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논평] 바티칸에서 곧 발생할 大사건과 习近平의 近况

翻译:HUZI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737676/

2021년 1월 10일 “LUDE 타임즈” 아침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첫째, 바티칸 대 정전 (停电) 이 주는 의미는 ?

1월 10일  전세계 언론 속보 [1] : 온라인에 나타난 바티칸의 대규모 정전사태는 매우 드문 상황이다.

1. 바티칸 주교 프란치스코가 체포됐다는 보도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LUDE 타임즈는 이 소식이 허위 보도라고 강조하고 있지만 바티칸을 둘러싼 각종 뉴스들로 바티칸은 현재 글로벌 소셜미디어의 중심이 되고 있다.

2. LUDE 타임즈는 최근 몇회에 걸친 프로그램에서 바티칸 교황청과 灭共의 관계를 설명하였고 지금 전세계 이목이 바티칸에 쏠리고 있다. 바티칸은 많은 첨단 엔진과 발전기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전력시스템은 컴퓨터화 되어 있기에 정전사태가 일어날수 없다. 이 또한 멀지 않은 미래에 대사건이 발생할수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3. 원구이(文贵) 선생이 앞서 밝힌데 의하면, 바티칸에는 두 핵심역량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자본이고 , 다른 하나는 늪지대의 힘이다. 바티칸 교황청은 두개의 파벌로 나뉘는데 한개파는 비가노 대주교를 중심으로 하는 실력파이고 , 다른 한 개파는 교황 프란체스코를 핵심으로 하는 파벌인데 그들은 지금 비가노 대주교 실력파들을 대체하려 하고 있다.

4. 현재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더 이상 중공과 미국의 전쟁이 아니다.  미국의 선거와 공산주의를 넘어 지구문명과 인 문명 전체를 아우르는 전쟁이다. 천주교도 수천년간 수많은 어둠의 세력 지배를 받아왔으며 지금도 그 세력은 여전히 남아있다.

5. 올해 곧 천주교 교황선거가 열린는데 이제 다음 전쟁터는 바티칸이 될것이다. 첫번째 총성이 울렸는데 이로 볼때 원구이선생이 2017년부터 시작된 폭로혁명(爆料革命)이 이미 전세계 모든 세력들을 동원 했음을 볼 수있다. 이제 새로운 질서를 재건하기 위한 제3차 세계대전이 막 시작되였다.

6. 당시 서방세계가 발동한 십자군 동정은 이슬람 세력에 의해 통제되여 있는 무역통로을 되찾기 위해 직접 이슬람교 지역에서 대전을 벌였다. 매번 인류 역사의 모든 주요 변화는 모두 종교전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7. 지금 인류의 목을 죄이는것은 바로 과학기술과 중공 바이러스이다. 그 외에 기후환경이 인류의 목을 죄이는 세번째 손이 될 것이다. 그러기에 이제 우리 모두는 용감히 일어나야 한다.

8. 바티칸 교황청의 개인의사가 중공 바이러스로 인해 사망하였다. 오늘 발생한 정전사태와 결합해 볼 때 이번 중공 바이러스 팬더믹과 과학기술 , 기후환경 세가지 “ 3대 주요 재부팅(大重启)” 계획의 핵심이 이미 바티칸을 “침공” 하였음을 보여준다.

둘째, 두려움에 시진핑은 나타나지도 못하고 심지어 지령도 못 내린다

1월 10일, 시진핑은 이젠 얼굴도 내밀지 않을뿐더러 지령도 내리지 못하고 있다

1. 시진핑도 현재 벌어지고 있는 대결이 얼마나 참혹 한지를 알고 있기에 LUDE 타임즈 폭로후 지령 발부도 내리지 못하고 있다.

2. 앞서 LUDE 타임즈가 시진핑의 뇌수술에 관한 극비정보를 폭로한 후, 그는 이미 몇 명의 측근들을 제거하였다. 그러나 폭로혁명(爆料革命)은 여전히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장악하고 있다.  시진핑은 더 이상 주변 관리들과 지휘 시스템을 신뢰하지 못하고 지령도 못 내리고 있다.

3. 이로 볼때 시진핑은 여전히 ​​외부 정보들을 접할수 있다고 판단되며 짐작컨대 구식 TV를 사용하여 폭로혁명 프로그램을 볼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아직도 칩이 포함된 전자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

4. 원구이(文贵)선생은 앞서 여러루트로 위장한 세력들이 베이징에 침투하였는데, 시진핑이 현재 직면한 위협은 당내 반대세력뿐만 아니라 소위 강을 건넌 후 다리를 허물어 버리는 악한 세력일 것이다. 그의 최대의 적은 그의 측근들과 그에게 충성을 맹세한 세력들일 것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