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구이 說 : 以共灭共시대 도래!

翻译:HUZI

校对+编辑:MX

原文:https://gnews.org/zh-hans/687453/

오늘은 12월26일 존경하는 동지 여러분!  아침 운동은 하셨습니까? 형제 자매 여러분, 어젯밤 국내에 있는 우리 동지들과 대화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중공 정치국 생활민주회의 사건이 큰 소란을 일으켰다고 들었습니다. 많은 닉명편지가 中南海에 전해졌는데 中南海사람들이 아주 불쾌해 했다고 들었습니다. 편지에서 현 지도층을 향해 당면한 형세들에 대해 몇가지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졌는데 마치 몇년전 北戴河회의때 전 중공 상무위원贾庆林이 보낸 편지를 보는 것 처럼 아주 잘 쓴 것 같은데, 첫 질문은 중공국 식량은 언제까지 지탱할 수 있는가? 다음으로 미국의 제재로 국내 금융 혼란초래에 해결방법은?  지금은 서민들이 먹을 것이 있어 괜찮지만 나중에 먹을 식량도 없고 물, 전기도 없으면 서민들은 길거리로 나올 것이고 은행에 모여 예금을 인출하려 할 것인데 그렇다고 그 많은 사람들을 전부 체포가능한가? 그렇게 안하면 어떤 결과가 될 것인지? 그렇게 되면 사회 불안이 아니고 때리고 부수거나 약탈이 성행할 것입니다. 그러면 외세의 간섭이 있을 것인지 ?

이 질문은 참 좋습니다.  외세가 간섭할까요? 그렇다면 역사상 중국 공산당의 가장 큰 도전과 압력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어떻게 된 거예요? 우리는 무엇을 했습니까? 왜 오늘 이렇게 큰 역경을 겪고 있습니까?   또 무슨 태산泰山이 짓누르고 있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얇은 얼 음 위를 걷기 시작해서 이제 태산에 눌리우고 있다고 하는데 그 태산은 누구인가? 누가 태산을 공산당 머리 위에 올려놓았는가? 그리고 앞으로 3개월 내에 국영기업들의 부채 위기가 빙점에 이를 것이 라고 들었습니다. 그 위기가 터지기 시작하면 통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인민페의 총체적 붕괴와 홍콩 달러의 소멸로 이어질 것인데 나라도 그렇고 중공도 이걸 감당할 수 있습니까? 중국인들도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 경제도 견딜 수 있겠습니까?  좋은 질문인 데요 이것이 바로 3년 폭로 혁명에 대해 제가 말한 것인데 소위 9천만 공산당원 중 몇 명이 중앙위원회와 함께 가겠습니까?  몇 명의 공산 당원들이 월급도 받지 않고 가족들도 은행에서 돈을 인출할 수 없는데 계속 일을 할 수 있을까요? 그들도 거리에 나서 시위하고, 부스고,빼앗고 외세에 동참하지 않겠는가? 좋은 질문인데 우리가 원하는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현재 상황을 말하면, 일단 길거리에서 통제 할 수 없는 다양한 형세가  촉발되면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게 되는데 우리가 끊은 것이든 외세에 의 해 끊기든 일단 인터넷이 끊기면 사회는 정보화 시대의 편리함으로 인 해 사회 대 혼란, 대 붕괴, 대 폭발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리고 그보다 더한 것들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전 상무위원이 참 편지는  잘 쓴 것 같습니다.

편지는 또 주 유고슬라비아 대사관 폭격사건과  6, 4천안문사건들이 발 생했을 때 우리는 항상 외부 원인 희생양을 찾았고 그중에는 대약진 운동도 소련이 과학자들을 소환 했기에 그렇게 되였다고 했지만 이번에 큰 폭발이 일어나면 우리는 누구를 탓하겠는가? 또 희생양을 찾을 수 있겠는가? 6,4천안문사건은 미제국주의 짓이라 한 덩샤오핑의 꼼수 는 그 누구도 다 아는 사실이다, 그리고 유고슬라비아 대사관 사건도 모두 미 제국주의 한 짓이라고 하는데 구경 누구의 짓인가요? 

바이러스에 대한 이유와 논증은 너무나도 많고 결국 중공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전 세계가 중국 공산당이 설명하도록 할 것입니다. 공산당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모든 외국국가 기관과 협력할 것인가 아니 면 그들과 계속 대결할 것인가?  대결의 결과는 전 세계와 대결하는 것이며, 전 세계가 한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최종 해답은 무엇입니까?

중공은 경자년이 지나면 신축년이다. “신축평화조약”은 몇년도 였던가요? 60년전, 120년전 무슨 일들이 있었는가요? “경자배상금” 조약이 있었는데 사실 경자 년이 아닌 신축 년에 벌어졌다. 또 한번의 경자 배상금을 지불 해야 하는가? 우리는 감당할 수 있는가? 국민들이 우리더러 지불하라고 할까요? 중국과 중공은 이 신축년을 지날 수 있을까? 국제형세, 국내정치형세, 바이러스 사건, 국내경제, 국제경제, 그리고 중공이 수년에 걸쳐 세계에서 발전시켜온 일대일로 ,또 세계 여러곳에서 개발중에 있는 소위 세계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거점들 미래에도 계속 추진할것인가? 중공이 지금 하는일들은 많은 비리와 시끄러운 문제투성 이 들로 수많은 적을 만들고 있는데 그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모두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번 일은 정말 큽니다. 모두 바보가 아닙니다. 지금 돌이킬 수 있는지? 방향을 돌리기에는 너무 늦지 않은지?  스톱하기엔  늦나요? 당연히 안되는 겁니다. 그걸 말이라고 하는가요? 지난 수십년 동안 중공에 실질적으로 도전한 중국인들로 조직된 그룹은 없었는데 지금 해외에 폭로혁명이 있으며 준 국가 기구인 신중국연방도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난 몇 년동안 폭로혁명과 신중국 연방을 경시하고 무시하면서 탄압한 결과 전세계에서 중국인들을 대표하는 유일한 새로운 세력이 되였습니다. 또한 신중국연방의 배후 실제 역량과 그들의 미래의 영향력, 전 세계에 중공의 부정적인 영향을 전파하는 등 긍정적인 이미지의 확립은 중국 역사상 전례가 없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신중국연방 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중공은 여기서 멸망할 것이고 재앙도 뒤 따를 것입니다

궈원구이 文贵先生:당신들 말이 맞습니다. 우리 신중국연방과 폭로혁명은 당신들(중공)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두고보아라 中南坑 늙다리들이여 참 말을 잘했다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중공에 대항하는 세력인 우리 신중국연방은 혁명은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이길때까지 갈 것이다.

공산당 너희들은 이제 끝났다!

+4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