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늪의 악어? 맥코넬 바이든의 당선 축하!

翻译:HUZI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59586/

AP통신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12월15일 미 상원 다수당 대표인 미치 맥코넬은 상원회의에서 조 바이든이 대선에서 승리했다고 공식적으로 승인했다. 맥코넬은 “우리나라는 공식적으로 선출된 대통령과 부통령을 배출했다. 선거인단이 결과를 놓음으로 오늘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를 축하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그와 동시에 공화당 인사들은 2021년1월6일 의회가 선거인단 투표결과를 확인할 때 반대되는 투표를 하지 말것을 경고한다고 말 했다.

AP 통신은 맥코넬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자의 역사적인 승리도 축하했다고 밝혔다.

11 월 9 일 맥코넬은 트럼프가 선거결과에 의문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고 트럼프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  그런 그가 다시 공개적으로 조 바이든의 당선을 축하한다는 그의 말을 진심으로 믿을수 있는가 ?  아니면 또 다른 이유가 있는가 ?

자료에 따르면 맥코넬의 아내인 조 샤오란 (赵小兰)은 부시 전 대통령의 인기있는 일원으로 부시 행정부에서 노동부 장관을 역임 하였으며 미국 역사상 최초의 중국계 장관 이기도 하다.  2017년에 조 샤오란(赵小兰)은 다시 트럼프 내각에서 교통부 장관을 역임 하였으며 그녀는 또한 “세 행정부 원로” 로 간주된다.

AP통신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12월15일 미 상원 다수당 대표인 미치 맥코넬은 상원회의에서 조 바이든이 대선에서 승리 했다고 공식적으로 승인했다. 맥코넬은 “우리나라는 공식적으로 선출된 대통령과 부통령을 배출했다. 선거인단이 결과를 내놓았으므로 오늘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를 축하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그와 동시에 공화당 인사들은 2021년1월6일 의회가 선거인단 투표결과를 확인할 때 반대되는 투표를 하지 말것을 경고한다고 말 했다.

AP 통신은 맥코넬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자의 역사적인 승리도 축하 햇다고 밝혔다.

11 월 9 일 맥코넬은 트럼프가 선거결과에 의문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고 트럼프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 그런 그가 다시 공개적으로 조 바이든의 당선을 축하한다는 그의 말을 진심으로 믿을수 있는가 ?  아니면 또 다른 이유가 있는가 ?

자료에 따르면 맥코넬의 아내인 조 샤오란 (赵小兰)은 부시 전 대통령의 인기있는 일원으로 부시 행정부에서 노동부 장관을 역임했으며 미국 역사상 최초의 중국계 장관이기도 했다. 2017년에 조 샤오란은 다시 트럼프 내각에서 교통부 장관을 역임했으며 그녀는 또한 “세 행정부 원로” 로 간주된다.

앨라배마의 브룩스 공화당 하원의원은 지난 12 월 15 일 “맥코넬이 문제의 핵심이 아니다. 핵심은 미국 유권자”라고 말하면서 그는  1월 6일 선거인단 투표 결과에 반대 할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두자리수”의 공화당 의원들이 그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 성명은 공화당에서 맥코넬의 영향력이 크게 감소했음을 보여준다. 트럼프 대통령도 맥코넬의 성명에 약점을 보이지 않았고 트윗에 “공화당은 싸우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강조했다. 슬프게도 맥코넬은 자신이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고향 사람들도 그를 반기지 않고 있다.  2020 년 10 월 19 일, 맥코넬 가족이 고향인 켄터키에 있는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시민들 로부터 강렬한 질책을 받기도 했다. 

이익에 이끌려 재정 후원자들의 흔들림에 휘말린 맥코넬은 마침내 본색을 드러냈고 미국 선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워싱턴의 정치적 늪에서 거대한 악어를 알아볼수 있게 했다. 미국 대통령 선거가 결정적인 순간에 접어 들었는데  더 깊이 숨은 다음 ‘악어’는 누구일까요? 

우리와 트럼프대통령 모두가 그것을 기대 할것이다.   젊은 시절 트럼프는 “언젠가내가모든대가를치르더라도누가충성스럽고누가충성스럽지않고누가배신자인지찾아낼것이다. 모든것을잃더라도” 라고말한적이있다.

저자 : 히말라야 (서울, 한국 하이 팜 프리랜서 작가)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