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타임즈》 바티칸 교황청과 灭共 재 해석

翻译:HUZI

校对+编辑:MX

原文:https://gnews.org/zh-hans/717457/

2021년 1월 5일 “Lude Times” 아침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첫째, 시진핑은 여전히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서류만 발송

신정연휴도 이틀 지났고 국무총리 리커창과 胡春华부총리도 출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시진핑은 오늘도 여전히 문서 발부만 하고 있다.

1. 시진핑의 뇌동맥 절개수술은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고 지금은 회복 단계에 있다. 고령인 점을 감안하면 아마도 13일정도 시간이 더 지나서야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중남해 구덩이 고위층의 일거수일투족은  저의 爆料革命이 모두 장악하고 있다.

2. 시진핑의 핵심 측근들은 지금 미 부통령 후보 해리스의 1월말 중공방 문을 적극 준비하는 모습인데 그가 대선에서 패배하더라도 상원의원으로 중공을 방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볼 때 바이든 팀과 중공과의 긴밀한 관계를 엿볼 수 있다.

둘째, 뉴욕증권거래소(NYSE) 중공 통신3사의 상장폐지를 잠정취소했다

뉴욕증권거래소 (NYSE)는 지난 1월 7일 목요일, 트럼프 대통령이 내린 중공 통신3사의 미국 상장페지 행정명령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중공군 이 장악하고 있는 차이나 모바일 (주), 차이나 텔레콤 (주), 차이나 유니 콤 홍콩 (주)들 이다  [1].

1. 뉴욕증권거래소(NYSE)가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 명령을 취소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이든이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면 친 중공 정책을 펼 것으로 예상하고 현 시점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중공통신3사 금지령이 너무 이를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2. 이 배후에는 중공과 뉴욕 증권거래소의 모종의 거래가 있을 것이며 이 런 행위가 많을수록 미국인들로 하여금 중공의 미국침투가 얼마나 심각 한지를 여실히 보여줄 것이다.

3. 중공 통신3사는 미 재무부 제재 목록에만 포함 되였고 아직 미 상무부 제재 목록에는 포함되지 않고 있다. 기소를 통해 상장 폐지를 늦출 수는 있지만 조만간 상장을 강제 폐지할 수 있을 것이다

셋째, 바티칸 교황청과 중공의 관계를 심층 해석한다

전 미 백악관 고문인 스티브 배넌은 1월 1일 바티칸 대주교인 비가노 (Vigano) [3]와 인터뷰를 가졌다. 전 바티칸 주재 미국 대사였던 비가노 대주교는 현재 바티칸에서 규율 검열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인터뷰의 중국어 번역본은 Gnews에 게재되였다.

LUDE타임즈 논평

1. 미국에서의 심각한 침투에 이어 바디칸 교항청에까지 침투해온 중공 은 중국인 뿐아니라 미국과 전세계의 공동된 소멸 목표이기도 하다.

2. 구소련이 해체된 후 국제공산주의 자산과 신비한 역량을 물려 받은 중공은 오늘날에도 그 세력이 여전히 존재하며 강력하다.

3. 스티브 배넌은 2018 년부터 중공이 바디칸교황청에 깊이 침투했 다는 사실을 전세계에 전하였고, 만약 중공에 대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지구 전체가 파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4. 중공은 수천년간 내려온 제왕통치 기법과 나치 통치 선전선동기법, 스탈린주의 조직실력, 월가 자본의 힘, 국제 공산주의 연맹 등을 통합 하였기에 겉으로 보기에는 더욱 사악하고 강대해 보일 것이다.

5. 지금 세계 정의의 역량과 중공간의 투쟁은 이미 치열해지고 있고 종 교적 측면으로 접어 들었으며 대주교 또한 바이든과 중공을 결탁을 심각하게 의심한다고 언급했다. 그런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미국에게는 재앙이 될 것이 분명하다.

6. 지금은 빛과 어둠의 싸움이다. 세계 문명은 교차로에 있고 중공 모델을 선택하든 미국 모델을 선택하든 바티칸 교황청은 올해 다시 새 로운 교황을 선출 할 것이다.

7. 바디칸 교황정은 전세계에 대량의 종교자산을  보유하고 있고 월가도 교황청자본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8. 사람들의 궁극적인 관심사는 삶과 죽음인데, 죽은후의 귀속에 대한 걱정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런 사람들의 관심사를 사업으로 바꾸어 엄청 난 이익을 얻고 조직을 결성했다. 이 조직들은 무수한 인재들에 의해 완벽한 조직구도를  갖추었으며 이 사업들은 지속적인 업그레드를 통해 장기간 생존하고 있다.

9. 바티칸 교황청은 인류 문명에 큰 공헌을 했으며 그 역할과 영향력은 미국에 못지 않다.

10. 2013 년 프란치스코가 새 교황으로 등장 했는데 그 배후엔 중공이 있다. 중공의 면밀한 조작운영의 결과이다. 지난 몇년간 교황과 중공의 깊이가 있는 거래들이 좋은 증거로 남아 있다. 비가 노 대주교는 인터뷰에서 바티칸 교황청은 2013 년 이전으로 돌아갈 것이며 2021년 새로운 교황이 선출될 것이라고 밝혔다.

11. 중국은 수천년 동안 왕의 법을 강조 해왔고 모든 왕조는 황제만이  발언권을 가지고 있었다. 완벽한 법률 시스템과 완벽한 사유재산 유지 시스템 없기때문에  수백년 동안 지속해온 바디칸 교황청과 같은 신비 한 조직을  형성할수 없었다. 서방사회에는 이런 신비한 조직이 있기에  몇백년을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다.

12. 현 바티칸 교황 프란치스코는 글로벌리즘을  옹호하고 바이든과 중공을 지지할뿐만 아니라 수천년 동안 협력해온 스위스 용병들을 해고하고 자신의 호위팀을 구성하여 바티칸 교황청을 장악하려 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트럼프 대통령을 적으로 여기고 있다. 오직 장애물을 제거 해야 만 “빅부팅大重启” 이 시작될 수 있으며 그것은 바로 “판도라의 상자”가 완전히 열리고 수천년 동안 바티칸 교황청의 사악한 세력들의 완전한 방출을 의미한다.  

13. 시진핑 황제가 몇년간 심혈을 들여 그리고 있는 큰 그림은 , 중앙 집권제 중공 통제,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연합, 바이든 미국 대통령 선 출, 바디칸 교황청 등 4가지세력을 통제하여 전세계를 장악 하는 것이 다. 이제 모험심과 내심이 강대한 트럼프대통령과 文贵원구이 선생이 사악한 중공을 소멸할 것이다.    

14. LUDE타임즈는 다음 몇주에 걸쳐 바디칸 교황청과 灭共 간의 연관성 및 신중국 건설의 밀접한 관계에 대해 집중 분석할것이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