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대 中共 반격 开始!

翻译:美丽的新国度

原文:Getter

폴 울프 국토안보부장관 대행은 “중공은 이미 미국 국토와 국민을 상대로 정치, 경제, 문화 등 각 방면으로부터 전면 공세에 나섰으며 이런 위협은 중공의 지도자들이며 중국국민이 아니며 미국은 중공에 대한 반격에 나설 때가 되였다” 고 발언하였다. 미국의 국가안보를 책임지는 기관인 국토안보부 장관 직무대행이 직접나선 것은 미국이 중공의 위협을 미국 국토안보에 위협으로 볼 정도로 격상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전에 중국 공산당이 BGY 전략을 통해 미국의 사법적 차원에서 논의됐다면 이번에는 미국 국토안보적 차원으로 올라간 것이다 이것은 미국이 이미 바이러스에 대한 정의가 내리어 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직 바이러스가 생화학무기로 규정돼야만 미국 본토와 국민을 공격했다는 정론이 성립한다는 것이다. 왜냐 하면 바이러스 자체가 바로 공산당이 이것을 이용하여 미 전역과 미 국민을 공격하기 위해 사용한 생화학 무기이기 때문이다. 국토안전부에서 이렇게 이야기 한 것은 매우 무게가 있는 것이다. 이 뜻은 미국내에서 이미 중공을 적으로 간주하고 미국을 상대로 테러를 감행한 테러조직이라는 내부정의가 내려진 것이다.

한편 린 우드 변호사는 몇 달 동안 트윗으로 “우리는 바이러스에 의해 휘둘리고 있다고 경고해 왔다.” CCP는 다른 제3자와 협력하여 우리 선거를 도둑질하려 한다. 지금 깨어났나요? 린 우드가 말한 바이러스에 휘둘리고 있다 말뜻은 중공이 바이러스를 도구로 일련의 음모에 성공했다는 것이다. 바이러스 팬데믹을 이용하여 우선 미국경제 마비, 사회 마비 상태로 몰아넣고, 미국이 가장 취약할 때 미국인의 정서에 도전하여 색깔혁명을 일으키는 것이다. 일례로 ANTI법, 흑인을 이용하여 미국 사회를 찢어 놓고 큰 혼란에 빠뜨리는 것이다. 이후 틈을 타서 대선 부정선거를 저지르며 팬데믹을 이용하여 우편투표를 진행하여 트럼프 대통령을 끌어내리고 일시적으로는 백악관 고위층까지 감염시키기도 했다.

中共은 미국을 3F하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 심지어 중공은 두번째 방안까지 예비해 두었다. 만약 트럼프가 당선되면 미국을 내전으로 몰아넣는 것이다. 어떻게 든 미국을 혼란속에 빠뜨리게 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 다시 생각해 보면 귀 원구이 선생이 이야기한 중공의 3F계획은 이미 2년 전의 일이다 2년 귀 원구이 선생은 중공은 사악하고 미국을 혼란에 빠뜨리고 미국을 약화시키고 미국을 죽이는 치밀한 계획이 있다고 했다. 오늘에 와서 뒤돌아보니, 귀 원구이 선생이 말한 것은 완전히 정확하다. 물론 미국은 이제서야 중공의 추악한 몰골을 간파할 수 있게 됐지만 이미 심각한 재앙에 빠져들고 있으며 뒤늦게 나마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식>의 작전을 취하고 있으나 현재 미국의 이에 대한 많은 변화를 보면서 우리는 귀 원구이 선생의 막강한 정보력이 미국 안보에 얼마나 중요한 것과 폭로혁명은 신뢰할 가치가 있고 신중국연방은 미래의 믿을 만한 조직이라는 것에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미국의 각성(觉醒)에는 상당한 대가가 들어갔다, 하지만 이런 대가 역시 미국의 자고자대한 오만에서 비롯된 것이며 아울러 중공이 수십년 동안 만들어온 늪지의 사악함 때문이다. 어쨌든 미국은 이런 뼈아픈 경험을 통해 멸공 결심을 하게 돼서 그나마도 안심이 된다.

피터 나바로 백악관 무역보좌관은 “트럼프 대통령의 위대한 성과의 하나가 바로 베이징에 대한 공화, 민주 양당의 보다 강경한 입장을 추진했고, 이제 모두가 대 중공(對中共) 매파가 됐다”고 말했다. 중국(中共)이 미국생존에 최대의 위협이라는 중요한 개념을 부각시킨 성과다.”이제 우리는 대 중공(中共) 매파(鹰派)로서, 우리는 한 나라 국민으로서 함께 움직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바로씨가 말한 생존적 위협이라는 것은 곧바로 중공의 목적이 미국을 소멸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이다. 중공이 있으면 미국이 없다 우선 다시금 미국을 강대하게 란 말을 하지 말고 현재로서 어떻게 하면 미국이 생존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한다 그렇게 하려 면 방법은 단 하나이다。 중공소멸이다。

현재 미국의 파워그룹 즉 피라미드 최정상의 파워도 창 끝을 멸공(灭共)준비에 돌리고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궈 원구이 선생은 줄리아니 선생 과 트럼프 대통령이 성탄절 만찬을 같이 할 것이라고 했는데 이게 무슨 의미나 하면 줄리아니는 현재 트럼프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인데 줄리아니는 뭘 하는 사람인가? 마피아를 소멸한 사람이 아닌가?  현재 그가 가장 없애려고 생각하는 마피아는 의심할 여지없이 공산당이다. 따라서 멸공은 곧 트럼프(川普)에게 있어서 우선순위의 큰 일이며 이 것은 또한 미국 정부의 제일 큰 일이라는 의미다. 줄리아니 선생과 신중국연방의 관계에서 알수 있는 바와 같이 이 것 또한 트럼프가 신중국연방에 대해 인정한 것을 말하는 것이다. 귀 원구이 선생이 말한바와 같이 이제 곧 미국은 신중국연방에 대해 많은 인가를 할 것이며 점점 더 좋은 일이 많아지고 있다! 무엇이 신중국연방에 대한 미국 정부의 태도를 이 정도로 변화시켰는가? 바로 정확한 정보이며 이것은 미국으로 하여금 신중국연방의 가치와 우리가 추구하는 민주 자유와 평화의 의지를 인식시켰기 때문이다.

이제 멸공작전은 곧 썰물 같 전세계에서 자동 멸공의 양상을 띠게 될 것이다.

공산당을 소멸하자!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