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中共의“구매제한 정책 취소”는 국민들을 향한 마지막 자본 掠夺!

翻译:HUZI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680014/

每日经济新闻18일저녁,12월16일 부터 18일까지 베이징에서 중앙 경제사업회의가 열렸다고 보도했다. 이 회의는 내년에 해야 할 8 가지 핵심과제를 결정했는데 그중 세번째 과제는 내수확대를 위한 전략적 기반을 고수하는것이며, 점진적으로 일부 행정적 소비구매 제한을 해제  하여 县乡의 잠재 소비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이다.

이 소식은 우리에게 두 가지 현실을 알려준다. 첫째는 지방재정수입에 문제가 있고 둘째는 부동산 분양을 받기 위한 사회적 자금이 충분하지 않다것이다. 이것은 중공국 부동산경제가 붕괴로 향하는 획기적 전환점 에 처해 있다는걸 의미한다.  지난 20년 동안 집값이 오르면 정부에서는 여러가지 구매제한 정책을 시행했는데  지금 구매제한을 해제한다는 것은 무슨 뜻을  의미 하겠는가?

정부는 이제 더 이상 규제하지 않는다고 한다. 20년간 이어온 서민 갈취 게임은 끝났고 중국 공산당이 20년 넘게 만든 부동산 부의 신화는 주택 가격을 계속해 서 조정하여 거대한 부동산 거품을 만들었다. .그로 인해 일가 3대가 부동산 노예로 전락했다. 이것이 중공의 사이비 정부가 71년만에 14억 국민들에게 가져온 가장 큰“정치적 성과”이다. 모든 규제 정책은 국민들이 피와 땀으로 번 돈을 철저히 갈취하기 위한 것이 였다. 그들은 한번도 서민들의 따뜻한 보금자리 마련을 도운 적이 없다.

 (이 기사는 개인적인 견해임을 성명한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