없었다면 중공 바이러스의 위기도 없었을것이고 이런 사악한 엘리트들의 이익 창출기회도 없었을것이다. 또한 서방에서의 큰정부, 소사회의 변화도 없었을것이다.  그리고 실업, 생산중단, 식량부족, 홍수, 약탈방화, 전쟁등등의 인위적 재난도 발생하지 않았을것이다.

중공 소멸은 진행중이다, LUDE MEDIA, GTV, GNEWS, 원구이(文贵)선생 생방송에 주목하시고 신중국연방과 폭로혁명에 적극 참여하세요. 중공소멸은 당신의 참여가 있어야 합니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