죤슨 국가안보위원장: FOX 와의 인터뷰에서 소셜 미디어의 진실발언에 탄압과 대선에 대한 간섭은 심각한 국가위협 초래!

翻译:虎子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634318/

12월9일베이징 ,미 상원의원겸 국토안보 및 정부 사무위위원장인  죤슨(Ron Johnson)은 미국 주류언론인 Fox와 인터뷰에서 헌터의 대선수사 및 소셜 미디어 간섭에 대한 질의에 답하였다.

죤슨은 McLaughlin 여론 조사 에 따르면 조 바이든Biden의 유권자중 36 %가 한번도 바이든의 이야기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Biden 가족은 CCP와 BGY관계). 바이든의 이야기가 소셜미디어로부터 검열되고 억제 되었기 때문이지요. 죤슨은 진실이 밝혀지면 36 % 지지자중  13 %가 바이든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바이든은 4.6 %의 표를 잃을 것인데 그것은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위터와 같은 소셜미디어에서는 전에 영웅과학자 옌 리멍(闫丽梦)박사의 계정을 아무 이유없이 차단하고 옌 리멍박사의 (중공 초한계생화무기中共超限生化武器)보고서가 공개 되는 것을 저지하고 중공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계속 은폐하기 위해 배후세력과 공조해 왔습니다. 이후 대선에서 뉴욕포스트를 비롯한 언론들에서도 이러한 것들을 전부 차단했습니다. 반면에 그들은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의 범죄 사실을 보도하는 것은 이유 막론하고 발언을 금지했습니다.

그뿐만아니라 트럼프 대통령은 검열을 받았으며 많은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은 여전히 차단되었습니다.

존슨은 주류언론 (언론 검열, 계정차단, 진실 숨기기 등)이 중국 공산당을 포함한 외세의 개입보다 훨씬 더 심각한 국가적 위협이라는 것을 분명히 규정하였습니다.  230법안의  본의는 사회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고 미국의 자유와 민주주의의 토대를 유지하는 것이었으며 이제는 그 법안이 미국의 자유 민주주의 체제를 역전 시키는 소셜미디어의 보호 우산이 되었습니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