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突發뉴스] 1 월 11 일부터 베이징 전면 페쇄!

翻译:HUZI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740744/

2021 1 11 베이징 전면봉쇄!

GTV 앵커 “天道酬勤2020″이 GTV에 올린 영상에 따르면, 베이징 면허를 가진 남성 운전자가 교통 경찰에게 다음과 같이 질문하고있다: 베이징 번호판이 있는 차량만 베이징에 들어갈수 있습니까? 교통 경찰은 그에게 , 지금 베이징 번호차량을 포함한 모든 차량과 사람들은 누구나를 막론하고 진입을 전면 금지한다고 말했다.

3 일전 “VOA 미국의소리” 는 베이징 전염병 상황이 긴박하여 교회도 폐쇄되고 도로도 폐쇄되였다고 보도하였다.  금요일 (1 월 8 일) 베이징에서 중공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발견되었으며 당국은 도시의 모든 교회를 폐쇄하고 허베이 스자좡(石家庄)으로 가는 도로를 폐쇄했다. 베이징의 한 관리는 베이징 전지역 155 개 교회가 모두 폐쇄되였으며 일부 고속도로의 출구와 입구도 사용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베이징 인근 농촌 지역에서는 다음 달 다가오는 춘절(春节)축제 준비도 상부의 명령으로 중지되였다 . 베이징에 인접한 허베이성 스자좡공항은 금요일 대부분의 항공편을 취소했다. 1,100만 인구의 이 도시는 출입을 전면 중단했다. 스자좡은 도시 전체의 바이러스 조사를 시작했으며 도시의 모든 사람들은 핵산 검사를 받아야 한다. 시정부는 모든 공개 모임을 금지하는 금지령을 내렸고,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고위험 지역의 차량과 사람들이 자신의 지역을 떠나지 않도록 명령을 내렸다.

1 월 11 일 베이징 청년일보-베이징특보기자는 제207차 베이징전염병예방과통제회의 기자회견 현장에서 베이징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부주임 팡시잉훠(庞星火)가 발부한 기사를 전했다. 기사는 1월10일 0시부터24시까지 베이징에서 본토 확진자 1명과 무증상확진자 4명이 추가 되였다고 밝혔다. 소개에 따르면 1월 9일과 10일사이 2명의 확진자와 5명의 무증상확진자가 보고 되였는데 모두 한개 가정의 가족모임에서 전염된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초보적인 역학조사에 의하면 이들과 밀접한 접촉한 사람들이 432명이 된다고 밝혔다.

스자좡에서 사건이 발생하고 허베이성 전체가 폐쇄되었지만 베이징으로의 확산을 막지 못한 것은 아마도 베이징 전체 폐쇄의 원인이지 아닐까 생각된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