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국무부 폭탄 声明 !中共의 악의적 활동으로 美 주권 파괴, 制裁 강화로 악행 방지 및 中共 바이러스 저지!

翻译:HUZI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 https://gnews.org/zh-hans/665277/

미 동부시간 12월18일, 미 국무부는 중국 공산당의 위협에 관한 두가지 관련 성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그들은 “미국은 중공의 악의적 활동과 관련하여 중화 인민 공화국의 행위자 (행동)에 대해 새로운 제재를 가한다”와 “자유 세계의 지도부가 COVID-19를 물리 칠것이다” 이다..

국무부는 중국 공산당의 악의적인 활동이 미국의 국익에 해를 끼치고 미국과 그 동맹국의 주권을 훼손했다고 밝혔다. 미국은 중화인민 공화국 (PRC)의 기업 및 기관이 악의적 인 목적으로 미국에서 기술을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조치를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대응책을 사용할것이며 확장강화된 제재는 다음과 같다.

1, 미국은 중공정부가 DNA 검사자료 또는 첨단감시 장비를 이용해 중공의 인권을 침해하는 4개 기관을 제재 목록에 추가하고 있다.

2, 미국 상무부는 제재 목록에 19 개 법인을 추가하고 있는데 그 제재 대상에는 중공국의 방위산업 단지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미국 기업의 영업 비밀을 훔치는 행위, 핵무기 및 기타 방사성 물질에 대한 불법 밀매를 방지하기 위한 미국의 노력을 훼손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행위와 미국수출을 이용해 인민해방군과 중공국의 방위산업 기지를 지원하는 행위가 포함된다.

3, 미 상무부는 “중공국 조선造船회사”산하에 25 개의 조선造船 연구기관과 “인민 해방군 해군에 대한 연구, 개발 및 제조 지원을 제공하거나  미국 혈통을 획득하고자 한 기타 6개기관 “을 제재 목록에 추가했다. 상무부는 또한 중국교통건설본사를 포함하여 5 개의 중공 국영기업을 추가했다.

또 다른 성명은 중국공산당의 권위주의 정권이 용감한 중국과학자, 의사, 언론인을 처벌하여 COVID-19 (중국공산당의 초한계 생물무기 )에 대한 진실을 은폐했다고 지적했다. 중국공산당은 바이러스 전파의 위험성이 있다고 세계를 경고하려 하였고 그들은 전세계 팬더믹의 발생을 공제할수 있음에도 방치하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성명은 중공이 여전히 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 뜨리고 있으며 세계 보건기구가 바이러스의 기원과 확산을 조사하려는것을 저지했다고 강조했다. 중공은 기본적인 임상시험 결과의 투명성과 책임을 무시한다. 중공이 적극 홍보하고 있는 백신은 안전성과 효능에 필요한 수치가 부족하다. 이런 행위로 인해 중공국 국민과 세계는 위험에 직면했다.  

이와 동시에 폭로혁명의 창시자 궈 원구이선생은 GTV생방송을 통해 미국, NATO 및 정의의 연맹들은 COVID-19를 중공의 생물무기로 정의 했다고 밝혔다. 이런 논증은 영웅과학자 옌리멍박사의 바이러스보고서 관점과 일치하다. 중공도적집단의  인종말살시도는  곧 전세계 정의연맹의 가장 엄중한 징벌에 직면할것이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