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페이오 VOA(4.19)생방송 중단 사건 정의, 中共新华社 가짜회의 폭로!

翻译:HUZI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742707/

요약 :

美 동부시간 1월11일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예정대로 VOA에서 연설을 하였다. 그는 연설에서 2017년 4월 19일 폭로혁명 창시자 궈원구이선생VOA 인터뷰 방송 중단 사건에 대한 공식적인 결론을 내렸다. 품페이오의 이번 연설은 VOA 의 단파 라디오와 위성 TV 가 중요한 현 시점에 트럼프 대통령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중요한 연설이다.

中共의 대변인 신화넷은 1월 11일 열렸다는 중공의 가짜 회의에 사용한 사진편집일을 12월 29일로 잘못 표기하였는데 사실은 그 회의 사진은 지난해 10월 10일 촬영한 오래된 사진이였다. 국내에서는 누가 감히 중공의 기사에 의의를 제기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우리 폭로혁명 동지들에 의해 가짜임이 밝혀졌다. 이어서 LUDE 타임즈가 그들의 가짜조작 행위를 실시간 보도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중공의 민낯을 똑똑히 보여주었다. 중공은 또다시 품페이오 대만방문을 위협하였다.

폼페이오의 VOA (4.19)생방중단사태 정의 : VOA 는 결코 중공의 선전선동의 대변인이 될수 없다.

그는 VOA는 미국 납세자의 돈을 사용하면서 중공의 미디어 플랫폼이 되여서 안되며 이것은 도덕적 허울을 쓴 트위트 , 페이스북 , 애플처럼 독재정권을 도우면 매우 위험하다고 지적했다..

중공은 흑인 프로이트 죽음의 비극을 이용하여 그들의 시스템을 홍보하려 하고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가장 좋은 시기에도 그들은 공산주의의 무자비한 독재을 추진하고 있는 반면 미국은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국민의 자유를 보장하고 있다.

이 두 시스템은 도덕적으로 비교할수 없으며 우리 정부는 국민을 위해 봉사하지만 그들의 국민은 정부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VOA는 절대로 베이징 독재정권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이 되여서는 안된다. 당신들의 임무는 전세계에 미국의 민주주의와 자유, 미국의 가치관을 전파하는것이다.

저는 저의 VOA 연설을 원하지 않는다는 직원이 몇 명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미국의 소리에서 미국 외교의 목소리가 방송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있다. 이런 종류의 “검열본능”은 매우 위험하고 도덕적으로 잘못되었으며 그것은 당신들의 사명에도 위배되는 것이다.

VOA는 글로벌 단파 라디오 및 위성 TV 플랫폼을 구비하고 있다. 폼페이 오의 VOA 방문은 요직에 있는 일부 관리들에 대해  인사조정을 할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 인터넷과 케이블 TV가 좌파에 의해 통제되고 있는 가운데 가진 품페이오의 VOA연설은  이 중요한 순간에 트럼프 대통령의 음성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보장 하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중공의 대변인 신화통신(新华社)은 가짜 회의에 가짜 사진을 올렸다가 결국 폭로혁명 동지들에 의해 속옷까지 노출되였다

현명한 동지들은 신화통신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 중공이 11 월 11 일 열렸다는 가짜 회의를 위해 올린 사진이 작년 12 월 29 일 오후 10 시경에 처리된 오래된 사진이고 실제 촬영일은 10 월 10 일이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리고 사진을 올리기 위한 편집 소프트웨어는 2012 년에 출시된 PhotoshopCS6 버전이였다. 현재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2017년에 업데이트 된 CC2018 버전이다. 작은 소프트웨어  버전이  중공은 언제든지 BGY(蓝金黄) 전략를 통해 돈을 뿌릴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지만 구체적인 업무에는 오히려 약간의 돈도 투자하기를 꺼렸다는 것을 엿볼수 있다.

중공은 자신들의 가짜 조작이 드러난 사실을 알게 되자 즉시 누군가가 시켜 사진에 표기된 날자를 1 월 11 일 0시 (날짜 만 변경, 시스템 기본 시간은 일반적으로 0시)로 수정하였다. 그러나 그들이 어찌 시진핑이 비밀리에 뇌동맥수술을 받은 상황을 알수 있었겠는가 어떻게 수술을 받은 그가 한밤중에 회의을 열 수 있단 말인가 , 가짜를 만들려면 정말 어렵다, 이것이 폭로혁명이 항상 위진불파”唯真不破”를 강조하는 원인이다.

생방송 몇 분 뒤 신화통신은 회의 사진 표기일을 11 일 저녁 10시 55 분으로 수정하였다. 하지만 11 일 오후 7시에 해당기사는 이미 발송되였으며 시간 수정은 한발 늦은 것이였다. 정말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다.

LUDE 타임즈가 가짜 기사임을 폭로하자 신화통신은 또 다시 시간표 기일을 11 일 오전 12 시로 수정하였다. 그후 여러번의 수정과 삭제을 번복하였다고 한다.

중공은 시진핑의 상황을 감안해 가짜 사진 사용을 감수할 수 밖에 없었다. 이것은 시진핑의 건강상태가 매우 좋지 않고 심리상 매우 당황하고 있으며 자신의 근황이 발설될 것을 두려워 한다는 의미이다.

중공은 품페이오가 만약 대만을 방문하면 해방군전투기가 대만 상공으로 비행할수 있다고  위협했다

중공은 대만해협을 가로질러 전쟁을 도발할수 있는 능력과 용기 없다. 허세를 부리기 위해 가능한 모든 구두(口跑) 위협을 할것이다. 이러한 행동들은 국내 국민들을 세뇌시킬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애매 모호한 “비행” 이란 용어를 사용하고 있다.

중공의 이런 공갈위협이 품페이오 장관의 대만 방문으로 이어질수도 있다.

한줄뉴스 :

1.포르투갈 대통령이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다

2.말레이시아, 태국 및 인도네시아 발병이 악화되여 더 엄격한 이동통제를 시행하고 있다.

3.Parler는 공식적으로 Amazon을 고소하고 Parler의 계정 폐쇄를 거부했다.

4.한 연방 하원의원은 의장 펠로시에게 중공 대외선전 신문이 의회에 배포되는것을 금지하도록 요청했다.

5.교도뉴스의 여론조사에 의하면 일본인의 80 %가 6개월후에 올림픽을 취소해야 한다고 했다.

6.일본에서 남쪽으로 향하는 USS 미국 상륙 작전군단은 대만으로 향하는 USS Roosevelt 항공모함 공격그룹과 합병하여 남중국해로 향하여 임무를 수행한다.

7.중공군은 라다크 국경 병사 1 만 명을 퇴각 시킨 반면 인도 공군사령관은 전방전사들을 위문하기 위해  전선으로 갔다

+4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