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Times: “원시생활”로 돌아운 习近平,반 침투 행동 진행 중

翻译:HUZI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734882/

2021 년 1 월 9 일 “Luther Times”아침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첫째, 시진핑 여전히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신화통신 베이징1 월 9 일 [1] 시진핑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 군사위원회주석인 시진핑은 최근, 정법전선 2020년 사업에 대해 정법전선에서 당중앙 결정을 단호하게 이행하였고 전면적 으로 전염병 예방 및 통제와 사회경제 발전사업에 안전하고 안정된 사 회환경을 조성하였다. 2021년은” 제14차5개년 계획”의 첫해 이므로 각급 정법기관들은 당19창 중앙위원회 제5차본회의와 중앙위원회 법 치나라건설 사업회의 정신을 관철하여 제도개념, 법치사유, 탄탄기반 지향등을 강화하여 실질적인 정법사업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지시를 내렸다.

LUDE타임즈 논평

1. 지난 몇년간 같은날 시진핑은 직접 이런 회의를 주최하였고 현재는 중공중앙 정법위 궈성쿤(郭声琨)서기가 대신하였다.

2. 올해부터 매년1월 10 일은 경찰의 날이다. 시진핑은 건강회복중 이라 여전히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3. LUDE 타임즈에 의하면 시진핑의 수술은 아주 성공적이지만 그의 상태는 낙관적이 못된다. 정상적으로 말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혀 사람들을 만날수 없다. 시진핑도 지금은 “궁극적인 전쟁” 비상시기 인걸 알고 있고 아직 작전이 끝나지 않았기에 생명의 위협이 있다는 것 도  알고 있다.

4. 중난컹(中南坑,중남해을 비하하는 말)지하에는 아주 넓고 밀집된 지하터널이 있는데 시산(西山)과 위첸산(玉泉山)에 바로 연결된다. 시진핑은 현재 중난컹 지하에서 건강회복중인데 그의 주변에는 전자 장치가 하나도 없다. 장비추적을 피하기 위함이다. 그는 여러개의 지 령을 내리지 않고 하나의 지령만을 내보내고 있다. 많이 내보내면 위치가 노출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세명의 국가특별위기위원회 맴버만 신임하고 있다고 한다.

5. LUDE타임는 현재 중공 당내 전 지도층들에게 시진핑의 중요한 정보를 전해주고 있다. 지금 중국과 미국은 “참수작전”을 시작하였도  심리전의 대결로 가고있다. 지금쯤 중난컹 몇사람들은 공포에 떨고 있을것이다.

6. 앞서 궈원구이(文贵)선생이 언급한  熊光楷(Xiong Guangkai)는 시진핑의 신뢰를 받고 있는데 사실 그는 미국 스파이이다 그는 중공군사위 부주석 쉬이치량(许其亮)과도 매우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시진핑을 배신 하고 생포할 수 있다고 한다.

7. 궈원구이선생은 최근 생방송에서 대량의 특수분장을 한 요원들이 7개 방향에서 베이징 진입을 했다고 밝혔다. 내부정보에 의하면 시진핑은 특제된 종이와 도장을 사용하여 지령을 발부하는데 만약 배달 정보원이 가로채거나 특제종이만 가지고 있으면 시진핑을 장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8. 시진핑은 이제 가장 원시적인 방식으로 지령을 작성하고 사람의 힘을 사용하여 지령을 전달하고 있다고 한다. 현대의 컴퓨터, 전자 장비 및 차량 사용을 두려워하고 심지어 지령을 전달하는 정보원도 한번만 사용한다.

9. 중국공산당과 미국은 서로 침투하고 침투당하는데 이것은 포위와 반포위의 전투이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