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 원구이선생:” 스카이 WI-FI 시대 시작, 중공 인터넷 방화벽 붕괴”

翻译:虎子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609161/

동지들, 왜 최근 몇달간 궈 원구이 선생이 안정된 GTV 생방송을 할수 있는지 아십니까? 중공이 갑자기 선심을 베풀어 해킹을 중단해서 그럴까요? 천만에, 안정된 생방송을 할수 있던 것은 위성 Wi-Fi 를 사용 했기에 가능 했습니다. 최근 생방송에서 文贵 원구이 선생은 이곳에서는 위성 Wi-Fi가 안되고 사무실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무실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위성의 와이파이 입니까? 작년 6월 29일 생방송에서 文贵원구이 선생은 : “Space X 마스크의 위성 Wi-Fi는 언제 쓸 수 있는지 에 대하여 ,조만간 쓸 수 있을 것이다, 이건 비밀인데 이야길하면 안돼, 그리고 올해 4월에 G계열 및 GTV의 미래 가치에 대해서 얘기했듯이 Space 스페이스X의 Wi-Fi 네트워크는 무조건 된다. 그 배후에는 미국의 지지,미국 군부의 지지가 있다 SpaceX는 순수한 민간기업에 불과하다. 미래의 지구상 어디에서도 북한을  포함한 중국은 말할 것도 없이 무선Wi-Fi가 뒤덮여질 것이다. 된다. 무선 Wi-Fi는 전 세계 것이고 그것이 미국의 정의로운 힘이고 정의를 구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4월 15일 GTV앱이 애플 스토어에서 오픈 된후 궈원구이선생은  “아까 생방송전에 우리 그 대통령이  나한테 보낸 메시지를  받았는데, 대통령은 메세지에 ‘Miles, 나는 G-News, GTV에 대해 대단한 자부심과 자부심을 가진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아마 트럼프대통령이 아니었을까. 대선의 부정 행위를 감시하고 과정에 미군 스카이 부대의 자취를 엿볼 수있고 품페이오 국무장관도 느닷없이  임기내에 중공의 방화벽을 파괴할 요점을 제시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이  얼마 전 선포한 국가 비상사태도 그렇고 이런 일련의 징후들은 스페이스X의 Wi-Fi도 본격적으로 사용 되기 시작했고 그 효과는 갈수록 안정되고 있다는 걸 말해주고 있다.

 11월 14일 워싱턴DC 대행진에 참가한 동지들과의 인터뷰에서 궈원구이 선생은 ‘미국 국가차원의 중공 과의 경제연결고리를 脱钩 차단하고 방화벽을 붕괴시키는 행동은 시작 됐다’라고 강조하였다.

*지난 24시간 동안 미국 정부는 국제적, 국내적으로 중공 내부에 대한 전례없는 행동을 개시하였다 *

*트럼프 대통령 국가비상사태 선포했다, 그리고 강력한 경제전(经济战), 기술 전(技术战) 본격적으로 시작 되였는 바 이 두개의 핵심으로 이루어 진 것이다 *

(1) 경제전 개시: 디코플링, 모든 미국내 중국 기업 자산, 중공 관할하의 기업,공적기업 민간기업을 막론하고 모두 압수수색 할 것이며 홍콩 달러·위안화·상하이 증권시장 모두 곧 붕괴될 것이다!

(2) 경제전 배후의 준비: 현대화 사이버 전쟁의 시작, 인터넷 기업들이 타격의 핵심이다.

* 방화벽을 무너뜨리고 중공의 방화벽 구축을 도운 미국의 관련된 기업들 제재,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 수술적 전면행동, 국제 광케이블, 홍콩 해저 광케이블과 대만해 주위의 광케이블은 이미 전면적으로 군대에 의해 보호한다. 우주 대(對)중공 통신 시스템을 포함해 군사전쟁은 이미 본격화됐다. 미국은 기술적으로 미 제어기술 칩, 국제 광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시스템을 모두 끄고, 국제통신협회로부터 권한을 위임받는다. 방화벽을 무너뜨리는 전쟁은 이미 시작됐다.

*트럼프대통령, 국무장관 품페오 , 상원의원 매코널 등이 일련의 의사표현을 투철하게 이해합니다. 그리고 미국 정부의 진짜 행동에 이미 시작했어요!

지금 이 모든 것은 궈원구이 선생의 지난6월13일 생방송으로 한 말을 검증하고 있지 않은가.”…공산당 전체 인터넷을 파괴하고, 스카이Wi-Fi가 시작했고, 인터넷방화벽도 붕괴된다. 이 모든 것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국내의 동지들이여 이제 곧 VPN없이 자유롭게 세상과 소통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Dec.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