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Pence손에 걸려있는 프럼프 대통령 선거운명?

翻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678698/

백악관 비망록 작성자들은 연방선거 인증은 상원의장을 맡고 있는 Mike Pence 부통령이 좌우지할 것으로 보고있다. 이 외 Mike Pence부통령은 문제의 주(州)표를 거부할 수 있는 유일한 권한을 갖고있다. 하지만 법에 따르면 그는 반드시12월 넷째 주 수요일(올해 12월23일)에는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고 명시되여 있다.
Axions보도에 따르면 백악관의 소식통들은 트럼프 대통령은 Mike Pence 부통령의 소위 많은 <측근>들에 대하여 특별히 분노 한다고 한다. 이런 측근들은 선거의 공정성을 지키기 위한 적극적인 조력을 하지 않었는 바 특히 Mike Pence 부통령이 바로 그런 사람이다.
예컨대 대통령은 반(反) 트럼프 캠페인의 ‘링컨프로젝트(Lincoln Project)’ 광고에서 펜스가 “그를 떠나고 있다”는 광고내용을 삭제했다고 한다. 소식통은 트럼프 대통령으로선 Mike Pence 부통령이”대선에서 충분한 힘을 발휘하지 않고 있다” 고 생각하고 있고 또한 부 대통령은 사실상 대선 이후 선거에 대한 솔직하고 공평한 논평을 한 적이 전혀 없다고 한다.
‘링컨프로젝트’는 미국정치행동위원회의 여러 공화당원과 옛 공화당원들이 2019년말 출범한 것이다.  2020년 대선기간 도널드 트럼프의 재선을 막고, 재선을 노리는 모든 공화당 후보를 미 상원에서 좌절 시킨다는 취지이다. 2020년 4월 위원회는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Mike Pence 부통령은 선거에 전혀 무관심하는 것 외 줄곧 다른 일들에 관심을 두고 있었다. 여기에는 조지아주에서 진행하는 선거활동을 포함하여 정부의 반 낙태정책에 치중하고 또 중공바이러스 대책팀의 책임자로 중공바이러스 백신생산에 주력해 왔다.
Mike Pence부통령은 또 이스라엘, 바레인, 폴란드를 방문할 예정이며 출발 일은 1월6일로서  국회연석회의(联席会议-국회가 특수경우에 진행하는 연합회의) 보통으로는 국정자문회와 대통령선거결과 확인회의)를 주최하고 또한 표의 작성과 선거인단 표를 검증하는 같은 날이다.

한 Mike Pence 부통령의 측근은 폴리티코에게(Politico)에게 이번 출국이 이렇게 우연한 일치일수가 없다고 했다.
만약 선거의 신임에 있어 아무런 일도 하지 않는다면 Mike Pence 부통령은 바이든을 미국의 46대 대통령으로 인정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Mike Pence 부통령이 선거인단 투표인정에서 맡을 역할은 대통령이 보기엔 “확장되기 시작했다”는게 분명하다. Axios는 “트럼프는 가능하게 Mike Pence 부통령을 선거과정에서 결국 배신할 것이라고 볼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내셔널파일(National File)이 입수한 백악관 비망록 초안은 부통령이 트럼프대통령에게 마지막 치명적인 못을 박는 사람일지라도 그는 가능하게 그의 생존의 관건 포인트를 쥐고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비망록에서 트럼프의 측근들은 Mike Pence 부통령이 위헌한 주에서 온 선거 인단 투표를 거부할 권리가 있을 뿐 아니라 그렇게 해야 할 책임도 있다 고 했다.
Mike Pence만으로 사기성 선거인단을 거절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운명은 Mike Pence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펜스는 구경 어떤 인물인가 ?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