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혁명은 신세대 출애급기!

翻译,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www.gnews.org/zh-hans/673461/

모세는 이집트에서 노예로 일하던 유대인을 하나님의 계시로 이집트에서 인도하여 구출하면서 파라오 라메시스의 방해를 하나님의 십재(十災)로 쫓아오는 이집트인들을 징벌하고 홍해를 건너 시나이사막에서 40년간 머문 후 약속의 땅 가나안 즉 지금의 이스라엘로 돌아온 것으로 기록돼 있다.

지금 중화대지에는 붉은 악마가 횡행하고, 14억 명의 인민이 70년간 노예화 되어 왔으며, 모든 권력과 부가 당에 귀속되는 독재 통치 하에서, 중국 인민들의 고난은 매우 크다, 이 모든 고난의 근원은 우리의 조상들이 거짓말을 믿었기 때문이며, 아버지들은 거짓말에 협조하였으며, 지금 우리는 또 침묵을 선택하는 무지함에서 비롯된 것이다. 우매, 경솔한 믿음, 이기심, 비겁함이 결국 CCP를 키웠고, CCP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어 엄청난 인도주의적 재앙을 초래한 것도 우리가 CCP를 용인함으로 일어난 것이다.

궈원구이(郭文貴)가 이끈 폭로 혁명이 수십 년 동안 중공과의 숨바꼭질 끝에 오늘날에 이른 것처럼 14억 인민이 공산 치하에서 벗어나 민주적이고 자유로운 나라에로 이끌어주고 선저우(神州) 하나님(神)을 재건하는 선택된 인물이다.

모세가 시나이 사막에서 사십 년을 머무르다가 사막에서 태어난 세대를 가나안으로 돌려보낸 것은 노예는 자유국가를 관리를 못하기 때문이다. 민국의 위대한 학자 호적 선생은 “개인의 자유를 쟁취하는 것은 국가를 위해 자유를 쟁취하는 것이며, 자유롭고 문명적인 나라는 노예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세계 곳곳에 건설하는 히말라야 농장은 문명하고 자유의 나라에 우선 건설한다. 농장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유로운 환경에서 성장해 온 자유로운 사상과 의지, 신앙과 독립적인 인격을 지닌 신인들이며 이것은 또한 미래 신중국 연방정부의 조직구조이다, 보편적인 우매와 노예집단 내에서만 이루어 진 집단에서는 자유 민주적인 나라가 아니라 위대한 지도자와 독재자가 탄생할 것이다.

폭로혁명에서 궈원구이 선생을 따라 각 농장에 가입한 전우들은 가나안 땅으로 처음 발을 디딘 신인들로서 현대판 출애굽기를 만들어냈다. 중국대륙에 있는 14억동포는 사막에 체류하는 사람처럼 신이 선택할 기회를 준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구제는 무한하지 않다 폭로혁명을 따라 가나안 땅으로 들어갈 것인가, 아니면 계속 중공과 같이 지옥에 들어갈 것인가? 아직도 중공의 이른바 공산당이 없으면 새중국이 없다는 이데올로기와 같이 있을 것인가? 동포들이여  깨닫기를 바란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