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 시사평론 (요약) 1/6

翻译: 东北虎

原文:郭文贵,路德,G-news, G-TV

1. 주류 언론은 일제히 행동해 국회 여론을 오도

국회 사태 때 주류 언론은 일변도로 편향적인 보도를 쏟아내는데 이들 매체는 트럼프 지지자들을 ‘소요자’  ‘테러리스트’  ‘폭도’ 라고 부르고 있다. 트위터도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를 12시간 동안 차단했다. 주류 언론은 분명히 발언 권력과 도덕성을 앞세워 사태의 심각성을 부각시키고 국회 사태의 책임을 트럼프에게 떠넘기며 트럼프 대통령에게 거대한 심리적 압박을 가하여 선거 전체에 타격을 주려 하고 있다.

2. 중공은 국회충격사건의 배후

언론은 국회가 트럼프 지지자들의 충격과 점거에 사로잡혀 있다고 했지만, 국회를 충격에 빠뜨린 사람들 중 실제 몇명이나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인가? 홍콩 입법회 사건은 중국 공산당이 특무들을 항의자로 가장해 충격으로 입법회를 점거하고 유혈 사태를 일으킨 것은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려 장물을 뒤집어씌우려는 의도였다고 밝히면서 결국 폭동이라고 규정했다. 이 같은 수법은 1월 6일 미국 의회 사태에 그대로 카피되여 재현되었다.

3. 이건 전쟁이지 대선이 아니다

1월 6일 오후 국회 사태 이후 많은 언론들이 책임을 트럼프 대통령과 지지지자들에게 돌리고 있다. 겉으로 보기엔 트럼프 대통령에게 불리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진실 앞에 더 많은 사람이 깨어날 것이다. 오늘 사건은 의심스러운 점이 매우 많고 우연의 일치도 매우 많다. 각종 사람들의 이목을 혼동하는 정보와 새로운 수법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정보가 하늘에 흩날릴 정도로 많을 때일수록 이성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인터넷의 온갖 거짓 정보에 현혹되지 말고, 결국 이 사건의 본질은 선거가 아닌 전쟁임을 알아야 한다.

4. 미국은 텐센트와 알리바바에 중국 주식 제재에 추가할 것을 검토

텐센트와 알리바바가 곧 미국증시 퇴출 리스트에 들어갈 것인데 이 두 회사의 비중은 강제 퇴출된 3개 중공국의 통신업체보다 훨씬 높다. 알리바바는 미국에서 상장된 중국회사 중에 선두주자로 상장 당해 최대 IPO이었었다. 퇴출 리스트에 오르면 중국주식과 중공의 돈주머니에 큰 타격이 될 것인바 이는 미국이 중국 공산당과 알리바바의 가짜 놀이를 이미 간파했다는 뜻이기도 하다. 결국 중공은 바이든의 대권확보로 반전을 기대할 수밖에 없었다. 알리바바는 중국주식의 풍향계로,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온라인 상업제국이기도 하다. 이 두 회사의 퇴출은 중공국의 지불시스템과 외화 흡수에 엄중한 타격을 줄 뿐만 아니라 위안화가 위축됨에 따라 중공의 여러 은행들에서 퇴출소리와 함께 쓰러져 갈 것이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Jan.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