西方에 고하노라!중국인과 중국공산당은 서로 다른 존재!

翻译:虎子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09230/

Youtube 에서 채택

만약 중공이 멸망한다면, 중공은 14억 중국인을 배장(陪葬)하려 할것이다

최근 중공 외교부 대변인 조우리젠 (赵立坚)이 트윗에 올린 사진이 호주인 모두를 심기를 건드렸다.

그사진에는 한 호주 병사가 칼을 들고 아프가니스탄 어린이를 사살 하려는 장면이다.

이에 모리슨 호주 총리는 성명을 발표하여 중공의 이런 파렴치한 행위를 공개적으로 질책하고 사과할것을 요구 하였다.

호주 스카이 뉴스 앵커 크리스 스미스 [Christ Smith] 는 침묵을 깨고 중공의 이런 도덕성도, 아무런 외교 예의도 없는 이런 파렴치한 행위에 대해  비난을 퍼붓었다.

6분간의  진행동안 크리스는 스미스 [Christ Smith] 는 재치있고 체면도 잃지 않으면서 중공(中共)에 매서운 반격을 가했다.

그는 심지어 모리슨의 발언을  전시때 강연과 비유하기 까지 하였다.

우리는 크리스의 모든 추리와 스토리를 충분히 이해한다. 나는 동시에 호주국민이 중공의 파렴치한 행동에 분개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중공이 보낸 한개의 신호이다. 목적은 중국 인민과 기타 세계 인민들을 적대적인 분위기로 조성하고, 그로부터 중국 인민에 대한 통치를 강화 하려는데 있다. 중공은 악명 높은 인터넷 방화담 설치 방조범 이고 이미 중공과 세계를 격리한 지 수십년이 넘었다.

이제 평화를 사랑하는 세력들도 국제적 시야를 가지고 있다. 민주 제도와 법치 정신을 충분히 이해하는 신중국연방인은 이미 세계 각지에서 각국에 산재하여 있는 농장을 통하여 신중국연방에 집결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gtv.org와 gnews.org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24시간 그 어떤 외세의 검열도 받지 않은 진실들을 전세계에 전파 하고 있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