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TIEMS》심층해석: 시진핑 어디에 숨었나?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都

原文: https://gnews.org/zh-hans/797800/

2021 1 23 “LUDE TIEMS”아침 생방송 주요내용 :

첫번째, 여전히 모습을 감추고 있는 시진핑

2021년 1월 23일 오늘은 특별한 날인 것 같다. 중공 신화사(新华社)는 진위를 알수없는? 시진핑이 어제  “정치적 판단, 이해력, 집행력”을 재차 요약하였는데 이는 이제 곧 정치 숙청을 하겠다는 예고임이 분명하다. 지난 2020 년 1월 23일 시진핑은 이미 중공 바이러스 확산으로 우한이 봉쇄된 상황에서 여전히 춘절 단배식(团拜会)을 열었다. 그리고 2018- 2019년 1월 23일에는 모두 개혁을 심화하기 위한 회의를 열었다.    

LUDE TIEMS 논평

1. 시진핑은 20일 이상 얼굴을 보이지 않고 있으며, 이 기간 뉴스에서는 베이징 옌칭(延庆)동계 올림픽 경기장을 시찰하였다고 보도하였는데 사실 그는 시진핑의 대역(替身)이였다고 한다. 일선에서 근무하는 동지들의 폭로한데 의하면 이날 시찰때 보안수준이 최고 보안수준이 아니였고 심지어 사전에 필수적인 최고 수준의 경계태세도 갖추지 않은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시찰 현장에서의 연설을 보더라도 시진핑 본인이 아니였다고 했다. 당내 여러 파벌들도 시진핑의 “건강상황” 매우 “걱정”하고 있는데 그들은 지금 권력을 찬탈하려고 기회를 엿보고 있다.

2. 시진핑은 현재 중앙 규율감독위원회를 굳건히 장악하고 있으며 반부패라는 명목으로 당내에서 대규모 숙청을 준비하고 있으며, 당원과 관리들이 정치적 정확성을 유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는데 이는 당내 기타 파벌들의 권력찬탈 음모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볼수 있다.

두번째, 미국 유명 호스트 래리 킹(Larry King) 사망

Larry King's best moments | Larry King | The Guardian

해외닷컴(Haiwai.com) 가 1월 23일 러시아 투데이(Russia Today News)를 인용한데 의하면 [1]  유명한 미국 호스트 래리 킹(Larry King)이 87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앞서 1월 3일 현지시간으로 외신들은 래리 킹이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여 일주일 병원에 입원했는데 그는 로스 앤젤레스 시더 스-시나이 메디컬 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병원규정에 따라 가족 방문이 금지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Peabody Award상을 수상한 래리 킹(Larry King)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터뷰 진행자중 한명으로 그는 반세기 동안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 대통령 및 기타 언론인을 인터뷰 했었다. 또한 25년동안 CNN 저녁 쇼프로그램을 주최했다.

지도의 주소

LUDE TIEMS 논평

1. 중공은 신중국연방(新中国联邦)과 爆料革命 창시자 궈 원구이(郭文贵)선생의 명예를 실추시키기 위해 10만 달러로 래리 킹을 매수한적이 있는데 그 일이 있은후 그의 아들과 딸이 연이어 죽었으며 지금 그 또한 중공 바이러스로 사망했다.

2. 당시 래리 킹이 궈 원구이선생 명예를 실추시키기 위해 제작한 가짜 동영상은 해외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폭로혁명을 비하하려한 그의 그러한 무모한 행위가 죽음의 씨앗이 될줄 그는 꿈에도 생각치 못했을것이다.

3. 바이든의 1 월 20일 승리를 보듯이 겉으론 시진핑이 이번 미 대선에서 큰 승리를 한것처럼 보이겠지만 시진핑도 비참한 생을 맞이할것이다. 그는 지금 당내 투쟁으로 장저민(江泽民)파와 왕치산(王岐山)파등 기타 파벌들, 그리고 그들의 재물지도(해외은닉재산)와 유전자지도(해외온닉자녀들)들을 쳐내려고 계획하고 있다..

4. 1 월 19일 미 국무부는 중공과 시진핑이 반인류범죄(反人类罪) 및 집단학살범죄(种族灭绝罪)를 저질렀다고 판정하였다. 중공 총서기인 시진핑은 미국과 유엔 법률에 의하면 그 누구든 그를 합법적으로 제거할수 있다. 그러면 그 사람들이 합법적인 정권을 취득할수 있다.

5. 바이든 행정부는 항공 방위산업회사 레이시온(RTX) 전 국장을 미 국방장관으로 임명했다. LUDE TIEMS가 앞서 폭로한데 의하면 미국 무기딜러들은 최근 몇 년동안 끊임없이 무기생산을 하여 왔다고 했다. 그들은 언제든 일어날 중미 전쟁에 대비하여 왔고 바이든 행정부 배후에도 무기딜러들의 지지가 있다. 이 또한 미국이 항상 중공과의 전쟁준비를 념두에 두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세번째, 시진핑은 당내 숙청을 시작했다

중공 차이나뉴스(China News) , 1월23일 베이징 [2] : 중공국 최고 인민 검찰원이 23일 발부한 소식에 의하면, 랴오닝성 정치협상위 당 부서기겸 부주석 류 궈창(刘国强)이 뇌물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국가 감찰위 조사가 종결돼 검찰기관에 이송되여 심의 기소할것이라고 밝혔다.

LUDE TIEMS 논평

1. 최고 검참원에서 발부한 소식에서는 류궈 창이 2001년부터 2013년사이 매관매직(跑官卖官) 하였다고 하였다. 사실 그때부터 후진타오(胡锦涛)와 원쟈보우(温家宝) 집권 시기까지 정칭훙(曾庆红) 국가부주석이 당 조직부를 장악하고 있었으며 류궈창은 2017년에 이미 퇴임을 했다. 그러나 매우 치열한 당내 투쟁으로 인해 시진핑은 지금 그의 정적인 기타 파벌들을 대거 체포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 또한 후진토우파와 장저민파에게 보내는 경고임이 틀림없다..

2. 당내 모든 파벌은 해외 언론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 한쪽이 발언권을 차지하면 다른쪽은 당내 관리들을 혼란에 빠지게 하고 있다.

3. 미 국무부가 1월 19 일에 중공에게 반인류 및 집단학살죄판정을 내린후 시진핑은 당내 기타 파벌을 숙청하는 범위내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밖에 없다는것을 잘 알고있다.

네번째, FOX 뉴스 마리아 쇼에서 폼페이 오가 왜 중공을 집단학살죄로 규정하였지를 재해석하였다.

1월 22일 마리아는 프로그램에서 바이든 행정부 여러 내각후보들이 품페이오 전 장관이 중공에 집단학살범죄를 저질렀다고 규정한 것을 동의하는가에 대해 집중 다루었다. 게스트로 나온 조나단은 품페이오 장관이 퇴임전 발표한 그 규정은 중공국에 대한 미 정부의 정책기조를 완전히 못박아 놨다고 강조했다.

이는 앞으로 미국의 외교관계에 있어서 중공국은 무한한 시장과 위험성이 전혀 없다는 생각으로 냉전 가능성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을 경계하는 초석으로 자리매김 할것이다.

그리고 중공국 철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들에 대해 중공이 여전히 심도있게 저지하려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다. 중공은 28명의 트럼프 전 행정부 고위관리들을 제제함으로써 그들의 편견과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은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경고라고 말하고 있지만, 사실 이러한 제재는 미국정책을 제정하는 사람들을 겨낭한것이다.

그러나 이런한 조치는 현 정부가 중공국 정부에 대한 정책에서 전 정부의 정책기조 연속성에 대해 심각하고 엄숙하게 검토하게 만드는 역효과를 초래할 것이다. 마윈(马云)의 예가 중공국 정부의 통제권을 확인해 준다 [3].

LUDE TIEMS 논평

1. 미국 국무부의 119 조치는 계속 발효되고 있으며 중공이 미국의 조치에 대해 강경하게 나올수록 중공의 멸망을 가속화할 것이다.

2. 중공국 당내의 피비린내 나는 투쟁은 전면적으로 시작되었고, 이 내부 투쟁은 여러 파벌 뒤에 있는 거물들을 직접 겨냥하고 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Jan.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