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 칼럼】 中共의 电力시스템, 保健当局 및 出入境局이 해킹당한 理由는?

翻译:HUZI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73787/

이미지 출처 : https://economictimes.indiatimes.com/

미국 동부시간 12워 21일 , 궈원구이 郭文贵 선생은 GTV Gate 동영상에서 특정국가가 중공국 전력시스템, 보건국과 출입국을 해킹 했다고 언급 했는데 그 배경에 대한 원인 분석은 다음과 같다.

A) 전원시스템 :

전력 시스템이 통제를 잃게 되면 경제의 붕괴로 이어지는데 경제 붕괴가 정권의 멸망을 가속화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국민당의 멸망 과정을 참조할 수 있다. 전기와 연료는 경제의 기둥이다. 저자는 해외 원유가 중공국에 대한 공급을 점진적으로 감소시킬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최근 이란과 협력하는 중공기업에 대한 미국의 제재를 참조하라고 말했다.사실 미국 정보시스템은 이란과 협력하는 기업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데 왜 최근에 제재를 시작했을까? 이유는 지금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적기이기 때문이다. 

2) 보건국 :

보건 시스템은 전국의 생로병사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중공바이러스 팬더믹이 중공국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는지? 또 얼마나 비정상으로 사망했는지? 만일 사망인구가 특정 순간에 급격히 증가하면 사망원인이 무엇인지 기록되여 있어도 전염병과의 관계는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사망인원의 분포와 계급은 어떠한지? 만약 처급处级이상 간부 중 사망자가 상대적으로 적으면 바이러스 선택 성과 부자연스러운 요인도 간접적으로 확인된다 . 그리고 팬더믹 발생 시간과 정부공식 발표는 일치한지? 타임 라인은 획득한 정보를 증언 할 수있다. 

3) 출입국 :

중공 출입국 데이터를 확보하면 본국의 출입국 정보를 일치시킬 수 있으며 미국 내 전염병의 발생 및 확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우선 출국자의 정보를 파악하고 출국자의 활동행적 과 국내 자연정보를 엿볼수 있다. 미국 입국후 감염원이 된다면 빅 데이터를 이용하여 같은 기간의 국내 흔적을 비교하여 그 사람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여부를 이해할 수 있다. 이 사람의 미국 도착에 대한 정보를 알면 미국의 전염병 분포와 이 사람 간의 관계 및 입국자 간의 전반적인 관계가 연결할 수있다.

미국의 목적이 임의의 행동일까? 궈원구이선생의 생방송 내용과 시진핑의 협박 녹음을 획득했다는 언급을 바탕으로 저자는 이는 멸공의 가속화 행위라고 추측할 수 있다고 했다. 해킹당한 여러 부서들의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은 이런 정보 입수로 이미 얻은 정보을 입증한 것으로 보인다. 

21일 생방송에서 궈원구이선생은 바이러스의 특성이 대부분 해외 국가에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멸공의 세개 게이트가 모두 열렸다고 언급했다. 만약에 미국이 입수한 정보가 확인되면 중공에 대한  가혹한 제재가 우뢰와 같이 쏟아질 것이며  좋은 소식들도 뒤따를 것이다,

궈원구이 선생은 아름다운 생활이 우리에게 달려올 것이며 폭로혁명의 수확기가 이미 왔다면서 2021년12월21일은 기억할 가치가 있는 날이라고 강조했다.  

  • 문장은 작자의 견대를 대표합니다.
  • 희말라야 한국 농장에서 번역을 하였습니다.
+5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