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相을 찾아서-2】 코로나-19의 秘密!

作者:文好好

校对+编辑:MX

2021년 1월 1일, 제야의 타종행사가 몇 십 년 만에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는데 왜 그럴까. 이 행사에 빠짐없이 참여했던 사람들의 기분이 어떤가. 새해의 시작을 뜻하는 행사인데 마음대로 길거리에 나가서 참여하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해야 하는 마음이 슬프지 않을 수가 있겠는가. 뿐만 아니라 새해가 이미 시작됐는데 외식도 자유롭게 못하고, 동료들과 영상통화로 회의하고 회사 업무를 처리하는데 왜 이럴까. 그리고 2021년이 어떤 해가 될까. 혹시 지금과 같이 계속 집에서 업무를 해야 되고,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되어야 하고, 또 맨날 불안한 마음으로 마스크를 쓰면서 주변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이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누구나 코로나-19 때문이라고 쉽게 말할 수가 있다.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코로나-19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져야 된다. 이래야 우리는 전 인류에 위협하는 코로나-19에 대한 조금이나마 진상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나는 과학자가 아니지만 일반 사람으로서 코로나-19에 대해 의심한 것들을 나누고자 한다.

  1. 무한(武漢)폐렴의 별명이 코로나-19인가?

코로나-19가 처음에 발생했을 때 무한폐렴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 정부가 이를 빨리 코로나-19로 바꿨다.

무한 바이러스 연구실개방은 왜서 안 하는 등등 의심할만한 것들이 너무도 많다. 그러나 중국의 바이러스 전문가인 옌리멍 박사가 홍콩에서 망명하여 나온 후에야 비로소 우리는 코로나-19가 무한의 바이러스 연구실에서 인공으로 만들어진 생물학 무기란 진상을 알게 됐다. 옌리멍 박사가 이는 인공합성 된 생물학 무기인 것을 과학적인 증거를 통해서 증명됐다. 그의 연구보고서가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트위터에서도 공개됐는데, 그 후에 그의 트위터 계정이 차단당했다. 그리고 옌리멍 박사의 연구보고서가 생물학 무기 분야의 최고 권위자들의 인정을 받기도 했다. 옌리멍 박사가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전 세계인에게 진상을 알려줬다. 그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살린 영웅과학자다.

2. 중국 공산당과 코로나-19

옌리멍 박사가 중국 공산당의 생물학 무기 코로나-19를 전 세계에 진상을 알려줬으며 중국 공산당 정부가 고의로 세계를 상대로 확산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의 여러 나라 정부는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가? 그러나 지금까지도 코로나-19가 정치나 경제, 문화에 미친 영향, 그리고 이와 관련된 백신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TV에 나와 토론하고 있고, 정치인들이 백신 쇼를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만약에 백신이 정말 효과가 있다면 정치인들이 쇼를 왜 하는가. 생물학 무기인데 백신의 효과가 있을 수가 있는지. 우리에게 얼마나 불쌍한 일일까. 코로나-19가 어디서 처음으로 발생했는지, 어떤 인공합성 된 바이러스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추구해야 하는데 왜 못 하고 있을까?

이 모든 것들이 사악한 중국 공산당 독재 정권의 탓이다. 중국 공산당 독재 정권이 각종 수단(BGY, 3F) 등을 동원해 세계 여러 나라에 침투하여 정치인과 언론매체를 매수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이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위협이다. 물론 이번 미국 대선을 통해도 공산당의 사악함을 알 수가 있다. 대선 조작의 배후는 공산당이 서 있었다.

중국 공산당이 미국만이 아니라 전 세계를 통치하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생물학 무기를 일부러 전 세계에 방출시켜 전 세계의 질서를 파괴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공산당의 사악함을 과연 쉽게 알 수 있을까. 공산당에 대한 진상을 알고서도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는가. 당연히 못 하죠. 왜냐하면 공산당의 사악함을 말하면 이유 없이 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러한 공포 속에서 살고 있다.

그러나 신중국연방(新中國聯邦), 폭로혁명이 우리에게 희망을 가져줬다. 신중국연방의 폭로혁명이 중국 공산당의 천하에 용서못 할 만행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다행히 지금은 전 세계에서 공산당을 소멸하려는 새로운 추세가 됐다. 나는 신중국연방, 폭로혁명이 틀림없이 공산당을 소멸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코로나-19가 생물학 무기인 것을 전 세계 곳곳에 알려줘야 하며 이에 대한 더욱 많은 진상은 G-TV나 G-News에서 찾을 수가 있다.

(文好好, 首尔喜韓農場)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Jan.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