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MEDIA: 동지들! 용감한 행동으로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자!

翻译:HUZI

校对+编辑:MX

原文:https://gnews.org/zh-hans/729729

2021년 1월8 일 “LUDE 타임즈” 오전 프로그램 주요내용 :

첫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시진핑의 “일간” 화상회의

어제 시진핑은 텍스트 양식의 중앙 상임위원회에 등장한후 다시 신비한 은둔상태로 돌아갔다.

LUDE 타임즈 논평

1. 이전 정보에 따르면 시진핑의 뇌혈관 동맥류 의료시술은 매우 성공적이었지만 회복 시간은 상대적으로 길어지고 있다.

2. 1 월 7일 하루동안의 중공 정치국상임위는 중공 중앙사무실주임인 딩 쉬에샹(丁薛祥)에게 사업보고를 하였는데 그들은 “종극지전终极之战”에서 승리했다고 믿고 있으며 이번 경험총화 회의로  시진핑에게 아첨하는 회의이기도 하다.

3. 시진핑은 제 19 차 중공 당대회에서 “네가지 자신감”을 내세웠는데, 그중에 첫번째가 제도 制度 자신감이다. 중공 당원들을 미국에 침투시켜 미국을 점령한다는 자신감이다. 지난달 시진핑이 주최한 중앙 상임위 “생활민주회의”는  전 중앙지도자들의 “익명편지”에 응답하기 위해 열린 것으로 회의 참석자들에게 정치적 이해력을 높이도록 요구했다. 이번” 큰 승리”는 전 중앙 지도자들의 의의 제기에 대한 해답이기도 하다.

4. 이번 회의에서는 “백년동안 볼수 없는 큰변화”, “마지노선 마인드 견지”, “큰일을 틀어쥔다” 방침을 내놓았다. 이것이 바로 중공이 2000여년을 전해 내려온 서방의 기독교 문명을 무너뜨리고 세계 질서를 재건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대선에서 볼수 있듯이 많은 미국 관리들이 중공의 침투로 말미암아 서슴없이 미국의 헌법을 팔아먹고, 미국의 국가 안전도 팔아먹고 있다. 중공은 예로부터 등뒤에서 비수를 꽂는 등 거짓과 기만, 도둑질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제 매수 된 미국 관리들도 중공의 배반으로 자취를 감추게 될 것이다.

둘째, 이제 동지들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가?

덩 켈크전투(Dunkirk Retreat) (또는 덩 켈크대후퇴Dengque Bay 전투로도 알려짐)는 제2차 세계 대전중 유럽 대륙에서 수행된 전략적 퇴각이였다. 독일군은 프랑스 마지노선을 해체한 후 영국군과 프랑스군을 포위하였다. 작전명”발전기행동”의 동맹군은 독일군의 포위섬멸을 피해 프랑스북부 (빌기에 근처항구) 돈켈크로 철수했는데 이는 제2차세계대전 이래 제일 큰 철수 행동이였다.  철수 과정에서  영국 왕립공군과 독일공군은 치열한 공중전을 벌였고 결국 영국은 크고 작은 선박들을 동원한 덕에 대부분의 병사들을 유럽대륙으로의 철수에 성공하였다.

이 후퇴 작전으로 거의 40만명의 동맹군 병사들을 성공적으로 구출되였으며 이 작전은 4년후 유럽에 대한 반격과 영국본토 보호의 근거지로 되였다. 작전에서 동맹군은 모든 중장비 (대장갑무기, 차량, 탱크)들을 유럽대륙에 남겨두고 왔다. 그로 인해 영국의 지면 방어는 심각하게 부족하였고 비행장 지상 근무인원들도 비 충분한 준비로 대브리튼 공중전 초기에 상당한 피해를 입었다[1].

LUDE 타임즈 논평

1. 예수님시대 제자들의 모범을 인용하면, <자신의 행동만이 예수님의 축복을 받을수 있다고 했다>

2. 모든 핵심은 행동이며, 성공적인 덩 켈크 대철수 작전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은 영국 국민들의 자아희생 행동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타인에게만 의지해서는 안된다. 원구이선생이 말했듯이 우리는 실망과 슬픔을 우리의 행동력으로 전환해야 한다.

3. 인류문명에서는 당신의 행동이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없다. 이번 인류 문명전쟁에서 우리 동지들이 선봉에 서야 하는 이유는 서방 사회는 아직 중공의 사악함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3년이란 시간을 거친 폭로혁명은 모든 동지들의 행동력을 검증할 때에 왔다 모든 동지들은 적극적으로 소셜미디어와 주변에 진실을 전하고 트럼프대통령과 스티브 배넌을 비롯한 여러 폭로혁명동지들을 지지하고 격려해야 한다.

.

셋째, 황당한  “휴전 합의”

중국인민대학 重阳 금융연구소의 선임 연구원 류 지친 (刘志勤)의 논문 [2]에 의하면,  중공과 미국이 새로운 “휴전 협정”을 체결할수도 있으며 이제 우리는 새로운 역사적 전환점에 와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미국이 최근 몇년간 중공을 상대로 시작한 무역전쟁과 각종 제재는 전쟁이라고 하면서 바이든 행정부가 중공과의 동맹관계를 다시 회복해야 된다고 주장했다.

1. 중공이 발표한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들은 이미 이 종극지전 终极之战에서 승리했다는 큰 착각과 심지어 중공내부에서는 이미 어떻게 하면 미국 바이든 행정부와 전세계를 재 분할할까에 대한 계획마저 진행중이다

2. 이 시점에서 중공이 미소짓기에는 너무 이르며 악은 결코 선을 이길 수 없다.

3. LUDE 타임즈는 모든 동지들에게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고 용감하게 일어설 것을 다시 한번 촉구하고 있다. 오직 동지들만이 중공의 사악함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는 지금 갈림길에 서있고 우리 모든 동지들이 위대한 역사를 창조할 때가 된것이다.

모든 동지들이 용감하게 일어나서 함께 역사를 창조할 것을 요청한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