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 시사평론 (주간) 2021-01-10-1

翻译:东北虎

原文: 路德


1全世界关注梵蒂冈

1. 전 세계가 바티칸에 주목

1월 10일 밤, 바티칸에 대면적 정전 발생이 인터넷 핫이슈로 떠올랐고 정전이 발생한 자체가 간단하지 않은 사건이다. 며칠째 루더사에서 바티칸을 분석한 후, 세계 언론이 갑자기 바티칸에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 반드시 큰일이 벌어질 것이다. 로마 가톨릭 교정은 지구 문명, 인류 문명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2,000여 년의 신비한 힘과 신비한 부의 대물림이 관건 시기에 임박한 가운데 바티칸에 대한 관심은 다음의 중요한 쟁점이자 다음의 진짜 전쟁터이다.

2大停电对即将到来的教宗选举的意义

2. 대정전이 곧 다가올 교황 선거거에 대한 의미

어젯밤의 대정전은 과학기술이 예비 발전 시스템을 포함한 전력망 통제에 대한 핵심적이고 관건 요소로 되었으며 인간을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을 정도로 변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곧 실시될 로마교황 선거는 28억 가톨릭 신자와 전체 인류의 장래가 걸려 있다. 어제의 대정전은 이 전장이 이미 가동되기 시작했음을 나타내며, 각종 세력의 대결이 본격화되었음을 나타내고, 새로운 종교전쟁이 교정 내부의 정의와 사악, 광명과 암흑의 각축으로 바뀌면서 세계질서도 거대한 변화가 나타날 것이다.

3教宗私人医生死于CCP病毒

3. 교황 개인 의사 CCP 바이러스로 사망

교황의 개인 의사 소코시치는 중공 바이러스 합병증으로 사망했다는 것은 바이러스가 교정의 핵심에 도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모든 바티칸 주교들에게 전염병을 핑계로 아무나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경고와 협박이 아닐 수 없다. 비카르노 대주교가 말한 글로벌 Great Reset의 3대 조건 <기후변화, 바이러스와 테크놀로지>는 모두 충족되었으며 바티칸은 곧 세계의 핵심 이슈의 초점으로 부상할 것이다. 미국의 드러난 힘, 바티칸의 숨은 힘에 중공의 사악한 세력까지 가세하여 전체 인류를 개변하고 있다.

4习近平不但没露脸指示也不敢发

4. 시진핑은 얼굴을 내비치지 못하고 지시도 감히 내보내지 못한다

예년 이맘때, 시진핑은 여러 가지 큰 일을 주문하고 아울러 각종 회의 활동에 출석하였다. 그러나 지금 시진핑은 얼굴을 내밀기는커녕 지시도 제대로 내리지 못하고 있다. 오늘 시진핑 관련 뉴스는 <시 총서기가 지난 몇 년간 그렇게 배치됐다>, <시진핑의 간절한 소망을 새기고…> 식의 회고적 뉴스 뿐이다. 시진핑은 이미 초목개병(草木開兵)하고, 풍성학려(风声鹤唳)하는 소문만 무성할 뿐, 자신의 지휘 시스템이나 피드백 시스템에 대한 불신이 극심하다. 그는 당내 분열을 걱정하고, 악의 동맹 세력의 <단물만 빼먹고 버림받는> 것을 우려하며, 생포되는 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하고 있다. 시진핑은 흉흉한 나날을 보내고 있고, 중공 정권도 심히 위태롭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