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 12월 시행 ‘浙江省저장성 돌발 공중위생사건 응급조치’ 통해 인위적 팬더믹과 빅데이터로 중국인을 노역시킨다

翻译:虎子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599326/

베이징 11월 28일, 신화통신은 곧 시행될《저장성 돌발 공중위생사건》이  “2020년 마지막 달, 이 새로운 규칙들이 곧 착륙할 것”이라는 뉴스를 발표했다. 이 법안은 저장성 인민정부의 심의를 통과된 후 10월 30일 정부 홈페이지에 공포했다.

이 법안은 바이러스에 의한 공공 사건이 발생했을 경우 현급 이상 정부가 모두 14개의 특권을 갖는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 내용이 특히 두드러진다.다음은 이 법안의 정부 권한 내용 원문이다.

1. 의약품, 혈액, 의료기기, 교통수단과 관련 시설설비 및 기타 물자를 긴급 징집 조달한다.

2. 사람이 모이는 것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며, 관련 공공장소를 임시 폐쇄하고 특정 장소를 소독한다.

3. 빅데이터 정보화 수단을 이용하여 역학조사, 출처조사 등의 업무를 전개하고, 위험표시를 정밀화하며,네트워크관리를 실시한다.

4. 전염병 환자를 지정 의료 기관에 배치하여 치료하고, 밀접 접촉자 등 중점 요원에 대해서는 격리 의학 관찰, 관련 실험실검사,폐쇄식 환자 수송을 실시한다.

5. 수자원 , 급수 시설 및 음식물에 대해 위생 안전 통제 조치를 취하다.

6. 공중 위생 안전을 해칠 수 있는 위험 물품에 대하여 검사, 봉인, 소각한다.

7. 기타 반드시 취해야 할 긴급 조치

중공과 결합하여 발생한 우한의 팬더믹 봉쇄조치 이후 우한 인민들의 관리패턴을 다음과 같이 해석한다.

1. 전염병 발생 기간 중 민간의 차량, 부동산, 물자, 돈 등은 정부가 수시로 징용할 수 있다.

2. “합법적”으로 공공구역을 통제하여 인민이 집결하여  단결할수 없도록 한다.

3. 빅 데이터 정보에 근거하여 국민의재산에 대해 징집 탈취한다.

4. 우한의 경우 전염병 환자를 의료장비가 없는 선실로 데려가 자생자멸하도록 한 뒤 시신을 차례로 화장 ,전기소각 한다.

5. 음식물, 물 등의 자원을 통제하고 인민을  계획경제시대로 되돌아가게 한다.

6. 우한 해산물시장 등 증거를 인멸한다.

7. 기타 “법규”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은 모두 포함하여 중공에서 정의한다.

이 법안도 인민과기관의 권한을 언급하고 ,인민은 책임만 있고 권리는 없다. 그책임은 아래와 같다.

1. 의학적 검사, 시료채취, 조사, 격리 등의 응급처치를 거부한 경우 

2. 응급업무의무를 수행하는 법을 방해하는 직원

3. 개인의 건강정보를 제대로 신고하지 않거나 이동, 접촉 등에 관한 정보를 숨겨 심각한 결과를 초래한 경우

4. 돌발적인 공중위생 사건에 관한 정보를 무단으로 게시하거나 허위, 테러 정보를 전파한 경우

5. 기타 법률에 의거해 법적 책임을 물어야 할 행위

법 집행자가 어떤 이유로든 강도짓을 할 수 있음 을 분명히 한 이상, 백성은 순종할 수밖에 없고, 심지어는 진실을 전파할 수도 없다.진실을 폭로한 故 李文亮리 원량도 거짓정보를 전파 했다고 모함하여 처벌했다,본 법안은 중국공산당이 전국에서 수용소를 건설할  ‘합법적 근거’로, 저장(浙江)성에서 경제가 앞서고 있기 때문에 12월 1일 저장(浙江)성에서 시행한후 전국적으로 실시하여 14억 명이 노역할것이다. 담장안에 있는 동포들은 생활물자를 비축하여 피할수 있으면 피하고 조용히 행동해야 한다.  이제 중공의 멸망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