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는 전시상태?

翻译:HUZI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61748/

12 월 18 일 이른 아침 호주 캔버라, 호주 외무 장관 인 Ms. Payne (Marise Payne)은 다음과 같이 트윗했습니다.

“제 친구 @SecPompeo (국무장관 품메오) 는 이 지역의 도전에 대응하는데 있어 호주는 중요한 파트너였다고 강조했다. 오늘밤 우리의 대화는 우리의 공통 가치와 우리 동맹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반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역 안보와 번영에 핵심적인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

페인 외무장관과 폼페이 오 국무장관 간의 대화에서 호주와 미국은 다음과 같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폼페이 오 장관과 페인 외무 장관은 한미 동맹의 힘을 재확인했습니다. 이 동맹은 민주주의, 인권 및 법치의 공통가치, 공통전략적 이익 및 우리의 지속적인 “형제우의”를 기반으로 합니다. 국무장관과 외무장관은 또한 다음 사항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4 자 회담”은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포용적인 인도 태평양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 협력하고, 우리 경제에 대한 중공의 위협 증가에 저항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

몇시간 전 (12 월 17 일) 호주 오전 라디오 진행자 존 로즈Laws가 모리슨 총리를 인터뷰했을 때 총리는 주요 이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으며 요약은 다음과 같다.

북동부의교통측면 에서 Pacific Highway는 Hexham에서 Queensland 국경까지의 2 차선 도로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중공국정부와관련 모리슨 총리의 태도, 우리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이며, 내 말은 당파적 의미에서 말하는 자유가 아니라,  우리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 입니다. 우리는 시장을 기초로 하는 경제이고 국가가 관리하는 경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중공과 우리가 하는 일은 다르고 이 원칙들중 어느 것도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인권과 같은 중요한 문제에 대한 의견을 가질 때, 아니면 전염병이나 그와 비슷한 일이 있다면 이것이 자유 민주주의에서 하는 일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당신은 오랫동안 방송가이자 기자였습니다. 존, 당신은 항상 자유국가에서 개방형 마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여기서 축하하는것 중 하나입니다. “

대중공국무역 모리슨 총리는 아래와 같이 밝혔다 “ 항상 그렇듯이 세계무역기구 (WTO)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중공은 늘 자신들은 세계무역기구의 규칙을 존중한다고 말한다, 물론 우리도 당연히 존중한다. 이런 규칙은 세계무역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규칙은 문자의 의미가 아니라 그의 정신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리 문제를  WTO에 제출해야 합니다. 현재 다른 문제들이 있으며 다음 단계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뜻은 우리의 수출산업이 종종 혼란을 겪고 중단되기도 합니다. 당신은 유럽의 공동시장을 기억하실 것 입니다.”

“이는 호주 수출업자들에게 거대한 파괴입니다. 하지만 호주는 살아 남았고 그것에 적응하고 혁신을 하면서 극복하여 자체 산업을 확립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부분의 중공국 수출시장에서 지난 5-6년간 많이 성장했습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성장이 발생했습니다. 자원은 이보다 오래 길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부서와 협력하여 이러한 변화들을 처리할 것입니다. 좋은 거래는 상호간에 모두 이익이 되며 이는 주로 호주와 중공국 사이의 오랜 거래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호주인으로서의 정체성을 포기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호주인들도 이것을 바랄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신들의 일관된 입장에 감사드립니다.

Laws 질문: 중공이호주북부에서 160km 떨어진  Dalu 섬에생선가공공장을짓는데당신은 그들이 우리 바다에서의 어업활동을 걱정하고 있습니까?

모리슨 총리는 불법 어업이 발생하면 호주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나 태평양 섬 전체에 영향을 미치고 국민의 생계와 주권을 빼앗기는것입니다. 이래서 국제법과 규정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하는것입니다. 만약  전 세계에 이러한 규칙 기반 시스템이 없으면 일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사람들이 자신있게 살거나 생계를 꾸릴 수 없게 됩니다. 우리는 누구나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어느 나라만의 문제가 아니며 이것은 단지 글로벌 법치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존중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똑같이 할 것을 요구합니다.

 중공바이러스질병에관하여 , 모리슨 총리는 실업률이 몇포인트 떨어졌다가 11 월에  90,000 일자리의 증가 감소했다. 그는 자신의 나라 상황을 낙관적이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Laws 질문: 지금은 매우 흥미로운 시간인데, 내 말은  먼저 산불,그리고 홍수, 그다음은 팬더믹. 연이은 악재 정말 이제는 참을수 없지 않을까요?

모리슨 총리 : 저는 기독교 신자입니다, John  그가 나를 싸워나가도록 합니다. 올해  나는 사람들과 함께 기도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무릅 아래에 담요 몇 개가 닳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하나님)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Laws 질문 : 크리스마스와 새해 휴가계획 ?

모리슨 총리 : 이번 크리스마스는 아버지가 없는 크리스마스인데 가족과 함께 보낼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시다시피, 유럽, 미국 및 여러 곳에서 전염병으로 여전히 ​​봉쇄 상태입니다 .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한것 처럼 우리의 국경은 아직도 열려있습니다. 나는 호주인들도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달후 부총리가 부임한지 일주일 되는데 우리는 집과 근처에서 휴일을 보낼것입니다. 너무 멀리 가지 않을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중공과의 긴장된 무역관계에서 호주총리가 여전히 신앙, 국가방어, 자유가치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멋대로”인 페니 외무장관조차도 폼페이 오장관을 친구로 지칭하기 위해 슬로건을 바꾸어 “호주와 무역 파트너십”을 주장했던 이전 성명을 변경했습니다. 저자는 미국이 전쟁을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동맹국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과감하게 추측했습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전에 정의의 포성이 울려서 새해 첫날 이후 총리가 가족과 함께 모여 호주 와인을 마실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물론 중공 우두머리가 미치고 날뛰여서 전쟁을 벌이면 적시에 성공적으로 차단하고 타격하는 것이 전제입니다.  통찰력이 있는 국내 동포들은 단호하게 중공 범죄집단과  선을 긋고 정확하고 명철한 결정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리슨 총리가 지나치게 낙관적이지 않고 상황을 과소 평가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낙관적이지 않는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호주 자유당 상원의원 짐 몰란이 말했듯이 2021 년에 대한 그의 예측은 “아마도 중공과의 “실제 전쟁”또는 확대된 그레이지역 분쟁이 있을것입니다. 그는 스카이 뉴스 진행자 폴 머레이 (Paul Murray)와의 인터뷰에서 몰란은”안타깝게도 중공 바이러스와 산불보다 더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확률은 낮지만 대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양국 간 외교적 긴장이 고조되는 시기에 이런 일이 벌어지고있다. (저자에 따르면 사실 이뿐만 아니라 이것은 미국이 멸공의 나팔을 불어 반격을 가하고, 글로벌 저스티스 리그가 깨어나서  다양한 역량들의 겨룸이 끝난후 발생할것이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