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뉴스! 중공 대변인 CNN ,트럼프 대통령 대선승리

翻译:虎子

校对+编辑:阿泽西

原文链接:https://gnews.org/zh-hans/598585/

미 동부시간 11월 27일 오후 9시 30분, 미국 독립 기자 카일 베이커는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를 통해 CNN은 1980년 테드 터너가 설립한 미국 케이블과 위성방송의 뉴스채널로 AT&T 의 워너미디어가 소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바이든 부통령의 불법투표 증거물이 드러나면서 추후 판세 분석이 이어질것이거든 트럼프대통령은 결국 하원 대표단의 투표 방식을 통해 대선에서 승리할것이라는 CNN의 몇가지 분석 사항을 정리했다.

1. 공화당이 장악하고 있는 경합 주 입법부는 선거 부정을 확인할 것이다.

2. 공화당이 장악하고 있는 경합 주 입법부는 트럼프 대통령을 후보로 선출 할지를 결정할것이다.

3. 바이든은 부정선거로 현재 270표 박탈당할것이다.

4. 만약 하원에서 한개 주 1표 대선 방식을 택한다면 , 트럼프대통령은 26:23의 표로 승리할 것이다.

중공을 대변하는 반 트럼프 언론의 일원인 CNN 은 그동안 수차례 허위 사실을 날조해 트럼프대통령을 비난했다.그들은 바이든과 그 배후세력에 발맞춰 쿠테타를 발동해 미국 주권 전복을 시도했다. 그러나 미 사회에서 거세게 일고있는 선거부정 진상규명, 민심의 부상, 230법안의 개정(또는 폐기)을 앞두고 아마도 정확한 정 보를 입수한 CNN 이 바이든 진영을 과감히 버리고 객관적 사실의 진술을 택한것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Nov. 29