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真相을 찾어서 – 1】 中共은 어떤 존재인가?

作家:文好好

校对+编辑:MX

이 세계에서 누구나를 막론하고 안전한 곳에서 안심하고 건강하게 가족들과 생활하기를 바라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전제요구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현재 중국공산당 통치하에 공포속에서 살고 있다. 단언하건대 이러한 생각은 나 혼자뿐만이 아닌 많은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왜서일까? 그리고 우리 중국인들에게 있어서 공산당은 도대체 어떤 존재인가?

이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설명하고 싶은 것이 있다. 중국공산당은 중국국민을 대표할 수가 없으며 중국국민들과 완전히 다른 별개의 존재이다. 왜냐하면 중국공산당은 국민을 위한 존재가 아니고, 국민들이 직접 투표하여 선출된 정부도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에 국민투표로 선출된 정부에 민주주의가 살아있다거나 대다수 국민들이 인정하는 정부, 또는 국민을 위한 정부라 할 수 있다고 하면 중국 공산당 정부는 독재정권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중국공산당이 통치하는 중국정부는 민주주란 존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자유와 법치의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독재정권이다. 물론 이외에 다른 많은 이유가 있더라도 중국공산당은 불법 정부이며 독재정권임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가 많고도 많다. 그렇다고 한다면 중국공산당은 어떤 존재인가? 나는 왜 공포의 살얼음이 끼여있는 중국에서 살어야 하고 또 살고 있어야 하는가?

첫째, 중국공산당은 반인류적 범죄그룹이자 집단학살을 자행하는 독재 정권이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은 오늘(2021.01.20) 트윗을 통해 중국의 신장 지역 무슬림과 소수민족을 상대로 한 정책은 반인류적 범죄임을 명백히 밝혔다. 사실 “중국공산당이 중국 소수민족 및 종교 집단을 강제적으로 탄압하고 소멸시키려 했다”는 것은 궈원구이(郭文貴)씨가 발기한 폭로혁명을 통해 일찍부터 알게 된 일이다. 신중국연방(新中國聯邦), 폭로혁명이야말로 중국국민을 포함한 전 세계인류에게 중국 공산당의 사악함과 진상을 폭로하고 지구촌의 인류을 살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는 그런 반인류적 범죄그룹이 통치하는 나라에서 날마다 마음놓고 편히 살 수가 없고 잠 잘때도 무서운 꿈을 꾸면서 살아오고 있다.

둘째, 중국공산당이 중국 국민들에게 있어서 악마와 같은 존재이며 사악한 독재정권이다. 이들은 소위 미국 월가의 보스들과 세계에 있는 이른바 일루나미타로 불리우는 사악한 심층정부와 함께 14억의 국민들을 노예화하려고 있으며, 우리의 피땀으로 번 돈을 빨아 먹으면서 온갖 나쁜 짓을 하고 있는 독재정권임이 분명함에도 불구하고 우리 국민들이 반발하지 않고 시위하지 않은 이유는 구경 무엇때문인가? 우리는 몇 십 년 동안 끊임없이 태여나서부터 줄곧 공산당의 애국주의란 미명하에 세뇌를 당해 왔지만 그들이 부르짖는 소위 민주주의는커녕 법치 개념조차도 없는 공산당 독재 정권이 나라를 방위하고 방호해야 하는 국가군대를 이용해 공산당이 자기 나라의 국민을 통치를 위한 도구로 사용하고 있는 이유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공산당을 비판하거나 시위 집회 등 모임에 나서면 잡혀가거나 이유 없이 사라질 수 있는 극악의 상황에 처할 수도 있는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공산당의 독재를 알면서도 잠자코 가만히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어찌하든 이유를 막론하고 필자는 이러한 공포의 중국에서 살고 있다.

셋째, 중국공산당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여러방면으로 기존의 질서 정연해 왔던 세계질서를 파괴하면서 공산주의를 수출하는 독재정권으로 군림하고 있다. 몇십년동안 중국공산당은 이른바 BGY(인터넷, 돈, 여색을 뜻함) 전략을 통해 여러 나라 정부와 사회에 깊은 침투를 하여왔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공산주의를 수출하면서 다른 나라의 내정에도 간섭하고 있다. 이번 미국 2020년 대선이 가장 좋은 사례이다. 중국공산당이 배후에서 미국 대선을 조작하고 간섭했다는 증거가 이미 전 세계에 알려진 사실이다. 미국에서도 이정도로 간섭하고 있는데 다른 민주주의 나라라면 어떠할까? 이 문제에서 이제는 더 물을 나위도 없다. 중국공산당은 소위 학자파견, 간첩침투, 학술교류, 공자학원 등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여 중국문화발전이라는 허울하에 암암리에 공산주의를 세계에 수출하고 있는 동시에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의 기술도 훔치고 빼앗는데로부터 시작하여 그 기술들을 가공 및 역이용하여 다시금 선진국을 되공격하는 것으로부터 보아도 얼마나 나쁘고 사악한 정권인지 이를 알 수 있다.

넷째, 중국공산당은 야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대일로 계획 등 각종 프로젝트를 통해 온 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사악한 독재정권이다. 그들은 중국 국민들의 피땀으로 번 재부와 돈들에 빨대를 꽂고 있으며 중간에서 합법적인 수단과 교묘한 약탈을 통해 대외 프로젝트들에 투자하고 있다. 실제로 이익을 보기 위한 투자라기 보다는 암암리에 다른 나라의 관습과 문화파괴, 정객매수, 공산주의 씨앗 뿌리기라고 말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 공산당은 무신론을 이념으로 무장한 악독정권이다. 그들은 무신론의 이념으로 세계 종교와 문화를 파괴하면서 전 세계 패권을 차지하려고 한다. 이것은 우리 폭로혁명의 루더사(路德社, G-TV, G-News, YouTube 등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음)를 통해서도 재확인이 가능하다. 이것은 또한 전 세계 사람들의 자유로운 신앙과 법치를 전복하여 자기 수중에 넣으려는 공산당 독재정권이 얼마나 사악한지를 단면적으로 깊이 알수 있는 계기이기도 하다.

위에서 언급한 몇가지 중국공산당이 내면과 본질은 독재 공산당 정부의 사악함을 알 수 있는 많은 내용중의 일부분이겠다. 공포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의 선량한 중국동포들의 현실 삶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중국연방, 폭로혁명은 우리 중화민족에게 희망찬 미래를 가져왔다. 하루빨리 중공을 소멸하고 자유와 법치가 있는 신중국연방에서 살고 싶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