突發: 트럼프캠프 대법원에 267페이지 재심 신청서 제출

翻译:HUZI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71739/

Natalie Winters 2020 12 20

트럼프 캠페인은 펜실베니아 고등법원의 3개 사건을 뒤짚기 위해 미연방 대법원에 재심신청을 제출했다. 그 사건들은  “2020 년 대선 전후에 펜실베니아는 우편투표 규정을 불법적으로 변경했다”이다.

이 캠페인의 보도자료는 문서 (제출된)가 펜실베니아의 행위는 “미국 헌법 제2조 및 Bush v. Gore를 위반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캠페인 팀을 대신하여 Bush v. 고어 사건에서 성공적으로 제기된 헌법적 주장을 이 법원에 도움을 요청했다. 

“이 청원서는 펜실베이니아의 관련 사건에  (제출) 된후, 이 사건에서 알리 토 대법원 판사와 다른 두명의 판사는 펜실베이니아 고등법원이 “선거에서 법정투표 접수기한을 선거당일 저녁 8시에서 3일후 오후 5시까지의 연장함이 합헌적이다” 이라는 판결에 주의를 돌렸는데 이는 국가적으로 아주 중요하며 주 고등법원의 판결이 가능하게 연방헌법을 위반 했을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줄리아니 변호사가 작성했다.

트럼프 캠페인은 청원을 추가로 설명하면서 “선거인단이 조 바이든의 임명을 취소하고 펜실베니아 총회가 대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적절한 구제책을 모색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의 청원은 다음을 포함한 우편투표 사기에 대한 펜실베니아 주 의회 보호를 제거하기 위해 세가지 판결을 뒤집는것을 목표로 한다.

(A) 선거 공무원은 선거 당일 우편투표 용지의 서명이 진짜인지 확인하는것이 금지되어 있다.

(B) 조사기간 동안 위조서명 및 기타 우편투표 위반에 이의를 제기 할 캠페인 팀의 권리를 제거했다.

(C) 소위 캠페인 팀은 우편 투표를 관찰 할 권리가 있으며, 이는 단지 “방”에서만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경우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는 여러 축구장 크기이다.

(D) 유권자가 투표 용지에 올바르게 서명하고 주소와 날짜를 표시해야 하는 법적 요건을 폐지했다.

이 청원서는 선거인단이 조 바이든의 임명을 취소하고 펜실베니아 총회가 교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적절한 구제책을 모색하고 있다. ”캠페인 팀은 또한 (대법원)의 신속한 처리를 쟁취하여 대법원이 12 월 23 일 이전에 답변하고 12 월 24 일 이전에 판결에 답변하여 국회가 1 월 6 일에 회의를 소집하여 선거인단의 결과에 투표 할수 있도록 한다

文章来源: https://thenationalpulse.com/breaking/trump-supreme-court-petition/

+4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